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부산막창 / 배우가 운영하는 동래술집 '달구지막창'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25.

" 부산막창 / 배우가 운영하는 동래술집 달구지막창 "




오랜만에 친구들과 막창에 소주 한 잔이 하고싶어서 어느집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동래롯데백화점맛집이 있다고 해서 출동했어요ㅋㅋㅋ

해운대로 이사를 가기전에는 명륜동도 집근처라 자주 오던 곳이였는데 

근 3년만에 와도 바뀐게 별로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쫄깃쫄깃한 막창과 얼큰한 된장찌개가 먹고싶다면 '달구지막창'



주소 : 부산시 동래구 온천동 779-20

전화번호 : 1800-8799

영업시간 : 오후 5시 - 밤 12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명륜동역에 내리셔서 육교로 건너오시면됩니당,

SK주유소와 럭키아파트 사잇길로 들어오시면 있어요ㅋㅋ



주차는 가게 앞에 5대정도? 가능했던거같네요,








SK 주유소에서 쭈---욱 들어와야합니당,

어? 왜 안보이지 할 때쯤 왼 편에 뙇!! 보입니다 ㅋㅋㅋㅋ

맞은편에 파란색 큰 간판 횟집 있었어요,









평일 저녁에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가서 그런지 아직 사람들이 들이닥치기 전이에요,

사람들 별로 없을 때 후딱후딱 찍어야 혹시나 

내 얼굴이 나올까 걱정하며기분나빠하지 않음으로 ㅋㅋㅋㅋ

저는 이런 시간을 좋아합니당ㅋㅋㅋㅋ











친구들과 제가 앉아있던 벽 쪽의 그림들,

사진은 사장님 지인 분들의 사진인거 같았어요!

다들 막창 먹으면서 행복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너무 좋았던게 카운터에 핸드폰 안맡기고 보조배터리로 충전가능합니당,

저는 폰없으면 괜히 불안해지는 스마트폰중독자......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갈 때도 폰 들고가는 그 중독자가 바로 접니다ㅠㅠㅠ


명함이나 신분증 맡기면 보조배터리를 주신다고 하네요,

설마 이것도 훔쳐가는 사람이 있나요 ㅜㅜㅜ





 





달구지막창은 HACCP인증 / ISO9001인증 을 받았다고 하네요,


해썹 인증받는게 절차도 복잡하고 돈도 비싸다고 들었는데

막창집에서 인증받은건 처음 보는거같아요 ㅋㅋㅋㅋ









가게가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하고보니 연극보러 가면 무대 위의 세트같은 느낌?!

무대 위의 막창먹는 주인공 느낌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날 행색이 너무 거지꼴이었음.....

주인공은 커녕 엑스트라도 못할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쪽 벽면에 있는 와인들,

독특하게 와인과 막창을 함께 드실 수 있는거같아요 ㅋㅋㅋ

저는 와인은 1도 모르는 사람이라 요건 패스......








헐, 막창 냄새 맡고 너무 흥분했나봐요, 메뉴판찍음서 손떨었네......

저희는 2차도 생각을 하고 방문을 했던지라 커플세트를 주문,



                                                                            



* 커플세트 - 29,000원

* 얼큰해장라면 - 3,000원

* 해물된장찌개 - 3,000원

* 공기밥 2개 - 2,000원

* 소주 1병 - 4,000원


                                                                            




커플세트는 2-3인분 / 친구세트는 3-4인분 / 가족세트는 4-5인분

어느정보 시켜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막창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좋은데이 소주,

친구랑 먹으면서 얘기한건데 나오는 노래도 옛날 드라마 풀하우스 OST나오는게

뭔가 비오는날 포차에서 소주 한 잔하는 느낌ㅋㅋㅋㅋㅋ













그리고 순서대로 나오는 반찬들, 

계란완전 귀여움ㅋㅋㅋㅋㅋ 저렇게 작은 후라이팬도 처음보는거같아요ㅋㅋㅋ





 





짠, 막창은 초벌되서 나오기때문에 간편하게 스피디---- 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사진을 하도 찍어대니 사장님이 요렇게 예쁘게 둘러주셨음ㅋㅋㅋㅋㅋㅋㅋ

센스 넘치는 사장님 ♡

저희 구워주시면서 얘기해주셨는데 사장님이 

예전에 KNN에서 하던 현장추적 싸이렌에 나왔던 배우셨대요!!!

헐, 어쩐지 낯이 익더라니!!!!!!!!!



어떤 분인지 궁금하시다면 방문해서 확인하세용 ♬

누군지는 안갈챠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래요래 잘 익은 곱창은 감자 위에 착착 올려놓고,









막창에 콕콕 찍어서 소주와 함께 드시면됩니당, 완전 환장하는 존맛 대존맛 

막창도 맛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과일소스에 찍어먹는게 중독성 갑인듯ㅋㅋㅋㅋ

진짜 맛있음 굿 乃乃乃









친구들과 잘 구워진 막창에 소주 한잔씩 짠,









막창도 맛있는데 이 집 된장찌개가 물건입니당,

안에 팽이버섯에 게도 들어있고 진짜 맛있어요 ♡

가성비 짱이라는 말이 이럴 때 쓰는말인듯ㅋㅋㅋㅋㅋ



진짜 배부르고 기분좋게 잘 먹고 나온거 같아요,

부산막창 가게를 찾거나, 동래술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해드립니당♬




아, 계산하면서 봤는데 여기 포장도 된대요,






휴, 또 손을 떨었지만 ㅜㅜㅜ 

집에서 드시거나 캠핑같은거 갈때 사서 가면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하트버튼 꾹! 눌러주세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