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부산 기장 맛집 / 데이트하면서 꼭 가볼만한 곳 '구르메집'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26.

" 부산 송정 기장 맛집 / 데이트하면서 꼭 가볼만한 곳 구르메집 "




주말에는 오빠랑 가만히 있는 것보다는 주로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데이트를 하는데요,

이번에는 기장 송정쪽으로 맛집탐방을 해보자! 하고 찾아갔던 곳이 바로 구르메집입니다ㅋㅋㅋ

블로그에서 랍스타가 통째로 들어간 음식보고 완전 반함 ♡_♡

도저히 안먹어보고는 참을 수 없지! 

출동 !!! 









분위기와 맛 모두를 잡고 싶다면 기장 맛집으로 유명한 '구르메집'



주소 : 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학리 270

전화번호 :  051-721-1231

영업시간 : 런치 - 낮 12시 - 오후 3시 30분

디너 - 오후 5시 30분 - 밤 10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3시 30분 - 5시 30분)






사실 위치는 차가 없으면 가기 좀 불편한 곳에 있긴해요,

예전에는 오로지 버스로만 가능했다면 지금은 동해남부선 개통으로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올 수 있다는 것!!!!


일광역에서 하차 후 기장군 2번버스를 이용하시면 쉽게 가실수있어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일광해수욕장이라는 표지판이 있는 곳으로 들어와서 바닷가쪽 길로 쭈욱 오시다가

왼편에 학리마을이라는 요 표지판? 이 보이면 옆의 길로 내려오시면됩니당,









6시 예약인데 5시 30분에 도착했음에도 이미 사람들은 만땅, 

더 늦게왔으면 어쩔뻔...

엥간하면 예약하시고 오세요ㅋㅋㅋㅋ

그래야 창가쪽 좌석에도 앉으실수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인테리어 신경 많이 썼구나하는 느낌이 뿜뿜 ㅋㅋㅋㅋ

근데 여긴 날씨 좋은 봄부터 가을까지가 진짜 좋을거같아요,

창가 쪽에 문 활짝 열어놓으면 완전 예쁠듯,








매장은 요렇게 테이블수가 많은건 아니에요,

그래서 예약을 꼭 하셔야한다는거ㅋㅋㅋㅋ

여기까지 왔는데 못먹고 돌아가면 너무 슬플거에요ㅜㅜㅜㅜ









구르메집은 '세미셀프'로 운영되는 매장,

처음에 뭐지 했는데 곧 직원분이 오셔서 카운터로 오셔서 계산하시면 된다고ㅋㅋㅋㅋ

그리고 셀프바는 바로 이용가능,




 


클릭하시면 사진 크게보실수 있습니당,



메뉴판은 간단하게 요렇게 앞 뒤로 된 팻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뭔가 스페셜메뉴인 꼬꼬뱅 화이타가 땡겼는데

요거는 하루전에 예약해야만 먹을 수 있다고ㅜㅜ 

다음 번에는 꼭 먹어보리랏,


그래서 선택한 것이 슈하스코 브리화이타와 싱가폴 칠리 랍스타,왕새우 ,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



                                                                                      



* 슈하스코 브리화이타 - 35,000원

* 싱가폴 칠리 랍스타, 왕새우 - 42,000원

*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 - 21,000원

* 그린애플주스 - 6,000원


                                                                                      



자주 먹었다가는 지갑 탈탈 털릴삘,

그래도 특별한 날 데이트하러 와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요새 기장에 핫한 카페들도 많은데 여기서 저녁먹고 카페가면 코스 딱일듯ㅋㅋ







카운터 바로 옆에 준비된 셀프바,

여기서 물이랑 물수건, 빵 치즈 등등 다 가져갈 수있어요,

내가 계산하는 동안 오빠가 빵도 굽고 알아서 착착착,










빵도 그냥 우유식빵아니고 호밀?식빵이랑 바게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크림치즈도 원하는만큼 담아갈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만족 '-----' ♡









그리고 우리엄마가 완전 좋아하는 과일치즈,

솔직히 저거 있어서 좀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코스트코에서도 쪼매난거 한 덩어리에 7천원인가해서 울엄마 아껴먹는데 ㅜㅜㅜㅜ ㅋㅋㅋㅋ








셀프바 사진찍고 돌아왔더니 

먼저 나온 그린애플주스와 오빠가 준비해 놓은 빵과 치즈,

우리 많이 시켜서 빵은 쪼금만 먹어도 된다해도 한 번 더 갖다먹음ㅋㅋㅋㅋㅋ








음식나오는시간은 진짜 초고속, 엄청빨라요,

앉고 셀프바 다녀오면 뭐가 금방 금방 나옴ㅋㅋㅋㅋㅋㅋ


바질페스토크림파스타는 크림파스타임에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전 원래 느끼한거 좋아하긴하는데 몇 일전에 파스타먹어서

별로 안먹고싶어하는 오빠도 계속 먹는거보면 맛있는건 확실! 









인스타에서 엄청 많이 보이던 슈하스코 브리화이타 


진짜 비쥬얼짱짱이라서 무슨 맛일까 궁금했어요ㅋㅋㅋㅋ

전부 구워서 나온 스테이크, 고구마, 소세지, 새우 등등ㅋㅋㅋ

같이 나온 또띠아에 치즈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존맛♡

첨에 흰색 소스가 치즈같은건줄 알고 찍었는데

샤워크림소스임ㅋㅋㅋㅋㅋ 오빠랑 나랑 둘다 당황 엌, 씨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를 여기까지 오게 만든 메뉴,


바로 너다, 싱가폴 칠리 랍스타, 왕새우


먹기 쉬우라고 뽑아먹을수있는 포크랑 양손에 낄 수있는 1회용장갑을 주는데요,

나는 진짜 우리오빠 눈돌아가는줄ㅋㅋㅋㅋ

오빠 눈에 저는 없었어요...... 오로지 랍스타만 보이는듯

한 손에는 포크를 다른 한 손에는 또띠아에 랍스타살넣어서

진짜 야무지게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신 사랑한다는 말과 함께.....

물론 저는 쳐다보지도 않고 랍스타만 먹으며.. 

사랑한다는 말의 주어가 없었던걸 보면 사랑한다는건 제가 아닌 랍스타였던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 안쪽으로 다른 공간이 있길래 뭔가 했더니,

여기는 스시를 주문해서 먹는 곳이래요, 이 공간에는 가족 단위의 손님이 많더라구요,

스테이크와 스시를 함께 파는 곳이라니 신기방기,

양식과 일식 뭘 먹을지 고민된다면 둘 다 먹을 수 있는 구르메집으로! ㅋㅋㅋㅋㅋ




오빠도 진짜 오랜만에 며칠 굶은사람처럼 그렇게 먹는걸보니

확실히 맛있는 집임에는 틀림없네요ㅋㅋㅋ

그 먹는 모습을 다른사람들도 봤어야했는데 휴 ㅋㅋㅋㅋㅋ

오빠가 잘먹는 모습을 보니 흐뭇 ♡

담번에 한 번 더 델꾸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아, 근처에 해동용궁사도 있으니까 거기에서 사진도 찍고 놀다가 오셔도 좋을 것같네용 ♡




  




그리고 나가는 길에 입구에서 발견한 새초롬한 고양이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