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이색데이트 / 해운대 실내양궁장 데이트 ♪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30.

" 부산 이색데이트 / 해운대 실내양궁장 가격&이용방법 "




해운대에 실내양궁장이 생긴거 안지는 꽤 됐는데 가보긴 주말에 처음 가봤어요ㅋㅋ

오빠랑 저는 활동적인걸 좋아하는 편이라 이것저것 새로운걸 많이해보는거같아요 ㅋㅋㅋ

지루한건 참을수 없숴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 938 농협건물 3층

영업시간 : 오후 1시 - 밤 11시(평일)

                        오전 10시 - 밤 11시(주말,공휴일)







주차는 좌동재래시장입구쪽으로 들어가면 건물 지하주차장 입구가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주말이라 그런지 따로 주차권을 주시거나 하진 않더라구요ㅋㅋ








들어가면 보이는 양궁장!

한 8시쯤? 갔던거라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이미 2팀이나 진행중이라 잠시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옆에 마련된 대기장소 ㅋㅋㅋ

밖에 사람들 활 쏘는것도 구경할 수 있고 

티비에서 우리동네예체능 양궁편도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




원래 여기가 태릉선수촌이라는 헬스장이었는데

먹튀하는바람에 텅텅비어있었거든요ㅜㅜ 그 때 주민들 난리난거 생각하면...어휴

  다른 헬스장이 들어오려나 했는데 실내양궁장 오픈!

전 헬스장보다 양궁장 오픈해서 더좋아요 ㅋㅋㅋ








STEP 1. 스탠스


사선을 중심으로 양발 끝이 과녁의 중심과 일직선이 되도록 선다.

양발 간격은 자신의 어깨 폭 정도가 좋다 



STEP 2. 노킹


바른자세가 준비되면 몸이 흐트러지지 않은 상태로 현에 화살을 맞추어 활을 쏠 준비를 한다.







 STEP 3. 드로잉


활을 균형있게 나누어 당기는 동작이다.

왼손과 오른쪽 팔꿈치의 평형을 유지하며 당긴다.



STEP 4. 폴드로


시위를 당긴 손을 턱 또는 뺨에 대고 타깃을 겨냥하면서 활시위를 당겨 고정한 상태








STEP 5. 폴로스루


화살을 날린 다음 자세를 잠시 그대로 유지하는것.

어느 방향으로든 흔들리는 경향이 없이 과녁쪽을 향하여 뻗어있다.




벽면에 요렇게 자세잡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사실 봐서는 뭔말인지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

자리로 가면 잘생긴오빠들이 자세잡는 법이랑 다 친절하게 가르쳐줍니당!!!









처음 들어갔을 때는 친구랑 커플이 있었고 저희가 쏘고 있을 때는 중년남자 4분이 오심ㅋㅋㅋ 

커플, 친구, 나이드신 중년분들까지 진짜 다양해서 

나중에 엄마랑 아빠 모시고도 와야지 생각했어요 ㅋㅋㅋ





원래는 20발에 만원인데 처음에 연습할 수 있게끔

20발정도 쏘고나면 다시 10발정도 채워주시고 그 때부터는 이제 점수를!





( 내얼굴 왜이랫)



마지막 한 발은 사진 찍어주기로 했는데,

서로 원하는 각도가 다름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빠처럼 찍히길 원했고 오빠는 나처럼 찍히길 원함ㅋㅋㅋㅋㅋ




여자분들! 남자친구와 내기를 할 경우 연습할 때 열심히 하면

나중에 본게임에서 못쏩니다 ㅋㅋㅋㅋㅋㅋ

휴, 제가 그랬거든여, 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전에서는 팔이랑 손가락 아파서 달달달달 ㅋㅋㅋㅋㅋ








# 실내양궁장 가격표 #



1세트 (20발) : 10,000원

2세트 (40발) : 18,000원

3세트 (60발) : 25,000원




1인당 1세트씩으로 계산하는게 아니라 합쳐서 계산하는 방식이라

2명이서 가면 2세트 18,000원을 계산하시면됩니다,

내기에 최적화된 코스라 지신 분이 계산을.....ㅋㅋㅋㅋ 후불입니당ㅋㅋㅋ




처음에는 1세트가지고 되겠나! 2세트씩은 해야지! 이랬는데

개코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세트 다 쏘는것도 아파서 달달달......

양궁 잡는 팔보다 활 당기는 손가락이 더 아퍼 ㅠㅠㅠㅠㅠㅠㅠ




양궁이라는게 매번 올림픽중계하는 것만 보다가 실제로 쏘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어요 ㅋㅋㅋㅋ

국가대표선수들이 얼마나 대단한건지도 새삼 느낌 ㅋㅋㅋ

가까이 계신분들은 오셔서 쏴보시면 팔 덜덜덜을 아실수 있을겁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