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서면 카페/분위기깡패 마틴커피로스터스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7.

"서면 카페 / 분위기깡패 마틴커피로스터스"



친구와 구르메집을 갔다가 방문한 서면 카페 마틴커피로스터스!

블로그에 서면 카페치면 몰레랑 여기만 나오길래 

도대체 어떤 곳이야! 나도 가볼테다 하고 찾아간 곳ㅋㅋㅋㅋㅋ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44-39 2층

전화번호 : 051-806-2272

영업시간 : 낮 12시부터 밤 10시 30분

(라스트 오더 : 밤 9시 30분)






위치는 경찰학원 몰려있는 골목으로 나오면 빠름! 

경남공고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아요,








뭔가 가는길에 오래된 건물처럼 보이는 것들이 많아서 

으잉? 여기가 맞나하고 걸어가다가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 발견,


평일에 사람 없는 시간대에 방문하는거니까 자리는 있겠지ㅋㅋㅋ








오르막길? 을 올라오면 보이는 공간들ㅋㅋ

밖에서도 커피 마실수 있지롱,

겨울에는 추울거 같은데 지금처럼 날씨 좋을때는 밖도 좋을 듯해요



미세먼지냐 분위기냐 선택은 나의 몫







계산대가 중간에 있고 양쪽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요,

왼쪽 편은 보는 것처럼 혼자온 사람들도 어색하지 않게 창 밖을 볼 수있게,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2~4인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린티라떼가 땡겼으나 없음,

달달한게 뭐가있어요!? 하니 부산라떼를 추천해주시길래 콜!

부산라떼? 이름부터 기대하게 만들고있셩 (˃̵ᴗ˂̵)و


근데 직원언니 화났어요..? 하도 퉁명스러워서 화난줄









계산대 오른쪽에 있는 화장실 가는공간,

너무 예뻐서 여기가 화장실 입구인줄도 몰랐어요, 아이템 하나하나 신경써서 인테리어한 티가 팍팍!








카페 구석구석에도 고풍스런 가구며 아이템으로 분위기 UP!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거같긴한데 뭔가 꽁냥꽁냥 거리기엔 테이블들이 붙어있어서ㅜㅜ

근데 독립된 테이블에 앉으려면 사람이 많아야해요,


그게 뭔 말이냐면....






짐이 많아서 창가쪽 요자리로 옮겼는데

여기는 3인이상만 앉을수 있다고 다른자리로 쫓겨남...ㅋㅋㅋㅋㅋㅋㅋ

5,6인용 테이블도 아닌데 ㅜㅜ 서러웡..







커피 가져오면서 이쁘길래 또 한 컷,


병에 있는 식물 조화인가 했는데 진짜야!

헉, 시들면 어쩌나 했는데 그 만큼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시는듯,







드디어 주문한 부산라떼슬로타이 등장!


부산라떼는 바닐라라떼보다 훨씬 더 달달구리, 완전 내 스타일일세 ♡

친구 슬로타이도 먹어봤는데 헉, 내꺼보다 더 달달하네!

근데 알고보니 밑에 깔린 연유빨...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처음에 찍으시고 섞어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당,







얘기하고 놀다가 너무 안이 덥길래 땀 닦으려고 휴지 찾다가 발견,



Slow Down Your Life

No Plug

No Wi-fi



응? 그제서야 보이는 콘센트마다 막아놓은 하얀 마개와 알림말들ㅋㅋ

아무래도 서면에 위치한 카페다 보니 테이블 순환이 빨라야 되나봐요,

플러그도 사용할 수 없고 와이파이도 안됑....



그럼에도 혼자와서 공부하는 스터디족이 있었어요

결국 자리 차리 할 사람들은 노플러그, 노와이파이라도 다 하는듯.

아이폰 사용자들은 충전은 포기하세용



느긋해지라매, 노플러그 노와이파이로는 빨리 나갈수 밖에 엄숴







날이 갑자기 더워지면서 안이 후끈후끈한데 창문을 열수가 없어요ㅜ

에어컨도 안틀어줘서 음료만 계속 들이키고 

얼음만 아삭아삭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에어컨좀....ㅜㅜ








노키즈존이라 조용조용한 편이고 분위기도 좋아요,

다만 노플러그, 노와이파이라서 스터디족과 핸드폰 충전하신 분들은 다른 카페를 찾으시길바랍니당,

데이트 하시는 분들은 서면오시면 요즘 핫하다고 하는 마틴 커피로스터스 한번 와보실만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