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전주한옥마을 맛집 / 쿠크다스아이스크림 '달곰'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26.

"전주한옥마을 맛집 / 쿠크다스아이스크림 달곰"



오빠를 꼬셔서 전주한옥마을을 가게 만들었던 쿠크다스아이스크림 (˃̵ᴗ˂̵)و
쿠크다스 과자를 엄청 좋아하거든요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과 쿠크다스의 조합이 환상적일 것을 기대하며 GOGO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교동 62-5
전화번호 : 063-232-1009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위치는 PNB 풍년제과 골목으로 들어오면 같은 라인에 있어요,

여기도 사람들이 줄 서있기때문에 못찾을 걱정은 노노ㅋㅋ







짠, 드디어 그토록 오고싶던 달곰카페,


부산에는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이 없더라구요ㅜㅜ

저희가 갔을 때는 이른시간이라 아직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2시쯤 지나가면서 보니 줄을 어마어마하게 서있더라는..ㅋㅋㅋ


(이 날 진짜 짱더웠음)







달곰하다


; 감칠맛이 있게 달다









오빠가 계산하는 동안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으아니, 이것은!!!!!

윤식당에 나오는 그 토끼 나무인형!!!!

티비에 나오는 거랑 크기가 같은건진 모르겠으나 생각보다 컸어요ㅋㅋㅋ









끼얏, 드디어 먹는다 !

저는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을 오빠는 딸기 수제요거트를 주문했어요,


                                                                                               




*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 3,800원

* 딸기 수제요거트 - 6,500원

*  더블치즈스트로베리 케이크 - 4,000원



                                                                                               



쿠크다스아이스크림을 주문 후 매장을 이용 하시는 분들은

1인 1메뉴 주문 원칙입니당,








요렇게 케익과 수제청도 판매중입니당,








더블 치즈 스트로베리 케이크,


요즘 스타벅스 레드벨벳에 빠진 오빠가 골랐어요ㅋㅋㅋ

이런 스타일의 케이크를 좋아합니당ㅋㅋㅋㅋ

오빠말로는 여기보다는 스벅이라고...ㅋㅋㅋ








짠, 드디어 그토록 기다리던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우유아이스크림은 생각보다 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꿀맛임 乃乃乃

쿠크다스는 시중에 파는 과자를 압축해놓은 느낌?!

아무래도 그렇게 부드러우면 금방 눅눅해지고 부서져서 그런거같아요ㅋㅋ


부산에도 생기면 좋겠다잉 ♡



전주한옥마을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세용,

엄청 달달한거를 찾으시는분들은 실망하실지도 모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