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사직동 맛집 / 회식장소로 좋은 까망이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27.

"사직동 맛집 / 회식장소로 좋은 까망이"



사직동에 있는 친구 피부과를 따라가는 김에 같이 점심 먹을 곳을 찾다가 발견했던 까망이!
사직운동장 앞에 있는 자이언츠파크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서는 스타벅스말고는
이용해본적이 없어서 위에는 어떤 매장들이 있나 궁금했어요ㅋㅋㅋ






주소 : 부산 동래구 사직동 93-6 삼정자이언츠파크 3층

전화번호 : 051-502-0926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11시







위치는 사직동 자이언츠파크 3층에 있습니당,

주차는 계산하면서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자이언츠파크 2시간 무료주차쿠폰을 주시니까 꼭 챙겨가세요!








에스컬레이터 올라오면 오른쪽에 보이는 까망이!

사직동 맛집으로 소문난 지리산 흑돼지 전문점이랍니당:)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내부가 깔끔했어요,









자리는 편하신 곳으로 선택,

비오는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없었어요ㅋㅋ

그래서 사진찍기 넘 좋음 :)









요렇게 초록초록한 테라스도 있습니당,

비 오는날이라서 창가쪽에 비닐을 내려놨더라구요ㅜㅜ

요즘같이 따뜻하고 딱 밖에서 먹기 좋은날 

테라스에서 고기먹으면 진짜 짱짱일듯:)








테라스 한 쪽 면에 요렇게 빔프로젝터가 설치 되어있고

방송을 틀어주시던데 밤에는 야구를 틀어주시지 않을까요?!

구도의 도시 부산, 그것도 사직에서 고기와 함께 야구는 언제나 진리입니당 乃乃乃




 




애기 있는 분들이 이용하실 코코몽 의자까지!


저는 처음에 저 빨간애가 원숭인줄 알았는데 소세지래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고기를 구워먹을까 하다가 

대낮부터 고기냄새 풍기면서 병원가면 민폐니까 점심특선으로 선택, 



흑돼지쭈꾸미주물럭 + 된장찌개 + 공기밥  -  7,000원

(2인이상 주문가능)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동인고 학생들도 와서 먹더라구요ㅋㅋ

이 날 중간고사 기간이었나봐요,

학생들이 길거리에 바글바글ㅋㅋㅋㅋ








수저는 테이블 옆면을 열어보시면 있습니당,


아! 다리꼬시는 분들은 조심하세용,

습관적으로 다리 꼬다가 수저통 모서리에 콕 찍혔음 ㅠㅠㅠㅠ









정갈하게 담겨나온 반찬들,

반찬들도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짠, 드디어 나온 흑돼지쭈꾸미주물럭 ♡

고기 색이랑 냄새가 아주 기가막혔는데

디카가 그걸 담아낼수 없다는게 너무 슬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디카를 바꿀 이유를 또 찾아감








쉐킷쉐킷! 직원분이 요렇게 볶아주십니당,

아침에 일어나서 굶고 갔던지라 얼른 먹고싶어서 고기만 주시함 ㅋㅋㅋㅋㅋ









다 됐으니 드세요, 라는 말과 함께 젓가락 직행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좋음 ♡♡♡♡♡

저 진짜 하트 남발안하는데 지금 쓰면서도 먹고싶어요 ㅠㅠㅠㅠ








깻잎에 콩나물이랑 부추랑 이것저것 넣어서 1차로 냠냠,


사장님이 항상 신경써주시면서 상추나 깻잎 모자라면 바로바로 물어봐주세요ㅋㅋ

저 쭈꾸미 질겨서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여기 진짜 부드러움 乃乃乃








2차로 밥이랑 고기 같이 싸서 맛있게 냠냠,


사진찍는건 여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ㅋㅋㅋㅋ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면 꿀맛 존맛 핵맛 乃乃乃








싹싹 긁어서 요래 밥하고 다 먹었어요,



왜 학생들이 와서 먹는지 알것같음ㅋㅋㅋㅋㅋㅋ

요즘 솔직히 7천원으로 이렇게 맛있게 배채워가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는거같아요, 가성비 짱짱임



사장님 해운대에도 까망이 내실 생각없으신가요 ♡

주물럭 먹어보고 맛있어서 흑돼지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조만간 또 방문해서 먹고 포스팅올릴게요,

Coming soon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