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김해중국집 / 꿔바로우가 맛있는 더팬차이니즈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29.

"김해중국집 / 꿔바로우가 맛있는 더팬차이니즈"



봄은 어디로 가고 바로 여름이 오는거 같네요ㅜ
벚꽃놀이를 제대로 못해서 연지공원에 튤립이 예쁘게 폈다는 얘기를 듣고
놀다올겸 꿔바로우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김해에 다녀왔어요,





주소 : 경남 김해시 외동 1253-4
전화번호 : 055-322-0228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저희는 날도 좋고 해서 수로왕릉역에서 살살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멀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냥 버스타세여 ㅋㅋㅋ







부산은행 맞은 편에 있는 건물 2층에 있습니당,

밖에서보면 홍등이 주렁주렁 걸려있는게 보이실거에요,








매장 곳곳에 팬더들이!!!








요기도 팬더, 저기도 팬더 ㅋㅋㅋㅋ

진짜 팬더세상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귀염 ♡







매장은 테이블간격도 넓고 창이 커서 그런지 밝아요,

우중충한 중국집들 많은데 밝아서 좋음 :)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수저통이에요,

사장님의 세심함이 느껴지는 것이 있었는데요!!!







짠, 짜장면이나 탕수육을 가르는 가위에요,

요렇게 깔끔하게 휴지를 돌돌 말아서 수저통에 넣어두셨더라구요!

사실 그냥 꼽혀있는거볼때마다 찜찜했는데

이렇게 해놓으시니 작은 것 하나로도 사장님의 깔끔함이 돋보이는거 같아요!





 


 


 




저희는 새로나온 메뉴라고 하는 꿔바로우와 걸어오느라 목이 말라서 하얼빈을 주문!

역시 맥주는 낮술이 최곱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달의 추천메뉴라고 하는 사천식 꿔바로우 요거에용,



                                                                                    



* 사천식 꿔바로우 - 13,000원

* 하얼빈 - 10,000원

* 짜장면 - 4,000원


                                                                                    




원래 꿔바로우 엄청 좋아하는데 추천이라고 하니 

당연히 먹어줘야하는거 아니겠어요!?!!!!!







인스타그램에 #더팬차이니즈 로 해시태그 해서 올리면

무료음료 1캔을 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







양꼬치와 먹었던 하얼빈을 오늘은 꿔바로우와 함께!

맥주는 역시 더운날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드디어 나왔당!!!!!!!!!

내사랑 꿔바로우 !!!!!!








나오자말자 사진 후다닥 찍고 수저통에 있던 가위로 샥샥,



하, 완전 맛있어요 乃乃乃乃乃

사천식이라길래 매운가 했는데 진짜 쪼끔 매움 ㅠㅠㅠ

제가 워낙 매운걸 못먹어서 그런지 친구는 많이는 안맵다고 ㅋㅋㅋㅋ







매워도 맛있어서 계속계속 손이감ㅠㅠㅠㅠ

쫀득쫀득하고 돼지고기는 딱딱하지 않고 완전 부드러워요,

딱딱하고 질긴 탕수육과는 비교불가 !


시원한 맥주와 함께 샤샤샷!







중국집에 왔으면 짜장면은 먹어야 인지상정!



꿔바로우랑 같이 먹으니까 끝도 없이 들어가요ㅋㅋㅋㅋ

면까지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

건너기도 많고 면도 쫀득하니 굿굿 ♡







제가 애정하는 세스코를 사용하는 매장!

역시 음식점은 세스코를 이용해야 위생적이구나라는 생각이 드는거같아요,


(세스코 관련있는 사람 아닙니당ㅋㅋㅋㅋㅋ)



맛도 좋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던 더팬차이니즈!

김해 살면 자주 오겠구만 ㅠㅠㅠㅠ

그래도 김해에 있는 이모집을 방문할때 또 올예정입니당ㅋㅋㅋㅋ

김해 사시는분들은 꼭 와보시길 추천해드려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