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캐널시티 러쉬매장에서 쇼핑을!

by 즐거운다시마 2017. 6. 8.

"후쿠오카여행 / 캐널시티 러쉬매장에서 쇼핑을!"



우리나라 러쉬매장에서는 팔지않는 고체치약을 사러 러쉬로 고우!

원래 전날 캐널시티에 갔었는데 프랑프랑에서 엄청난 쇼핑을 하고 난 후라

그냥 러쉬는 다음날 가자하고 텐진으로 갔었거든요ㅋㅋ







캐널시티 건물에 있는 러쉬매장!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로 가는 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후쿠오카자유여행 /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 프랑프랑으로!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다시 방문한 캐널시티!

정각마다 분수쇼를 하나봐요, 촌스럽게 구경하던건 친구와 저 둘뿐...ㅋㅋㅋㅋㅋㅋ







러쉬 매장이 어디에 있는건지 몰라서 들어와서 찾아봤어요,

캐널시티 곳곳에 설치된 터치스크린인데

오른쪽 위에 환영이라는 글자를 누르면 한글로 짠!

매장을 클릭하고 해당 브랜드를 찾으면된답니당!







하도 돌아다니다가 와서 몇 층이었는지 가물가물ㅜㅜ

2층이었던거 같은데ㅜㅜㅜ

정확하지 않으니 아까 터치스크린 꼭! 이용하세요,







스크린을 보고 찾아온 러쉬매장!

일찍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요ㅋㅋㅋㅋㅋ


러쉬매장에 들어가면 항상 나는 기분좋은 향기 ♡


(이런 향이 좋아서 배쓰밤을 방에 3개씩 두는건 안비밀)





 


필요한 양만큼 잘라서 구입가능한 러쉬 비누!


다음주에 후쿠오카 다시 가는데 그 때는 비누도 사올까싶어요!

사용해본 친구가 등드름에 그렇게나 좋다고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배쓰밤!!!!!!!


신세계센텀지점은 갈때마다 원하는게 없어요 ㅠㅠㅠㅠㅠ

인터갈락틱도 써볼라고 가면 없더니 여기는 쌓여있네..?







그 중에서도 내가 제일 좋아라하는 배쓰밤 ♡

오빠가 이름이 야하다고 구박하지만 좋은건 어쩔수없지!








인터갈락틱도 한국에선 만 팔천원인가 주고 샀던거 같은데 반 밖에 안하네.?ㅋㅋㅋㅋ



너무 신나서 배쓰밤을 이것저것 고르고 있으니까 

직원분이 제 손에 무슨 안내판같은걸 쥐어 주고갔어요ㅋㅋㅋ

한국어로 설명된 것들인데 어떤게 좋은지 몰라서 고민하는 걸로 보인듯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더티스프레이와 고체향수!


더티스프레이 테스터를 살짝 몸에 뿌렸었는데 당시엔 잘모르겠더니

시간이 갈수록 가끔씩 몸에서 풍기는 냄새가 너무 좋은거에요!!!

이렇게 또 영업당했다고한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팔지 않는 고체치약!

사실 요거 사러온게 목적이었는데 엉뚱하게 배쓰밤에 빠져선ㅋㅋㅋㅋㅋㅋ



고체치약은 한 알을 이로 냠냠 씹어다가 입 안에 물을 머금고 가글을 해주면되는데요,

간단하고 입 안의 향이 오래가서 저도 쓰는 제품이에요!

물론 가글말고 칫솔로 치카치카 하셔도됩니당ㅋㅋㅋ


그게 훨씬 깔끔하지만 밖에 나갈 때는 칫솔치약 자리차지도 많이하고 귀찮아서

그냥 고체치약만 간단하게 가방에 넣어서 나가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러쉬의 가장 핫한 제품이라고 하는 일명 슈렉팩!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이 팩을 한 번 사용하면 다른팩은 사용할 수 없다고....ㅋㅋㅋㅋ

저는 씻어내는 타입은 귀찮아서 못하겠어요ㅜㅜ

매번 피부관리 하는 친구들보면 존경 .. ♡








슈렉팩도 한국보다 저렴한데다 텍스프리까지 받을 수 있으니

비교도 안되게 저렴 !



그리고 한국인 여자 직원이 한 분 계시더라구요!

혹시나 제품 잘 모르시면 그 분한테 물어보면 될 것같아요ㅋㅋㅋㅋ








러쉬 답다고 해야할까요,

포장도 가능한데 요렇게 알록달록한 선물상자에 포장가능합니당,

저는 선물은 아니고 오로지 제가 쓸것만 사서.....ㅋㅋㅋㅋㅋㅋㅋ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해서 기분도 좋고 ♡

선물하기에도 좋은 러쉬 제품들!

캐널시티 가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