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텐진 다이코쿠 드럭스토어 쇼핑

by 즐거운다시마 2017. 6. 11.

"후쿠오카여행 / 텐진 다이코쿠 드럭스토어 쇼핑"



일본여행을 간다하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드럭스토어 쇼핑!

저희도 살게 많아서 방문했어야 했는데요, 드럭스토어를 다 둘러본 결과

제일 저렴했던 곳이 바로 텐진빌딩 지하에 있는 다이코쿠 드럭스토어였어요,







저희는 100엔버스를 이용해서 텐진으로 이동!


버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텐진버스터미널에서 하차 하신 후

미쓰코시백화점을 등지고 왼쪽으로 쭈----욱 가시면됩니당,

횡단보도를 건너면 건물에 작게 다이코쿠 마크가 있어요,ㅋㅋ




바로 건너서 들어갈 수 있는 방법도 있는거같은데 못찾아서 길 따라서 가다가

건물 입구를 찾아서 들어갔는데 뭔가 다이코쿠가 없을 것같은 로비가 등장...

일단 지하로 내려가보자! 해서 엘리베이터에 탑승ㅋㅋㅋㅋ







결과적으론 여기로 가는게 맞음ㅋㅋㅋㅋㅋ

요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지하 1층으로 가시면됩니당,







식당가가 나온다고 당황하지 말고 오른쪽으로 고개를 획 돌리면 다이코쿠가 있습니당,ㅋㅋ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이 제일 궁금한건 가격일테니!

가격 위주로 찍어왔어요ㅋㅋㅋㅋ







곤약젤리도 어마어마하게 쌈....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에서도 싸다고 생각했는데 여긴 진짜 ㅋㅋㅋㅋ

수화물 무게만 상관없다면 박스로 사오고싶은 심정ㅋㅋㅋㅋ







코로로 젤리도 85엔!

물론 면세받으려면 5천엔이상 구입해야하지만

드럭스토어에서 쇼핑하면 항상 5천엔은 넘으니까....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면세점에서 코로로젤리 6개에 만원이 넘던데 여기서 쟁여갑시다!! 









청포도맛이 제일 맛있는데 없길래 가게 안을 뱅글뱅글 돌고있으니

다이코쿠 직원 한 분이 다가와서 사탕을 내밀었어요,







오잉? 뭐지?

한국인 직원분이셨어요!!!! 뭐 찾으시냐구!!!!!

아는 사람이 아닌데도 여기서 한국 직원분이 있으니 너무 반가움 ♡



코로로 청포도 맛 찾고있다고 하니까 잠시만 기다려보라고 하시더니

6개 밖에 안남았다고 다 가져다주셨어요 ㅠㅠㅠㅠ

훈남이신데 친절하시기까지 완전 乃乃乃

보니까 계산하면서 한국말로 뭐라뭐라 하면

거기 직원들은 웨잇! 하더니 계속 그 분만 불러댐....ㅋㅋㅋㅋㅋㅋ

다이코쿠에서 그 분없으면 큰일날삘...ㅋㅋㅋㅋ







요거눈 가을되면서부터 불티나게 팔리는 니베아 복숭아 립밤!

완전 저렴하죠? 오사카에서는 298엔인가에 샀었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생리통에 효과만점이라 친구가 이용하는 이브이와

소화에 효과짱짱인 카베진, 오이타산!


카베진은 우리나라에도 있는데 일본이 훨씬 저렴!








그리고 인기가 너무너무 많은 동전파스와 샤론파스!


엄마는 동전파스가 효과좋다하는데 저는 샤론파스가 더 좋아요ㅋㅋ

동전파스 붙인 곳은 살이 불타는거같음........ㅜㅜ







요즘같은 여름철에 인기폭발인 모기약!



친구가 모기에 물려서 완전 빵빵하게 부은거에요,

거기 있던 일본인 직원분한테 물린 곳 보여주면서 모기약어딨냐고.....ㅋㅋㅋㅋㅋㅋ









인기가 많은건 왼쪽제품(398엔)인데 자기가 써본바로는 368엔짜리가

더 싸고 효과가 좋다고 추천해주셨어요ㅋㅋㅋㅋㅋ

숙소와서 발라보니 처음에 뻘겋게 간지러운거 가라앉는데 진짜 효과좋음 乃乃乃








인기 아이템인 메구리즘과 휴족시간!

쇼핑하느라 지친 발을 위해 한 박스 사서 친구랑 나눠서 붙이고잤어요ㅋㅋㅋ







그리고 요것도 여드름피부에 좋은 페어아크네!

개인적으론 처음 딱 발랐을 때는 효과좋은거같은데

계속 쓰니까 점점 내성이 생기는 느낌...?ㅠㅠ







아이봉은 오사카에서 산게 더 저렴했어요,

그 때 458엔인가 주고 샀었는데ㅋㅋㅋㅋㅋ 거기가 너무 저렴했던거인듯ㅋㅋㅋㅋ

그래도 한국에서 살려니 만오천원 달라던데 ㅠㅠㅠㅠ

551엔이라니 완전 땡큐한 가격!







계산대에 요렇게 면세구입조건을 적어놨어요,

면세는 엔화로 5000엔이상 구입하셔야합니당,



줄설때 면세줄과 아닌 줄이 따로 있으니 잘 보고 줄서셔야해용 :)

오사카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쇼핑해서 기분 좋았어요,

후쿠오카 방문하시는 분들은 텐진빌딩 다이코쿠로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