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오호리공원에서 후쿠오카타워&모모치해변으로!

by 즐거운다시마 2017. 6. 20.

"후쿠오카여행 / 오호리공원에서 후쿠오카타워&모모치해변으로!"




오호리공원에서 살랑살랑 바람을 맞으면서 쉬다가 해질녘에 넘어간곳이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이랑 후쿠오카타워는 해질때가야 예쁘다는 친구의 의견을 적극수렴ㅋㅋㅋㅋ

어느 곳이든 높이올라가는 타워같은 경우에는 밤에 가는게 진리!











오호리 공원에서 후쿠오카 타워를 가는 경우에는 3번버스에서 내렸던 곳에서

77번을 타고 가시면 타워정류장 바로 앞에 내려줍니당ㅋㅋ


바로 요기!!



버스를 타고 10분정도 가면 후쿠오카타워에 도착!

바로앞에 건물을 통과하면 바로 도착합니당ㅋㅋ







후쿠오카타워도착!

그렇지만 우리는 모모치해변을 먼저 갈꺼니까 건물 뒷쪽으로 이동ㅋㅋ

어디로가야하지 헤맬필요도 없어요,

다들 걸어가는 곳으로 따라가면됨ㅋㅋㅋㅋㅋ







타워 뒤로 돌아가면 요렇고 계단이 보이는데 요리로 가시면 모모치해변이 바로 보입니당,







여러가게들이 늘어선 모모치 해변, 양쪽으로 다 해변가가 펼쳐져 있어요,

왼쪽은 쌩(?) 해변ㅋㅋㅋ, 오른쪽은 윤식당느낌의 식당들이 늘어선곳, ㅋㅋ








여기저기에서 전부 사진찍는다구 난리ㅋㅋㅋ

그래서 어느 곳을 찍든 앵글에 사람들이 다 들어와요ㅠㅠㅠㅠㅠ







반대편 바닷가,

친구랑 같이 뭐지... 광안리 바닷가가 더 예쁜데?

실망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어서 다른친구들에게 보여줘도 여기가 일본인지 광안린지 1도 모르겠다고 ㅋㅋㅋㅋㅋ



그냥 사진만 몇 장찍고 바로 후쿠오카타워로!








타워로 가는길에 한 컷, ㅋㅋㅋㅋㅋ

비율좋게 나와서 맘에 들었음ㅋㅋㅋㅋㅋㅋ







후쿠오카 타워 입장,

깔끔한 외관이라 너무 좋은데 앞에서 일본인들 담배 엄청나게 피워댐ㅋㅋㅋㅋ







한국에서 미리 구입해서간 후쿠오카타워 입장권!

가서 여권보여주고 외국인 할인 받는것보다 여행박사에서 사는게 더 싸용, 







후쿠오카 타워의 오픈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안에 전부 한글로 적혀있기도 하고 안내하시는 분들이

한국어를 다 잘하셔서 입구찾고 올라가는데 문제는 1도없었어요,



단, 올라가면 화장실이 없으니까 1층에서 해결하고 올라가셔야합니당,








밑에서 올려다본 후쿠오카타워,

안내하시는 분이 올려다보는것도 예쁘다면서

사진찍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찍새의 기운이 그 분에게까지 느껴진 것일까용...ㅋㅋㅋㅋ







우워, 높긴높구나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건너편에 마리노아 시티까지보여요,

관람차 타보고 싶었는데ㅜㅜㅜㅜ








타워에 올라오기 전에 갔던 모모치해변도 쪼꼬미하게 보이고,

바로 저기에서 주말에는 결혼식도 한다고 하네용,

바닷가에서 야외 결혼식 뭔가 멋있을것같음 ♡


하지만 광안리가 더 예쁘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를 올라오면서 안내하시는 분이 설명해주시기를

모모치해변이 인공해변이라더니 

올라와서 보니 그 말이 바로 이해가 되더라구요,

해변가가 딱 짤림ㅋㅋㅋㅋㅋㅋ



역시 인공적인 것은 자연을 이길수 엄숴, ㅋㅋㅋㅋㅋㅋ

기승전광안리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해가 지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예뻐지는 ♡

기다리는 동안은 사실 좀 지루했는데 

어두워지기 시작하니 순식간에 불빛이 촤르륵 켜져요,







불빛이 다 켜지고 나니 엄청 예뻐요 乃乃乃

확실히 우리나라보다 산이 작아서 그런지 걸리는거 없이 불빛들이 쫙 펼쳐져있어요 







어두워지자 불켜진 모모치해변,

음, 낮보다 밤이 더 예쁜데? ㅋㅋㅋㅋㅋ






타워를 내려갈 때는 그 층에서 바로 갈순없고 3층 아내로 내려가야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어요,

계단이 생각보다 가파르니 조심해서 내려가세용,







내려와서본 후쿠오카타워,

여긴 낮에 오면 후회할 듯해요, 저녁때 방문하는 것을 적극추천!!


저희가 8시반쯤내려왔는데 그 때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포토존이 있는데 사진찍겠다고 줄 서 있는사람이 엄청많으니 각오하고 가시길..ㅋㅋㅋㅋ



오는 동안 봤던 건물에 있는 가게들은 문을 다 닫았어요,

술 한잔하시려는 분들은 텐진이나 하카타쪽으로 가셔서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