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에서 다자이후 가는방법

by 즐거운다시마 2017. 7. 6.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에서 다자이후 가는방법"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날 다자이후로 꼬우!

저희는 한국에서 미리 그린패스-다자이후를 구매해서 갔었는데요,

그냥 왕복버스비를 결제하는 것보다 패스권을 구입하는게 훨씬 더 저렴했어요ㅋㅋ

물론 다자이후만 가는것이 아니라 100엔버스든 뭐든 한번이라도 더 탔을때 이야기에요!







저희는 위로 움직이는 것보다 이제는 지하로 움직이는게 편해서

모든 길은 지하로...ㅋㅋㅋㅋㅋㅋㅋㅋ

하카타버스터미널 지하입구입니당!

물론 지상으로 다니면 입구로 들어갔을 때 바로 정류장이 나와요!








지하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정류장이 뙇!

 패스권을 구입하지 않으신분들은 표부터 구매해주셔야해요,







11번 정류장에서 대기를 하시면되는데요,

이 정류장에는 다자이후를 가는 버스와 공항버스가 오는데

공항만 가시는 분들이 앞에 서서 안비켜주는 경우가 있으니 

그럴땐 그냥 쿨하게지나가시면됩니당,



사실 다자이후 가는 버스도 공항을 거쳐서 다자이후로 가기때문에 타도되는데 

모르고 길막하고 서계시는분들이 많아요

공항버스보다 다자이후 가는 버스를 타는게 훨씬 쾌적하고 좋은데 ㅠㅠ

저희도 공항으로 갈 때 다자이후행 버스를 타고 가려했으나

길막하는 분들 땜에 결국은 버스 1대놓침....하

문제는 전부 한국인들.........말을 해줘도 안비켜요







짠, 요거는 미리 구입해간 패스권!

해당 월과 일에 복권긁듯이 샥샥 긁어주시고 내릴 때 기사님께 보여드리면됩니당!







의자에 앉아서 보니 으아니 자리에서도 폰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어디 꼽아야되지 하고 찾다보니 안전벨트 꽂는 쪽 의자 옆면에 있었어요,

충전이 잘될까하고 꼽아본 결과!

아주 잘됩니당!!!! 다자이후 갈 때나 아니면 돌아오실 떄 이용하세요ㅋㅋㅋㅋ






요건 주말용 다자이후행 버스 시간표니까 참고하세용 :)







짠 , 버스를 타고 한 시간정도 되는 거리를 달려오면 다자이후에 도착하는데요,

여기서 다시 하카타역으로 가실 때는 여기 보이는 버스정류장에서 승차하시면됩니다!







니시테츠다자이후역이라고 한글로 알아보기 쉽게 적혀있어요,

일본은 어딜가나 한국어가 있어서 처음 해외여행하시는 분들도

거부감없이 여행할 수 있는 것같아요 ㅋㅋㅋ







요건 시간표!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수있어요!

시간 맞춰서 잘 가시길바랍니당ㅋㅋㅋ 1분이라도 늦으면 없더라구용....ㅋㅋㅋ







알아보기 쉽게 찍어놓은 사진이 있었네요, 

오른쪽에 있는 버스가 하카타에서 타고 다자이후에서 내리는 곳이고,

왼편에 사람들 서있는 곳이 다시 하카타로 가는 정류장이니

잘 숙지해두셨다가 무사히돌아오시길 바라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