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다자이후 텐만구

by 즐거운다시마 2017. 7. 24.

"후쿠오카여행 / 다자이후 텐만구"



후쿠오카 여행 마지막날 갔었던 다자이후 !
일찍 도착해서 단보라멘을 먹고 배를 채운뒤 바로 앞에 있는 다자이후로 출발!





11시도 되기전이라 그런지 아직은 사람이 별로없죠?
한산하지만 다자이후 돌아보고 나오는데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ㅋㅋㅋㅋ
사진 한장 건지려면 사람을 배경으로 찍어야 할판..ㅋㅋㅋㅋ
일찍가서 인생샷 건지고 오세요!
10시쯤 도착하게끔 가면 사람 별로없어요ㅋㅋㅋㅋ






다자이후로 가는 길 양쪽에는 기념품가게가 쭉 - 늘어서있어요,

가는길에 헬로키티 가게도 봤지만 대표적인 우익이라 그냥 패스-

예전엔 키티 엄청 좋아했었는데 ㅜㅜ 







여기를 배경으로 사진을 많이 찍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사실 생각보다 사진 찍을곳이 없더라구요
기회가 있을 때 최대한 찍어야합니당ㅋㅋㅋㅋ

우리는 연예인이 아니라서 천장은 찍어줘야 인생샷 하나 건진다구여 ㅜㅜ ㅋㅋㅋㅋ


오른쪽에 있는 곳이 인포메이션입니다!
들어가면 다자이후 지도가 있으니 받아서 가시면 좀 더 돌아보는데 수월하실거에요,






짠! 한국어로 된 안내문ㅋㅋㅋㅋ
문제는 이걸 나갈 때 받아갔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초록색을 보는 느낌?!
맨날 회색 시멘트건물만 보다가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었어요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바글바글...ㅋㅋㅋㅋㅋ
대부분 패키지로 오시는 분! 다 한국사람....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많이 모인 곳은 다가봐야해!!







물 마시는 곳아닙니당, 
국자로 떠서 손을 씻는 곳이니 절대 먹지마세요ㅋㅋㅋㅋ
위에 있는 설명 안보고 마시는 분을 봤거든여...ㅜㅜ







사찰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에요,
다자이후에서 모시는 신이 학업의 신이라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았어요ㅋㅋㅋㅋ

유명한 황소찾는다고 사찰 구석구석 다 찾아댕김ㅋㅋㅋㅋㅋㅋ







황소 찾다가 발견한 운세쪽지!
100엔을 넣고 안에 문열어서 쪽지를 확인하면 되는데요,
문제는 일본어로 쓰여있기때문에 뭐라하는지 1도 모름....ㅋㅋㅋㅋㅋ






운이 좋으면 무녀도 볼수있다고 하는데
안보이길래 기념품 판매원 옷이 비슷해서 이거라도 찍자고 뒷모습 찰칵!
그대의 초상권을 지켜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찾다찾다 못찾아서 직원분에게 사진보여주고 찾아달라했던 황소...ㅋㅋㅋㅋ
알고보니 손씻는곳 바로 뒤에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얘가 맞나싶을정도로 사진찍기 힘들게 계단 구석에....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이 줄서서 찍은거보면 맞는거겠죠...?ㅋㅋ


사실 뿔잡고 찍은 사진을 올리고싶었으나
빨간라코원피스에 썬그리 꼈더니 친구가 중국인같다고 해서ㅋㅋㅋㅋㅋㅋㅋ
아무에게도 보여줄수 없는 사진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다자이후가 엄청 크고 볼 거 많은 줄 알고 여기서 2시간을 생각했는데...
30분이면 땡친듯.. 날씨도 너무 덥고 오는 길에 봤던 스타벅스를 가자고
우르르 들어오는 사람들을 피해서 밖으로!!







일명 젓가락 스타벅스라고 유명한 다자이후의 스타벅스!
유명한 만큼 사람들도 엄청많아요....
겨우 자리 먼저잡고 주문하려는데 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받으려면 30분도 더걸릴판이라 그냥 사진만 찍고 
친구랑 하카타쪽으로 가서 쉬는걸로 의견일치 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냥 가기는 뭔가 아쉬우니까 가는길에

저려미 아이스크림도 하나 사서 출발ㅋㅋㅋㅋ


그냥 더워서 사먹었던건데 맛있어서 놀람ㅋㅋㅋㅋㅋㅋ

다자이후 가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ㅋ



전날 갔던 오호리공원이 너무 좋았어서 
다자이후도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사실 왜왔는지 잘모르겠.....ㅋㅋㅋㅋㅋ
그냥 사찰이에요....ㅋㅋㅋㅋ 


그래도 일본에서도 유명한 사찰중에 하나라고하니
궁금하신분들은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 것같아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