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제주 성산 맛집/ 고기국수가 매력인 형제국수

by 즐거운다시마 2017. 8. 11.

"제주 성산 맛집/ 고기국수가 매력인 형제국수"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음식중에 하나가 바로 고기국수!
제주 성산에서 먹었던 고기국수가 계속 생각나서 부산에서도
유명한 고기국수집을 찾아가봤지만 역시 형제국수만큼은 맛있지 않았어요ㅜㅜ


제주도에서 먹었던 맛집 중에 또 먹고싶은 음식 베스트 1.
바로 형제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으로 추천해드리는 형제국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511번지
전화번호 : 064 - 782 - 8993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저녁 7시
(단, 300그릇 소진시 조기마감!)







형제국수는 외관부터 완전 깔끔!
약간 허름해서 원조 맛집 같은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음식점을 선택할 때 위생을 많이 신경쓰는 편이라 그냥 깔끔한 곳이 좋아요ㅋㅋㅋㅋ








매장 내부도 큰 창이 사방으로 있어서인지 밝고 넓은 느낌,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고 갔음에도 여전히 사람이 많았어요!








앗 이벤트발견!

#형제국수 #제주도맛집 #성산맛집 등등으로
태그한 SNS 게시물을 직원분들께 보여드리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들어오면서 보니까 1층엔 고기국수 2층에는 카페더니
덕분에 1층에 고기국수를 먹고 2층으로 올라가서 디저트까지 한 방에 해결가능ㅋㅋ

1층에서 고기국수 먹고 올라가면 디저트 케익을 1인당 1조각씩 서비스로 ♥






건물 외관이나 매장이 깔끔한 것도 좋지만 맘에 들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숟가락과 젓가락이 따뜻한 녹차에 담궈져 나왔어요,
엥 이게 뭐냐고 했더니 그게 바로 수저를 소독한다는 것 ♡
이렇게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곳은 자주 와줘야함ㅋㅋㅋㅋ






저희는 2명이서 방문했었던터라 커플세트로 주문했는데요,

고기국수/멸치고기국수/비빔국수/꺼멍고기국수 중 택 2 + 돔베고기 로 선택했어요,
(비빔국수는 천원추가, 꺼멍고기국수 는 3천원추가입니당)

저희가 주문한 것은 고기국수, 비빔국수 + 돔베고기 중!


일일 300그릇 한정이라 다 팔리면 조기마감한다고 하니 서두르세욥!!!








국물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고기국수로!

뽀얗고 진한 국물이 완전 최고 乃乃乃
친구는 돼지국밥도 비린내난다고 싫어하는데 여기 국물은 완전 잘먹음ㅋㅋㅋ
잡내가 없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고기국수랑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면 세상 이렇게 맛있는게 없어요 ♡
적당히 매콤함과 먹을수록 손이 계속감ㅋㅋㅋㅋ
마성의 비빔국수!!!!









돔베고기와 같이 나온 소스는 멜젓소스!

형제국수에서 만든 특제소스라고 하는데 다른 고기집에서는 이런소스를 본적이 없어요!

고기랑 먹으면 계속 더더더더더를 부르게 되는 ㅋㅋㅋㅋ




저희는 아가들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옆 테이블에 보니까 어린이들이 오면 음식 나오기전에 색칠공부를 할 수있게끔

종이랑 색연필이 같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요즘은 노키즈존도 많다고 하는데 여기는 그런것도 없고 

오히려 다른 고객들에게 방해되지 않게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게 너무 좋았어요!








1층에서 실컷 배터지게 먹고 2층으로 이동!

2층에는 브라더 커피가 있는데요, 밑에서 국수를 먹고올라오면 디저트가 공짜!


밥배와 디저트배는 따로 있으니 또 먹어줘야합니당ㅋㅋㅋㅋㅋ







밖을 보면서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창가로 자리잡았어요,

요즘에 부산에는 바닷가쪽에 카페가 생기는게 유행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덥고 습하더라구요ㅜ 그래서 이렇게 산이 보이는 곳이 더 좋아요 ♡








주문하고 금방 준비되어 나온 한라봉주스와 아메리카노!

저는 커피를 먹으면 이상하게 속이 울렁거려서 카페를 오면 거의 쥬스종류를 마시는데요,



슬라이스된 한라봉이 뚜껑처럼 뙇!

새콤달콤하니 오렌지주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ㅋㅋㅋㅋ

역시 제주도를 오면 한라봉을 먹어줘야함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를 먹은 친구도 여기 커피가 애지간한 카페에 커피는 다 발라버릴수있다고ㅋㅋㅋㅋ



배도부르고 여행와서 기분도 좋고♡

다트이벤트도 하고 있던데 움직이기 귀찮아서 다른 분들 하는것만 구경한건 안비밀, ㅋㅋㅋ







숙소로 돌아가려고 나오면서 발견한 댕댕이!!!

가게 앞에 아기자기한 꽃밭과 작은 동물농장?? ㅋㅋㅋㅋㅋㅋ

울타리안에 강아지들이 여러마리 있었는데

한참 구경하고 있으니 어떤 분이 말씀해주시기를 

여기 사장님이 버려졌던 유기견을 데려와서 키우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역시 이렇게 마음씨 좋은분이 운영하는 가게라 맛도 좋구나 하면서 차에 올라탔어요ㅋㅋㅋ

 



다른 고기국수 집보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위생적이라 너무 좋았어요,

국수 먹고 디저트먹으러 찾아다닐 필요없이 한 번에 맛도 좋은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완전 굿 乃乃乃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인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