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홍콩 숙소 / 홍콩역에서 이비스셩완으로!

by 즐거운다시마 2017. 11. 6.

"홍콩자유여행 / 홍콩역에서 이비스셩완으로!"

 

 

이리저리 이미 늦어버린 시간에 홍콩가면 꼭 봐야한다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포기...

그냥 마음편하게 천천히 이동했어요ㅋㅋㅋ

 

 

저희는 란콰이펑에 가기도 편하고 소호거리와도 가까운

센트럴지역에 있는 이비스홍콩 센트럴 앤 셩완 호텔로 결정했어요!

사실 어디를 숙소로 해야할지 고민했었는데

먼저 홍콩에 다녀온 친구말을 듣기로 결정ㅋㅋㅋㅋㅋㅋ

 

 

 

 

 

 

 

AEL을 타고 홍콩역에 내려서 출구를 나오면

왼쪽에 바로 호텔로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탈수 있는 곳이 있어요,

이비스로 가는 호텔버스는 H2 라고 적힌 곳해서 타면됩니당!

 

 

 

 

 

 

 

요렇게 위에 전광판이 있기는한데......

1도 안지킴ㅋㅋㅋㅋ 그냥 버스가 오면 타고 가는거에요ㅋㅋ

 

 

처음에 도착했더니 버스 한 대가 있길래 타야하는건가 머뭇거렸더니

기사님 한분이 들어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갔더니 다른 기사분이 짜증을 내면서 나가라고ㅡㅡ

 

 

안그래도 홍콩 첫인상 개떡같은데 이게 무슨...

원래 홍콩사람들이 말을 툭툭한다고 했지만 그건 분명 욕하는거였음ㅡㅡ..

 

 

 

 

 

 

결국 다음 버스를 타고 출발!

들어오라고 했던 기사님이 뻘줌한지 1등으로 태워줌..ㅋㅋㅋ

 

 

버스는 무료이기 때문에 그냥 바로 타면되는데요,

큰 사이즈의 버스가 아니라 유치원생들 타는 쪼매난 버스?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되요,ㅋㅋㅋㅋ

 

 

앞에는 요렇게 캐리어를 넣는 칸이 있어서

사람들이 탈 수있는 칸은 그리 많지않아요 ㅜㅜ

 

 

 

 

 

 

버스는 이비스셩완 입구에 딱! 내려줘요,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자리잡고 있어요ㅋㅋ 

리셉션은 5층에 있기때문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

 

 

 

 

 

 

도착했던 시간이 7시 50분정도 됐었는데 그 때도 사람이 많음ㅋㅋㅋㅋㅋ

근데 늦게 도착해서 그런지 예약할 당시에 분명

요청사항에 노스모킹, 클린윈도우 플리즈라고 적어놓았건만......

클린윈도우없다고...ㅜㅜ 하...

맘에 드는 구석이 읍써!!!!!!!!!

 

 

이비스셩완은 창문에 초록색, 노란색 막 이런거 붙어있는 방이 있어요,

이왕이면 밖이 깨끗하게 잘보이는게 좋겠죠?!

일찍 도착하시는 분들은 클린윈도우를 꼭 외치세요!ㅋㅋ

 

 

 

 

 

 

룸컨디션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다만 캐리어를 펼치기에 좁긴하지만 창가쪽에 있는 바닥에 펼치면 불편함은 노우ㅋㅋ

 

 

누가 홍콩 아니랄까봐,, 어마어마한 습기때문에 에어컨은 항상 켜놓아야합니당ㅜ

다음날 입을 옷도 캐리어에 넣어두기보다는

꺼내서 에어컨 바람이라도 쐬게 하는게 좋을거같아요ㅋㅋ

 

 

 

 

 

 

 

컵라면 먹을 때 유용하게 쓰였던 커피포트...ㅋㅋㅋㅋ

문제는 컵라면 먹고 체해서 골로갈뻔했다는거...ㅋㅋㅋㅋㅋㅋ

 

 

 

 

 

 

좁긴하지만 있을건 다 있는 화장실!

일본은 갈때마다 작아서 불편했는데 홍콩은 샤워하고 나와서

옷 갈아입기 안불편해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그렇게 홍콩 짜증난다해놓고 화장실 일본보다 크다고

좋다고 하는 나는 정말 단순한여자..ㅋㅋㅋㅋㅋ

 

 

 

 

 

 

 

 

샴푸,린스, 바디클렌저는 없으니 챙겨오세요ㅋㅋ

비누와 칫솔만 있습니당! ㅋㅋㅋ

 

 

 

 

 

 

금고가 있길래 아이패드를 넣고 잠궈봤었는데

헐퀴, 고장난 금고라니!!!!!!

 

비밀번호를 눌러도 안열려서 놀람...

10번이나 눌러보다가 리셉션에 전화하기전에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해보자!

하고 눌렀더니 열림ㅋㅋㅋㅋㅋㅋ

전화해서 불렀으면 똥몽총이로 낙인찍힐뻔...ㅜㅜㅋㅋㅋ

 

 

 

 

 

냉장고가 있으나 시원하지 않았다...ㅋㅋㅋㅋㅋㅋ

그냥 선선한정도지 시원하게 먹는건 포기하는게 좋을거같아요..ㅋㅋㅋ

 

 

 

 

 

 

티비켜니까 KBS가 나오더라구요,

아침마다 화장하다말고 넋을 놓고 슈퍼맨이돌아왔다를 봤어요,ㅋㅋㅋ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다더니 요렇게 방송을 해주기 때문인듯ㅋㅋㅋㅋ

 

 

룸 자체는 2박 3일을 보내는데 하나도 불편하지 않을정도였어요,

친구나 저나 까탈스럽게 구는 성격은 아니기때문에

도저히 여기서 잠못자겠다!!! 싶을 정도가 아니면 그냥 좋으네~

 

 

홍콩여행중에 가장 잘한 것이 있다면 숙소를 여기로한거...?ㅋㅋㅋㅋ

센트럴지역으로 숙소를 정하실분들이라면 가성비 짱짱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ㅋ

바로 앞에 트램정류장도 있어서 이동하는데도 좋아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