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창원 돈까스 맛집 / 왕돈까스가 유명한 탐진강면사무소

by 즐거운다시마 2017. 12. 10.

"창원 돈까스 맛집 / 왕돈까스가 유명한 탐진강면사무소"

 

 

일하랴 결혼준비하랴 바빠도 빠뜨릴수 없는 맛집탐방!

맛있는 곳이라는 이야기가 들리면 언제든 달려갑니다ㅋㅋㅋㅋ

이번에 들려온 소문은 창원 맛집으로 유명한 탐진강면사무소!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소답동 453-2

전화번호 : 055-297-0606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라스트 오더 : 저녁 8시)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이름이 탐진강면사무소라길래 독특하다ㅋㅋㅋㅋ

흔하디 흔한 OOO돈까스보다는 머릿 속에 쏙 들어오더라구요ㅋㅋㅋ

 

 

 

 

 

 

이름이 면사무소라서 촌스러운 외관일거라 생각했는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매장입구였어요ㅋㅋㅋ

 

 

 

 

 

 

매장의 크기가 크지 않으니 기다리지 않으려면

일찍 도착하시는걸 추천해드려용ㅋㅋㅋ

 

 

가격은 왕돈까스 9천원

판모밀 7천원

돌우동 7천원

 

 

돼지등심, 고춧가루, 쌀, 배추김치가 100% 국내산!

 

 

오빠와 저는 대식가로 유명하니까 일단 종류별로 먹어보자하고 시킨 메뉴들ㅋㅋㅋ

돈까스가 유명한 집이니 일단 돈까스하나 나는 따뜻한 국물이 좋으니 돌우동ㅋㅋㅋㅋ

오빠는 모밀이 먹고싶다해서 또 추가 ㅋㅋㅋ

 

 

 

 

 

 

주문하고 곧 나온 왕돈까스!

 

엄청난 크기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놀란 저와 만족스러워하는 오빠의 표정ㅋㅋㅋ

 

 

 

 

 

 

크기가 너무 커서 칼로 썰어먹기는 포기하고

집게와 가위를 요청해서 짤라먹어야합니다ㅋㅋㅋㅋ

 

사실 칼로 썰어먹는거 귀찮아서 가위 주세요 하고싶을때가 참많은데ㅋㅋㅋ

 

 

 

 

 

 

배는 고프고 맛있는 냄새는 솔솔나고ㅜㅜㅜ

맛있는 냄새에 흥분하여 사진을 찍었던터라 흔들림은 용서를...ㅋㅋㅋㅋ

 

 

오빠랑 저랑 둘다 돈까스를 좋아해서 맛집을 많이 다녀봤는데

왕돈까스집은 사실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는 않거든요,

근데 여기는 바삭함이 예술이에요!

 

 

고기도 직접 만드시는거같았어요, 질기지 않고 육질이 좋은게 먹으면 딱 느껴짐!

 

 

 

 

 

 

가끔 기름 오래된거 쓰는 집에 가면 색도 거무튀튀하고

기름누린내가 나는 집들이 있는데 여기는 바삭하고 고소한게 일품이에요,

 

 

 

 

 

 

그리고 탐진강면사무소의 일등공신으로 느껴지는 돈까스소스!

소스가 진짜 대박 오브 대박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어떻게 만드는지 물어봤는데 역시나 일급비밀..ㅋㅋㅋ

단 한꺼번에 만들어놓고 쓰시는게 아니라 매일 새로 만드신다는 정보만 들었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돌우동!!

 

요즘처럼 밖에 나가면 눈까지 얼어버릴것같은 날씨에는 역시나 따뜻한 우동으로!

 

 

 

 

 

 

안그래도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사진 찍고 하다보니 그새 쫄았음 ㅠㅠ

재료가 많아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 예술ㅋㅋㅋㅋ

 

 

 

 

 

오빠와 나눠먹으려니 센스있게 앞접시까지 챙겨주시는 사장님 ♡

 

안에 보면 조개며 새우며 진짜 다양한 해산물들이 있어서

상상초월의 얼큰한 국물을ㅋㅋㅋ

이렇게 추운날에는 역시 따뜻한 돌우동이 최곱니다ㅋㅋㅋ

 

 

 

 

 

 

넘겨준 새우에 만족스러운 오빠,,ㅋㅋㅋㅋㅋ

내가 널 이만큼 아껴

내가 새우를 주면 그건 내 전부를 준거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빠가 주문한 판모밀!

 

원래 오빠는 체질이 몸이 뜨거운 편이라 늘 시원한걸로 많이 먹는데요,

이 추운날도 판모밀을...ㅋㅋㅋㅋㅋㅋ

 

 

 

 

 

 

근데 매장이 따뜻해서 그런지 판모밀도 맛있음...ㅋㅋㅋㅋㅋ

돈까스에 따뜻한 돌우동에 시원한 판모밀까지

찰떡궁합이라며 매우 만족스러워하는 우리커플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이집은 뭐든지 푸짐합니다ㅋㅋㅋ

모밀조차도 엄청난 양을 자랑하기 때문에 진짜 먹다가 배터질수도 있어요,ㅋㅋㅋ

 

 

육수에 푹 담궜다가 먹으면 꿀맛,ㅋㅋㅋ

육수가 달콤짭쪼름한게 배는 부른데 손은 계속가요 ㅠㅠ

내 살들은 어쩔꺼냐며 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겨울이지만 판모밀 드시는분 많았음..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계절을 가리지 않는다는게 참말이라는걸 오늘도 눈으로 확인ㅋㅋㅋ

 

 

 

창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