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텐진 호텔 / 깔끔하고 위치좋은 텐진 솔라리아니시테츠

by 즐거운다시마 2018. 8. 1.

"깔끔하고 위치 좋은  텐진 솔라리아니시테츠호텔"

 

 

부산하고도 가깝고 특유의 깔끔함이 좋아서 오사카나 도쿄보다 자주 가고 좋아하는 후쿠오카!

어쩐지 갈때마다 서면이나 중앙동이 생각나는 곳이지만

익숙해서 더 자주가는 곳이기도 한거 같아요ㅋㅋㅋ

 

 

에어비앤비도 이용해보고 다른 호텔들도 이용해봤지만

텐진역이랑 이어진 위치가 너무 좋아서 언젠가 가봐야겠다라고 생각했던

 


 

'텐진 솔라리아니시테츠 호텔!'







위치는 텐진역이랑 이어져 있고 후쿠오카시내를 지내는 엥간한 버스들은

전부 텐진역에 정차하기도 해서 찾는건 쉬우실거에요,




alt=




거의 당일치기급으로 급 놀러간 후쿠오카라

미리 예약하는 것보다 금액도 비쌌지만

간만의 휴가에 뭔들 못하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





alt=




솔라리아니시테츠 건물이 2개입니다!



하나는 솔리리아스테이지라고 되어 있는 화장품, 꽃가게 등등 매장이 주로 있는 곳이구요,




alt=




솔라리아니시테츠호텔은 이렇게! 

솔라리아플라자라고 적힌 곳으로 들어가야합니다,



건물 외벽에 호텔이라고 적힌건 보지도 못하고

몽총이같이 오빠랑 어디지?어디지?


시야가 정말 좁다 좁아....




alt=





처음 엘리베이터 내려서 식당가가 나오길래 뭐지??? 당황했지만

캐리어를 끌고가는 외쿡인 부부를 따라 코너를 돌았더니 바로 나온 호텔 로비!



역시 눈치로 먹고살기 어언 31년ㅋㅋㅋㅋㅋ





alt=





우리가 묵었던 1228호,


만약 호수를 이번호를 받으신다면 바꿔달라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창문을 열면 바로 앞에 건물 옥상이...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어차피 그런거 1도 신경안쓰는 부부니까 바꿔달라하기도 귀찮아서 패스, ㅋㅋㅋ





alt=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들었는데 역시 룸컨디션은 최상급!





alt=




일본 특유의 좁은 호텔객실이지만

그래도 다른 호텔들에 비하면 훨씬 쾌적했어요, ㅋㅋㅋ


작은 공간에 진짜 있을거 없을거 다 채워넣은 느낌..?



캐리어는 20인지 펴면 침대 쪽 바닥이 꽉찹니다ㅋㅋㅋ

30인치 캐리어라면 다소 불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alt=





입구에 있는 서랍을 열면 나오는 금고와 샤워가운,

잠옷 챙기는거 매번 까먹어서 샤워가운 있는 호텔 완전 사랑합니다ㅋㅋㅋ



공기청정기인지 제습기인지 알수 없지만

1도 궁금하지 않았던 하얀색 기계, ㅋㅋㅋㅋㅋㅋ

습도가 높은 일본이니 제습기가 아닐까하고 살짝 추측해봅니다, ㅋㅋ





alt=





냉장고 문을 열면 먹으면 바가지 옴팡지게 먹겠지만

종류별로 다양하게 채워져 있던 음료수들 ㅋㅋㅋㅋㅋ





alt=




개인적으로 후쿠오카를 다시 오면 또 솔라리아에서 묵어야겠다고 생각했던 화장실과 어매니티!


항상 일본오면 콩알만한 화장실이랑 샤워실에 불만 만땅이었는데

여기는 우리나라 화장실과 크게 다를바 없는 크기입니당, 




alt=




일단 커튼이 아니라 유리문으로 완벽하게 차단되어 있다는 것도 내 맘에 쏙,ㅋㅋㅋㅋ


욕조용 샤워기와 해바라기 샤워기가 있어서

한 사람 씻을 때 안기다려도 된다는거 좋고 ㅋㅋㅋㅋㅋ




alt=





그냥 세면대 위에 줄지어서 놓여있는 어매니티가 아니라

요렇게 나무박스에 정성스레 담긴 상큼한 충격을 줬던 솔라리아!





alt=




뚜껑을 열면 칫솔, 치약, 빗 2개, 배쓰솔트,

샤워타올,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스킨, 로션 등등 ㅋㅋㅋㅋ

세면 도구 아무것도 안가져와도 됩나당

참고로 빗과 칫솔있는 바닥 열면 그 안에 또 있습니다ㅋㅋㅋ




클렌징오일을 깜빡하고 안가져가서 여기 있는걸 썼는데

뭐시 이리 잘지워지고 좋지 하고보니

시세이도 티스 !!!



10년 전에 티스 제품을 썼었는데 그 땐 내피부가 좋아서 

이 제품이 좋은 줄도 몰랐는가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들어 써보니 피부로 와닿네 ㅋㅋㅋㅋㅋ




alt=

alt=





엌 지금와서 보니 냉장고 안에 음료수들 바가지는 아니었네,ㅋㅋㅋㅋㅋ

어차피 호텔에서는 잠만 자느라 냉장고 문은 사진찍을 때 배곤 안열었던,,ㅋㅋㅋ




개인적으로 도쿄나 하와이, 홍콩 등등 지금까지 가봤던 그 어떤 나라의 호텔들보다도

어매니티며 시설이 깔끔했던 솔라니아니시테츠!



하루만에 다녀온 후쿠오카였지만 너무 좋았어요,

혹시나 후쿠오카 가실 예정이신 분들은 적극 추천해드립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