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공항에서 텐진역으로 지하철로 이동하기!

by 즐거운다시마 2018. 8. 6.

"후쿠오카공항에서 텐진역으로 지하철로 이동하기!"



후쿠오카를 벌써 3번째 방문하는거지만
첫번째 방문때는 유미씨가 픽업을 해줘서 차로 이동했고
두번째는 배를 타고와서 하카타항에서 하카타역으로 가는 방법만 
알아봤던지라 생각해보니 지하철을 이용해본적이 없었어요,



후쿠오카국제공항에서는 바로 지하철을 탈수는 없고
순환버스를 타고 국내선으로 가서 지하철을 타야합니다!



alt=




일본은 어딜가든 한국말로 다 안내가 되어 있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길을 잃을 일이 없지만
그래도 여행와서 헤매는 것만큼 시간낭비는 없으니!


수화물을 찾아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입니당,
꽤 상위권에 있는 블로그에 게이트1로 가면 국내선으로 갈아타는 버스승강장이 있다고 하던데....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t=




1번승강장이 국내선으로 가는 순환버스를 타는 승강장은 맞습니당,
다만 게이트 1로 나가면 공항의 제일 끝부분으로 가기 때문에
삥~ 둘러서 승강장으로 와야한다는거!


2번승강장은 하카타역이나 시내로 가는 버스를 타실수 있어요!



alt=





1번승강장은 4번게이트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습니당,

쓸데없이 1번게이트로 나가서 공항을 다 둘러보고 
버스 탑승줄을 뒤에 설 필요는 없다는 것!
늦게 타면 버스에 캐리어 놓을 자리가 없어요 ㅜㅜ




alt=





요렇게 생긴 1번 승강장 앞에 줄을 설수 있게끔 바닥에 표시가 되어있습니당!




alt=




버스에 이렇게 국제선 ↔ 국내선, 지하철 후쿠오카공항역 이라고 적혀있으니
확인하시고 타시면 잘못타는 일은 없을거에요!


순환버스는 무료!


국내선까지 10~15분정도 가기때문에 빨리가서 앉아서 가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저는 캐리어 가지고 끙끙거리며 서서가니 힘들더라구요 ㅠㅠ



alt=





버스를 내려서 버스가는 방향을 보면 끝 쪽으로 지하철로 내려가는 게이트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우르르 가기떄문에 못찾을까봐 걱정은 노노ㅋㅋ




alt=





지하철을 타기위해서는 발권을 해야하는데요,
한국어로 다 변경 가능합니다!


텐진역까지는 260엔!


오빠랑 저랑 둘이서 가는거라 왼쪽편에 있는 사람2명 서있는모양을 누르면
자동으로 2명분의 금액이 계산되니 투입금액에 맞게 넣어주면 끝!




alt=




짠!!!!

급히 걸어가면서 사진찍어서 초점은 개판! ㅋㅋㅋㅋㅋ
이제 내려가서 텐진행이라고 적힌 지하철을 타심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방에 가는 버스가 나을거같다는 생각도했어요,,ㅋㅋㅋㅋ
지하철 너무 헷갈리기도 하고 지하도에 내려서도 호텔 찾는데
예전에 와봐서 금방찾았지 아니면 한참 헤맬 것 같은 느낌..ㅜ


포스팅 보시고 이용하시는데 불편한점없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