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 텐진 맛집 / 야끼니꾸가 맛있는 미츠보시!

by 즐거운다시마 2018. 8. 7.

"후쿠오카 텐진 맛집 / 야끼니꾸가 맛있는 미츠보시"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면서 오빠가 가장 기대하고 있었던 야끼니꾸!
소고기를 애정하는 오빠는 다른거 다 필요없고
오로지 미츠보시만 보고 후쿠오카로 출동ㅋㅋㅋㅋㅋㅋ



alt=






입에서 살살 녹는 야끼니꾸가 일품인 '미츠보시'



                                                                                                                                


주소 : 일본 〒810-0001 福岡県福岡市中央区Chūō-ku, Tenjin,
 2 Chome−12, 天神2丁目12−1 天神ビル B1

전화번호 : +81 92-707-0701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미츠보시는 파르코백화점 건너편에 있는 텐진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텐진빌딩에 있는 다이코쿠에서 매번 물건을 사면서도 
복도 반대편 끝에 있는 미츠보시는 보지도 못했었던..ㅋㅋㅋ




alt=





따로 입구 문이 있는건 아니고 별 세개가 그려진 천막이 내려져 있습니다,

요렇게 별 3개를 기억하세요!





alt=





맛있으면 0칼로리 !!


정말 맛있는것들은 0칼로리였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어차피 신경안쓰고 맘대로 먹지만 양심의 가책이 느껴질때도 있기에ㅋ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명언을 알고 있는 걸 보니

아무래도 한국인 직원분이 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alt=





입구에 비해서 매장 내부는 큰 편인데

요렇게 다찌? 형태로 된 곳도 있고

칸칸마다 방으로 되어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었어요,


방으로 된 곳으로 가고싶었으나 자리가 없어서인지

제일 안쪽에 카운터자리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alt=






추천해주는건 배모양에 담겨져 나오는 모듬고기였어요,

후쿠오카 가기전에 블로그에서 한국인들은 요 메뉴를 3,000엔에 해준다는걸 봤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안하더라구요......ㅜㅜ


결국 이왕온거 상등품으로 4,800엔 짜리 오빠와 양껏먹기로 결정!






alt=

alt=

alt=





다른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미츠보시를 다녀오신 분들마다 우설은 꼭 먹어야한다고 했는데

저희는 깜빡하고 계산할 때야 생각이 났어요 ㅠㅠㅠㅠ





alt=





맥주랑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바로 앞에 따로 꽂혀있으니

필요하신걸로 주문하시면됩니당!





alt=






기본적으로 셋팅되는건 앞접시로 쓰는 돌판? 과 젓가락!


돌판 무겁기는한데 뭔가 탐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앞에 소스도 필요한걸로 따로 다 부어먹을수도 있고

다만 설거지할때마다 손모가지가 나가겠구나 하는 걱정이 되는...ㅋㅋㅋㅋㅋㅋ





alt=





짠! 곧 준비되어 나온 배모양의 야끼니꾸!!



마블링부터가 기가멕히는 모습입니당,ㅋㅋㅋㅋㅋ

보면 진짜 다들 이건 진짜다! 를 외치실겁니당,





alt=





이 영롱한 마블링을 보세요,

보기만 해도 얼마나 부드러울지 상상이나 되십니까ㅋㅋㅋㅋ



아 그리고 첨봤을 때 양이 작은데? 하고 생각했으나

먹다보면 배가 엄청불러요!





alt=






와사비랑 소금인데......

얼른 먹고싶은 마음에 대충 찍었더니

초점따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t=


alt=





구울 때마다 일본인직원분이 오셔서 뭐라뭐라 설명을 해주셨는데...

아마도 부위에 대한 설명이었던거 같아요....



그치만 1도 못알아들었다는거...?ㅜㅜ



무슨 부위인지를 알았으면 더 맛있는걸로 추가해서 먹었을텐데ㅜㅜ

근데... 뭐 따질거 없이 다 입에서 살살녹고 진짜 안씹어도 될 정도!!





alt=






항상 고기를 먹고 나면 냉면이든 뭐든 탄수화물 왕창!!!! 습관이 되어있어서인지

여기서도 어김없이 소면으로!



간장베이스로된 소면이었는데

고기먹고 살짝 느끼해진 입을 소면으로 시원하게 입가심할 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에 된장찌개&밥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막 특출나게 맛있네라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오빠는 자기꺼 다 먹고 제꺼까지 뺏어먹는걸로 봐서는

냉면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요것도 좋아하실 것같아요 ㅋㅋㅋㅋㅋ




                                                                                                    



★ 미츠보시 지출내역 ★



야끼니꾸 상등품 - 4,800엔 X 2인분

소면 냉면 - 680엔 X 2인분

콜라 - 290엔



총 11,250엔



                                                                                                    




후쿠오카 가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꼭! 한 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해드리는 집입니다!

저희는 조만간 날씨가 좀 선선해지면 후쿠오카로 요거 먹으러 한 번 더 갈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