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문현 국제금융센터 맛집 / 핸즈레시피!

by 즐거운다시마 2018. 8. 13.

"문현 국제금융센터 맛집 / 핸즈레시피"



오빠와 휴가기간동안 맛집투어중 2번째 선택되었던 핸즈레시피!
문현동은 사실 곱창골목으로 유명했는데
여기에 목살스테이크 맛집이 있다길래 바로 출발ㅋㅋㅋ







목살스테이크가 맛있는 핸즈레시피!




                                                                                                                    




주소 : 부산시 남구 문현동 624-3


전화번호 : 070-7808-4862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브레이크타임 : 3~5시 / 라스트오더 : 9시)

매주 토요일 휴무



                                                                                                                    








지하철 타고 오시는 분들은 국제금융센터역에서 하차후 4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으로 쭉 오시다가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오시면됩니당!








영업시간은 위에 있지만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3~5시까지 있으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당!









4인 테이블이 6개정도 있는 매장이었어요,

저희는 저녁시간지나서 방문한거라 널널했는데 

점심시간에는 근처에 있는 국제금융센터 직원들이 몰릴 것같은 느낌ㅋㅋㅋ



저희가 먹고 있는 저녁타임에는 근처에 계신 분들이 오시고

배달주문이 엄청 많더라구요ㅋㅋㅋㅋ

날씨가 더워서 나오기 싫은 분들은 다 주문으로 시키시는 듯 ㅋㅋㅋ










매장 내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귀염귀염 뭔가 카페같기도 하고 신혼집 같은 느낌?ㅋㅋㅋ








아기들을 위한 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애기를 데리고 오셔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실거 같아요!








끄앙ㅠㅠㅠㅠㅠ

초점 나간줄 몰랐네요 ㅠㅠㅠㅠ


매장내에서 와이파이도 가능합니다!

요즘 검은사막에 빠져있는 오빠는 와이파이 있는 집을 애정합니다 ㅋㅋㅋㅋㅋ








메뉴당 약 1.3인분을 주시는데 저희는......

많이 먹는 부부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목살스테이크샐러드 / 해물크림리조또 / 청춘크림파스타 / 청포도에이드!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음식 나오기전에 준비되는 식전빵!

역시 바게트는 진리입니당 ㅋㅋㅋㅋㅋ


적당하게 바삭하게 구워진 바게트에 소스까지!









어딜가든 리조또가 있으면 시키는 오빠ㅋㅋㅋㅋ

부드럽고 고소한게 목넘김이 좋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리조또를 짠맛으호 땡기게 하는 집들이 있는데

핸즈레시피는 적당한 간으로 되있는데도 손이 계속가요ㅋㅋㅋ









메뉴판에 고추그림이 있어서 매울까봐 걱정했었던 청춘크림파스타!



다행히 많이 매운건 아니고 살짝 매콤한 정도라

크림파스타가 느끼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청춘크림파스타가 딱 적당하실거같아요!



크림특유의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 ㅋㅋㅋㅋ










어딜가든 목살스테이크샐러드는 있으면 꼭 시키는 메뉴!



훈제냄새?도 너무 좋고 샐러드 소스도 맛있고!

양도 1.3인분이라는 말이 걸맞게 많아서

2명이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목살스테이크샐러드랑 파스타 혹은 리조또

요렇게 주문하는게 배부르게 먹기 좋은거같아요!









                                                                                                                    



★ 핸즈레시피 지출내역 ★



청춘크림파스타 - 11,000원

해물크림리조또 - 10,800원

청포도에이드 - 3,500원

목살스테이크샐러드 - 14,300원



                                                                                                                    




국제금융센터나 전포동에서 식사하실 곳을 찾으시는 분들은

핸즈레시피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