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팁

[포켓몬고] 부산 포켓스탑/이브이 진화방법

by 즐거운다시마 2017. 2. 6.

" 부산 포켓스탑 / 이브이 진화방법 "

 

(글이 길지만 제일 밑에 가면 이브이 진화방법있어요 ㅋㅋ)

 

 

어릴 때 포켓몬고를 보면서 자란 나이대라서 그런지

이 게임을 하면서 옛날 생각도 나고 너무 재밌는거같아요 ㅋㅋㅋ

스티커 한 번 번호대로 모아보겠다고

얼마나 빵을 먹어댔던가... 그 때 학교에서 애들 막 책받침에

스티커 다 붙여놓고 자랑하고 그랬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속초에서 이미 해보신분들도 있겠지만

안해본 사람들이 훨씬 많아서 그런지 요즘 길거리마다

전부 폰 손에들고 다니는 사람이 엄청 많은거같아요 ㅋㅋㅋ

거기에 저도 함께합니다....

초딩들과 누나는 뭐잡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주말마다 오빠와 함께 부산 지역에 있는

포켓스탑 많은 지역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부산의 핫한 지역을 알려드릴게요 !!

 

 

1. 부산시민공원

 

 

 

 

부산시민공원에서 프테라가 잡혔니 망나뇽이 잡혔니

진짜 많은 말들이 나와서 가봤었어요 ㅋㅋㅋ

나도 프테라 한 번 잡아보겠다고 ㅋㅋㅋㅋ

공원이다보니 차 걱정을 안해도 되고 다 산책로라 게임하는데 편하긴해요 ㅋㅋ

근데 저희가 갔던 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추워서

돌아다니다가 진짜 귀 떨어져 나갈뻔했어요 ㅜㅜ

 

이날 시민공원 가기 전에 이기대를 갔었거든요

이기대가 피카츄 밭이라는 얘기를 듣고 갔었는데

가본 결과 시민공원보다 이기대가 포켓몬은 훨씬 많이 나오는거같아요 ㅋㅋ

쪼금 오바해서 한 발가면 우르르 쏟아지는 정도?ㅋㅋㅋ

다만 포켓스탑이 없기 때문에 포켓볼을 만땅으로 채워서 가야한다는 단점......

 

 

결과적으로 이기대는 피카츄밭이고, 시민공원에서는 프테라가 나옵니다!!

하지만 프테라 도망갔어요..........ㅜㅜㅜㅜ 너 이자싱ㅠㅠㅠㅠㅠ내 베리실컷먹고 날랐어 ㅠㅠㅠ

 

 

 

 

2. 나루공원

 

 

 

 

강쪽으로 붙어서 있는 저 곳이 APEC 나루공원입니다!!

여기도 공원이라 차 걱정없이 산책로 따라서 쭉 가면서 잡으면됩니다 ㅋㅋ

면적에 비해서 포켓스탑이 몰려있어서 그런지

자리 잘잡으면 한 곳에서 4개를 한 번에 돌릴수 있어요 ㅋㅋㅋㅋ

가면 사람들이 진짜 바글바글 몰려서 단체로 앉아서 돌리고 있어요 ㅋㅋㅋ

 

시민공원은 학생들이 많다면

여기는 진짜 할머니 할아버지 아줌마 아저씨까지도 다 들고다니면서 잡아요 ㅋㅋㅋ

여기서 잠만보랑 망나뇽 잡았다는 사람이 있어서 갔는데

내가 잡은건 고작 미뇽...?ㅜㅜ

다 좋은데 주차가 힘들어요 ㅜㅜ 주차장이 한 10대남짓?

그 정도 밖에 안되기땜에 신세계백화점이나 다른 곳에 주차하셔야되요

 

 

 

3. 마린시티

 

 

 

 

마린시티는 바닷가 근처라서 그런지

물포켓몬이 엄청 나오는거같아요 ㅋㅋㅋ

잉어킹 밭입니다.................... 펄떡펄떡

잉어킹 사탕 400개모아서 갸라도스 만듭시다!!!!!

펄떡거릴뿐이지만 진화하면 짱쎄다요!!! ㅋㅋㅋㅋㅋ

 

피카츄도 많이 나오고 다른 곳에서 못봤던 포켓몬들을 많이 봤어요 ㅋㅋ

여기서도 잠만보 잡은 사람이 많다고해요,

아, 여기서 잡은 애들이 SS급과 S급이 많았어요 ㅋㅋㅋ

좋은 동네는 나오는 몬스터도 등급이 높은가봉가.......

 

팁을 드리자면 제니스 상가에 있는 스타벅스 창가쪽에 앉으면

포켓스탑 3개돌릴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어제 너무 추워서 안에서 그린티라떼 마시면서 열심히 잡았다지용ㅋㅋㅋㅋㅋ

 

 

4. 광안리

 

 

 

 

광안리는 바닷가를 따라서 포켓스탑이 쭈우우우우욱 있어요

포켓스탑이 길가에 있어서인지 가면서 보면 차 안에서 조수석에 앉은 분들이

열심히 포켓스탑을 돌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운전하시는 분은 절대 돌리시면안됩니다!

요즘 포켓몬고때문에 사고가 많다고 해서 걱정이네요 ㅜㅜ

 

잠만보를 잡았다고 하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저희가 갔던 날도 호메르스 앞에서 잡았다는 분이 계셨어요

근데 왜 나한테는 안보이니....?

포켓몬도 많이 나오고 포켓스탑도 많아서 좋은데

바람을 온 몸으로 맞아야하는 단점이 있어요

진짜 짱춥습니다!!!! 꽁꽁싸매고 모자와 장갑은 필수 !!!!

 

 

5. 해운대

 

 

 

 

해운대는 동백섬에서 잠만보를 잡았다고 하는 사람이 많았어요

동백섬까지는 안가고 집 근처다 보니 바닷가 쪽을 갔었는데

꼬부기랑 잉어킹만 죽어라 나왔어요............

 

포켓스탑간 간격도 생각보다 넓고 별로 추천 안해드려요 ㅜㅜ

차라리 마린시티쪽이 나은거같아요

거리 얼마 안되니까 그쪽으로 가세용 홍홍

 

 

6. 유엔시민공원

 

 

 

 

 

유엔시민공원에서 요즘들 잠만보와 망나뇽을 잡았다는 사람들이 많아요

사람들이 몰려서 그 만큼 잡는건지 아니면 진짜 많이 나오는건지 모르겠네요 ㅜㅜ

공원이라서 차 걱정도 없고 가족 단위로 많이 와요 ㅋㅋ

면적 대비 포켓몬도 꽤 나오는 곳이라 남구쪽에 사시는 분들은

유엔시민공원 추천해드려요 ㅋㅋㅋ

 

 

7. 서면&남포동

 

 

  

 

서면하고 남포동에는 잡으러 안가봤어요

안그래도 사람 터져 나가는데 저기서 포켓몬까지 잡으면

제 명에 못살고 속터져 죽을거 같았거든요 ㅋㅋㅋㅋ

남포동은 용두산 공원과 트리축제가 열리는 길로 쭉 나온다고 하니까

전방위적으로 펼쳐진 서면보다는 나을거같아요 ㅋㅋ

 

 

 

8. 민주공원

 

 

 

 

민주공원도 산책로를 따라서 포켓스탑이 쭉 펼쳐져 있어요 ㅋㅋ

면적이 그리 넓은 것도 아니기 때문에

길 따라서 졸졸 다니면서 포켓스탑 돌리시면됩니다 ㅋㅋㅋㅋ

여기서도 잠만보랑 망나뇽이 많이 나온다고해요

잡았다는 분들이 제법 계시니까 나오긴 하나봐요 ㅋㅋ

 

 

 

하면서 느끼는건데 진짜 본격 다이어트장려게임인거같아요 !!!

나도 모르게 포켓몬에 이끌려 엄청 걸어다니거든요 ㅋㅋ

갔다오면 그 날은 밤에 기절한 듯이 잠들어서 꿈도 안꿉니다 ㅋㅋ

운전 중에 게임하는 것만 아니면

나이 많은 분들도 다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인거같아요 ㅋㅋ

실제로 공원같은 곳에 가보면

엄마아빠애기들까지 다같이 다니면서 하고 있는 가족들이 많거든요 ㅋㅋ

 

 

 

아, 그리고 간단하게 이브이 진화방법 얘기해드릴게요

이브이를 그냥 진화누르면 랜덤하게 부스터, 쥬피썬더, 샤미드 3가지 중에 하나로 진화합니다.

오빠가 샤미드가 3가지 중에서는 진화했을 때 제일 쎄다고 그걸로 진화했으면 좋겠다고 하는거에요

읭? 그거 선택가능한데? 라고 했더니

폰을 바로 쥐어주면서 진화시켜달라고.....이럴때만 자기 폰줍니다 ㅋㅋㅋㅋ

저번에 제 가방에 보관하고 있다가 모르고 들고 간 뒤로는 잘안주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포켓몬고를 실행시켜서 요 화면까지 만들어주세요

 

 

 

 

이브이 이름 옆에 연필모양을 누르고 이름을 변경해주면되는데요,

 

전기속성 (쥬피썬더) - SPARKY

 

불속성 (부스터) - PYRO

 

물속성 (샤미드) - RAINER

 

영어 이름으로 바꿔주고 진화시키면 원하는 포켓몬으로 진화합니다 ㅋㅋㅋ

진화시킨 뒤에는 이름을 바꿔도 되고 안바꿔도 됩니다 ㅋㅋㅋ

단, 해본결과 종류별로 1번씩만 가능한거같아요ㅜ

이름을 바꿔도 2번째부터는 랜덤하게 나오네요! 주의하세요!

 

 

     

 

 

 

 

 

 

 

 

이상 게임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

공감에는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