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팁

포켓몬고 / 등급확인 어플 'IV Go' 사용법

by 즐거운다시마 2017. 2. 8.

 

"포켓몬고 등급확인어플 IV Go "

 

 

요즘 포켓몬 안하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엄청난 호응을 얻고있죠?

그게 도대체 뭔데 그리 인기가 많냐며 저희 엄마도 깔았습니다 ㅋㅋ

조만간 함께 해운대 바닷가를 같이 폰들고 거닐지 않을까싶어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무조건 CP가 높은 포켓몬들이 좋은건줄 알고

좀 높다싶으면 베리를 열심히 먹여가면서 잡았어요 ㅋㅋ

근데 이게 진화를 시키면서 처음 잡았을때는

CP가 낮았는데 다른 애들보다 높아진 애들이 있더라구요

뭐지 싶어서 알아봤더니 그것은 바로 등급!!

 

 

등급이 높을수록 키웠을 때 CP값이 훨씬 커져요 ㅋㅋㅋ

지금부터 등급확인 하는 어플을 알려드릴게요!

따라오세용 ♡

 

 

 

 

 

우선 플레이스토어로 가서 ' IV GO ' 를 검색해서 다운받으세요

 

 

 

     

 

 

      

어플을 실행하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로그인 방법구글 계정과 구글 인증키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괄호로 심플이라는게 간단하다고 저래 놓은겁니다 ㅋㅋㅋ

근데 진짜 인증키를 알려고 해도 결국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하기때문에 그냥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하는게 나아요 ㅋㅋㅋ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후 포켓몬고의 요청에 허용을 해주면

내가 가지고 있는 포켓몬의 등급이 이렇게 쫙 나옵니다 ㅋㅋ

 

저는 SS 등급으로 2마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쥬피썬더가 샤미드로 되있는거 보이시죠?

이브이 이름 바꿔서 진화하는거 1번만 되는지 모르고

등급이 똥망인걸로 진화한거에요 ㅠㅠㅜㅜ

그래서 혹시나 한글이름으로 바꿔서 해도 원하는걸로 되지 않을까해서

샤미드 적어서 진화를 시켜보았지만 역시나 2번째부터는 랜덤이었어요 ㅠㅠㅠ

등급 확인해보고 좋은 아이로 진화시키세요!!!!

 

 

 

 

혹시나 계정이 찜찜하다 하시는 분들은 인증키로도 로그인가능합니다!

 

     

 

 

 

구글 인증키를 선택하시고 인증키 받기를 누르면

계정선택하는 창이 짜라라란 뜹니다 ㅋㅋㅋ

그럼 계정을 선택해주시면됩니다.

 

 

 

     

 

 

 

요청사항에 허용을 눌러주고 허용을 누르면 위에 한줄로 인증키가 나옵니다

그럼 전체복사를 해서 다시 어플로 돌아갑니다

받은 인증키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란에 붙여넣기 하고 로그인하면 완료입니다!!

 

 

  

 

 

등급차이가 얼마나 있나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등급이 다른 쥬피썬더를 준비해봤어요 ㅋㅋㅋ

Lv20 이라고 되있는건 지금 레벨이 20이라서

강화로 최대로 키울수 있는 CP 값을 말하는거에요ㅋㅋ

Lv40은 현재 포켓몬고가 Lv.40까지만 있기때문에

그 때 제 포켓몬의 최대치 값입니다!

괄호안에 있는건 SSS 등급일 때 저만큼 나온다는거에요ㅋㅋ

 

98% 쥬피썬더는 SS급 / 91%는 S급입니다 ㅋㅋ

S급과 SS급의 차이가 40정도면

SSS급과 D급의 차이는 어마어마합니다 ㅠㅠ

 

 

Lv.현재레벨  최대CP  (SSS급 최대CP)

Lv.최대레벨  최대CP  (SSS급 최대CP)

 

 

 

  

 

 

 

IV Go를 정렬하는 방법도 각자가 편한걸로 선택할 수 있어요 ㅋㅋ

오른쪽 위 화살표를 클릭하면

최신순 / 즐겨찾기 / IV / CP 등등의 순으로 정렬할 수 있어요 ㅋㅋ

저는 IV 순으로 해놓고 등급 낮은건 바로바로

박사한테 보내버립니다 ㅋㅋㅋㅋ

 

 

  

 

 

그 외에도 왼쪽 아래 바둑판표시를 누르면

이렇게 한 화면에 간단하게 여러 포켓몬을 확인할 수 있어요 ㅋㅋ

 

 

다들 IV Go 어플로 확인하시고

좋은 포켓몬 진화시키시길 바랍니당♡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