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장산 족발 맛집 / 살살녹는 고기맛이 일품인 '장충당'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12.

" 해운대 장산 족발 맛집 / 장충당 "




회식하면서 우연히 들렀던 집인데 반해서 계속 가게된 장충당,

이 때까지 먹었던 족발중에서 최고라고 할만큼 맛집임ㅋㅋㅋ

다른 집 족발은 질겨서 못먹겠어요 ㅠㅠㅠ



살살녹는 고기가 일품인 '장충당'


주소 : 해운대구 좌동 1461-8

전화번호 : 051-701-0001 (배달가능)

영업시간 : 오후 4시에서 새벽 2시






장산역 4번출구로 직진해서 쭉 오다가 왓슨스와 BYC건물 사이로 들어가면

왼쪽편에 바로보임!!!







주차는 장충당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지하주차장에 하면 1시간? 무료주차권 ㅋㅋ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갔더니 우리가 1등인듯,

원래는 평일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ㅋㅋ




  




 # 장충당 족발의 3원칙 #


직접삶기, 당일 삶기 당일판매, 국내산 생족발 사용


 

들어오는 옆 면에 보면 금붕어들도 있음ㅋㅋㅋ

나름 인테리어에 힘쓴듯!



 




메뉴판은 따로 가져다 주진않고 테이블마다 있는 요것만,ㅋㅋ

커플용 있으면 참좋겠당 ㅜㅜ 늘 족발중자 먹는데 남기게됨 ㅠㅠ

물론 남은거 포장해달라고 하면 깔끔하게 포장해주긴해요ㅋㅋㅋ



                                                                                          



족발 중 - 30,000원

쟁반막국수 중 - 7,000원


                                                                                          




참고로 불족발은 진짜 입에 불남 

매운거 잘먹는 오빠도 먹고 쌩식겁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무말랭이랑 절임양파?

무말랭이가 족발이랑 먹으면 진짜 존맛 ㅋㅋㅋㅋㅋ







짠 !!!!

주문하면 바로 썰어서 나옵니당ㅋㅋ

그날그날 바로 삶아서 나오기땜에 사람 엄청 많은날은

타이밍 잘맞춰가야함ㅋㅋㅋ 삶는동안 좀 기다려야할수도 있어요 ㅠ

저번에 포장하러 갔더니 삶는중이라 기다려야한다고 ㅠㅠㅠ









족발의 비계부분이 진짜 살살녹음,

사람에 따라선 쫀득쫀득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물렁거린다고 생각할지도 ㅜㅜ

그치만 오빠랑 나는 이런 살살녹는 식감을 좋아하니까 ㅋㅋㅋㅋㅋ









함께 주문한 막국수,

요것도 쪼금 매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는 맛있다고 촵촵촵ㅋㅋㅋㅋ

혼자서 거의 다 먹은듯ㅋㅋㅋㅋ








포장도 가능,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ㅋㅋㅋ

그치만 쌈무랑 야채는 별도로 추가 해야하기 때문에 

집에 야채가 없다면 거기서 거기?ㅋㅋㅋㅋㅋㅋ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하게 먹고싶다면


족발가격 + 4,000원




요즘 다른 지역에도 점점 생기던데 

해운대직영점 되있는거보니 이 집이 본점인가봐요ㅋㅋ

다른 집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본점은 못따라갈듯,ㅋㅋㅋㅋ

해운대 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용!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꾹! 눌러주세욥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