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괴정 카페 / 메리딸기로 유명한 요거프레소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17.

" 괴정 카페 / 요거프레소 "




주말에 오빠네 강아지랑 산책도 할 겸 괴정으로 갔었는데요,

대티물꽁 갔다가 메리딸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요거프레소로 GOGO!!!

저는 과일은 있는 그대로 먹는게 좋지 그걸로 뭔가를 만들면 별로인거같아요 ㅜㅜ

그래서 딸기잼도 잘 안먹는 1人 ..... ㅋㅋㅋㅋㅋㅋ

은근히 까다롭죠? 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한 딸기가 통으로 올려진 메리딸기가 유명한 요거프레소



주소 : 부산시 사하구 괴정동 935-21

전화번호 : 051-208-3809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11시






주차는 골목 바로 옆에 주차장있습니당!

거기다가 하시면 1시간 무료에요ㅋㅋㅋ




 




클릭하시면 확대된 사진이 나옵니당!



메뉴따윈 볼 필요도 없이 오빠는 메리딸기,

나는 그린티치즈프라페!



                                                                                               



,* 메리딸기 - 6,800원

* 그린티치즈프라페 - 4,800원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그래도 계속 들어오는데

알바생은 한 명뿐이라 좀 바쁜듯?

그나마 있는 알바생도 아직 초짜인지 뭔가 서투름ㅋㅋㅋㅋ









매장 크기는 그다지 큰편이 아닌데 사람들은 올 때마다 

4테이블정도는 있었던듯ㅋㅋㅋㅋ

한 10테이블정도 있나? 





 




짠! 오빠의 메리딸기와 나의 그린티치즈프라페!

휴..... 오빠는 또 혼자 다 먹어버렸네...............

나는 입도 아닌가 흥 칫 뿡 !!!!!!!!!!!!!!!!!!!!!!!

반성하세요 손선생님!!!!!!



올해 딸기농사가 잘되서 엥간하면 다 맛있다고 하던데 ㅜㅜ



그린티치즈프라페는 그냥.. 저냥...? ㅋㅋㅋㅋ

한치의 오차도 없이 사람들이 예상하는 그런맛인듯ㅋㅋㅋ

치즈케익은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쓴다는데 쪼금 더 꽝꽝 얼려나오면 좋겠어요 ㅠㅠㅋㅋ

호불호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눈 차가운 치즈케이크가 좋아요 ♥








배가 터져서 미칠거같았는데 오빠는 브레드까지 주문ㅋㅋㅋㅋ

진짜 나 2조각인가 먹고 오빠가 다 먹어치움

맨날 자기가 시켜서 다 먹음서 나땜에 살찐댕......

휴.... 양심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들어 괴정에 핫플레이스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ㅋㅋ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오사카 라는 일본 음식점도 여기 있구요ㅋㅋㅋ

다음번에는 오사카를 꼭 포스팅해야겠어요!!

거기 고로케랑 진짜 다 맛있음 ♡♡♡



오늘은 간단하게 요거프레소 포스팅으로 마무리 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