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팁

스타벅스 소소한 꿀팁 :D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21.

"스타벅스 이용시 소소한 꿀팁 :D "




저는 스타벅스에서 포스팅을 하거나 아니면 친구들과 수다 떨기위해서 많이 가는데요ㅋㅋ

예전에는 예쁜 카페들을 찾아다녔다면 요즘은 그냥 할인 혜택 많고 어딜가든 보이는

스타벅스로 많이 가는거같아요 ㅋㅋㅋㅋ

오늘은 다들 아실 것 같지만 그래도 스타벅스 꿀팁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 아메리카노보다 오늘의 커피가 더 저렴하다는 것.



생김새만 보면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는 다른게 없어보이는데요,

오늘의 커피는 에스프레소머신으로 추출한 커피가 아니라 브루드되어진 커피라는겁니다.

예전에 드립커피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네요^^







두번째, 스타벅스 카드와 앱 혜택!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시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데요,

저는 원래 카드사 할인혜택을 받기위해서 스타벅스카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최소금액인 800원만 스타벅스카드로 구매하고 나머지 금액은 제휴카드결제를 하면서 이용하고 있어요,



- 생일음료무료쿠폰

- 별 5개를 모아 Green Level을 달성하면 BOGO쿠폰 발급

(BOGO 쿠폰이란? 새로운 음료 출시시 1+1쿠폰)

- 원두 구입시 오늘의 커피 쿠폰 발급

- 별 30개 모아 Gold Level 달성시 별 12개마다 무료 음료쿠폰 발급

- 스타벅스 카드 결제시 Free Extra 제공



※ 별적립은 8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1개당 하나 적립




### Free Extra 사용법 ###


- 아메리카노 + 샷추가(Free Extra)

- 카페라떼 + 바닐라시럽(Free Extra)

- 그린티 프라푸치노 + 자바칩(Free Extra)








세번째, 기프티콘을 활용하자



저는 가끔 작은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때가 있는데요,

다른 분들도 이런 경험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전 이상하게 커피만 마시면 체한것처럼 더부룩해서 잘안마시는데

아메리카노를 받을 때마다 난감하더라구요ㅜㅜ 


저처럼 이런경우에는 금액을 추가하고 다른음료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네번째, 브런치 할인과 이브닝 페어



### 브런치 할인 ###


시간 : 오픈 ~ 오후 3시

할인금액 : 브런치세트 구매시 800원 할인

제조음료와 베이글 구매시 500원 할인



### 이브닝 페어 ###


시간 : 오후 6시 이후

할인금액 : 제조음료와 샌드위치 구매시 샌드위치 30%할인





다섯번째, 개인의 취향대로 맞춰서 주문하기



스타벅스의 좋은 점 중에 하나가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주문이 가능하는 점이에요,



우유 : 일반, 저지방, 무지방, 두유

온도 : 많이 뜨겁게, 미지근하게

거품 : 폼 많이, 적게, 없이, wet폼, dry폼

시럽 : 많이, 적게, 없이

드리즐 : 초코, 캬라멜

드리즐 양 : 많이, 적게, 없이

드리즐 방향 : 위, 아래, 옆









여섯번째, 텀블러 이용하기




텀블러로 음료 구매시 300원 할인가능하다는 것!




일곱번째, 사이렌오더 이용하기



스타벅스 앱을 이용하시면 사이렌오더를 이용하실수 있어요,

저는 가끔 대기줄이 엄청 길거나 매장에 자리가 부족해서 먼저 잡고 

주문을 하려고 할 때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데요,


해당 매장의 위치와 내가 먹을 음료를 선택 후 주문하면

몇 번째로 만들어지는지 그리고 음료가 나오면 알림까지 해줘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스타벅스 말고 다른 브랜드에서도 사이렌오더를 이용했었는데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해놓고 한참 뒤에 나타나서는 커피가 식었다며

다시 만들어달라는 진상들이 많아서 없어졌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사이렌오더도 그런 진상들은 3 OUT 으로 더 이상 주문 못하게 하면 좋겠어요 !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