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센텀 맛집 / 데이트 하기 좋은 '홉스피제리아'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23.

" 센텀 맛집 / 홉스피제리아 "




오빠가 오랜만에 일찍 마쳐서 프리즌 영화를 보고 저녁먹으러 홉스피제리아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장산에 있는 곳에도 가보고 싶었는데 이상하게 바로 맞은편에 있는 서가앤쿡만 가지더라구요

이번에는 꼭 가봐야지 하고 오빠한테 사진보여주고 꼬셔서 출동ㅋㅋㅋㅋㅋ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홉스피제리아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510 센텀드림월드 3층

전화번호 : 051-746-2223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까지

(평일브레이크타임 : 오후4시 - 5시)








센텀시티 9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하시다보면

스타벅스 건물 3층에 있습니당ㅋㅋㅋㅋㅋ

9번출구에서 나오면 오른편에 스타벅스 하나 더있는데 거기는 아닙니다!

센텀호텔까지 오셔야해요 ㅋㅋㅋ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하시면되고 영수증이 아니라

매장에서 계산하면서 주차권을 받아오셔야됩니당!


무료주차는 1시간 30분!







들어가는 입구문이 상큼상큼 ㅋㅋㅋㅋ

7시반쯤 저녁시간에 간거라 웨이팅 있을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남아있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깔끔한 매장의 모습,

얼른 먹고 싶은 맘에 후다닥







카페에서는 이런 인테리어 많이 봤었는데

음식점에서 잘 못본거같아요 ㅋㅋㅋ

뭔가 미술학도의 냄시가 솔솔








벽면에는 물감이 촤르륵,

매장 곳곳에 이런 미술과 관련된 인테리어가 많이 보였어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반대편 벽면에는 앞치마? 

미술하시는 분들이 쓰는 커다란 앞치마가 걸려있어요 ㅋㅋㅋ








들어오는 입구 반대쪽 벽면에 위치한 장식들ㅋㅋㅋ




 

 




피규어랑 조각상? ㅋㅋㅋㅋㅋ

작은 것들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ㅋㅋㅋ

근데 저 리모컨은 에어컨 리모컨인거같은데.... 일부러 둔 것 같진않고

까먹은걸까요 ㅋㅋㅋㅋㅋ







평일 저녁임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ㅋㅋㅋ

다행히 앉을 자리는 있었지만 저희가 나갈때도 계속 들어오고 있었으니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싶어요ㅋㅋㅋㅋ


데이트하는 커플보다는 친구들끼리 오거나 가족단위가 많음ㅋㅋㅋ




 

 

 




메뉴판은 클릭하면 확대되니까 클릭클릭!!!



런치타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왕 드시는거면 점심시간에 방문하는게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저희는 세트메뉴로 시킬까 하다가 오빠가 오늘은 먹고싶은거 다먹자고ㅋㅋㅋ

2명이서 메뉴 3개를 !!!!!! ㅋㅋㅋ



                                                                           




그릴한삼겹살스테이크 - 20,500원

까르보나라 - 11,900원 (런치-6,900원)

게살로제리조또 - 13,900원 (런치-11,900원)

콜라 - 2,000원



                                                                           



까르보나라 런치로 먹으면 거의 절반이네요ㅜㅜ

크흡 저희는 저녁에 갔기때문에 제 값을 다주고 엉엉엉








SNS에 올리면 베이직 샐러드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저희는 이미 메뉴를 만땅으로 시켜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패스 ㅋㅋㅋㅋ

뭔가 옆 테이블에서 4명에서 3메뉴 시키는데

저희는 2명에서 3메뉴......부끄부끄.....







숟가락, 포크, 앞접시, 휴지, 컵이 담겨있던 박스

깔끔깔끔 ###







주문하고나면 제일 먼저 피클부터 준비해줍니당ㅋㅋ

다급히 피클을 찍어가는 오빠의 포크.....







음식은 한 십분? 정도 걸려서 나온거같아요,

생각보다 빨리빨리 준비되어 나오는 음식들ㅋㅋㅋ

오빠는 까르보나라 이 집이 제일 맛있는거같다고 ㅋㅋㅋㅋ

물론 저희가 배가 고팠기 떄문일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확 밝아진것은...... 디카 모드를 변경했더니 저렇게 ㅋㅋㅋㅋㅋㅋ








요게 쪼금 더 실제 음식 색상이랑 비슷할거같네요,

면도 적당히 탱글탱글,

베이컨도 많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포크로 돌돌 말아다가

### 맛있게 촵촵촵,









이어서 나온 통삼겹스테이크!

헉헉 오빠 여기가자고 꼬실 때 썼던 메뉴입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삼겹살이 통으로 나옵니당ㅋㅋㅋ









통삼겹 옆 사이드디쉬로는 후렌치후라이랑, 아스파라거스인줄 알았는데

나오고보니 완두콩...으잉?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모르겠고 전 통삼겹이랑 백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휴 한국인이란 ♡









삼겹살 단면을 짤라보니 (사실은 먹다가 찍은건 안비밀)

안 쪽까지 고르게 다 잘익었어요 ㅋㅋㅋㅋㅋ

삼겹살 불향이나 맛은 진짜진짜 좋은데 살짝 질겨요.....

씹고 씹고 또 씹고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게살리조또!

안에 진짜 게살들어있어요ㅋㅋ 게살향만 나는 리조또와는 다름! 다름! 다름!









거의 살만 있긴한데 진짜 개껍질도 몇 개 있었어요ㅋㅋㅋ

나름 진짜 게를 이용한다는걸 보여주기 위함인듯?

먹는데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당!, 크게 통으로 있기 때문에 그냥 쏙 뺴놓고 드시면되요 ㅋㅋㅋㅋ








2명이서 결국 3가지 음식을 싹 다 먹었어요ㅋㅋㅋ

양은 그리 많은건 아닌듯..... 우리가 배가 고팠나?

그래도 1인 1메뉴가 충분히 가능한 곳입니당!

다른 테이블에서는 추가로 주문하는 것도 봤으니 우리가 배통이 큰건 아닌걸로....케케케케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센텀 오셨을 때 방문하셔도 후회없으실겁니당!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하트버튼 꾹! 부탁드려용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