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10

후쿠오카여행 / 오호리공원에서 후쿠오카타워&모모치해변으로! "후쿠오카여행 / 오호리공원에서 후쿠오카타워&모모치해변으로!" 오호리공원에서 살랑살랑 바람을 맞으면서 쉬다가 해질녘에 넘어간곳이 후쿠오카타워!모모치해변이랑 후쿠오카타워는 해질때가야 예쁘다는 친구의 의견을 적극수렴ㅋㅋㅋㅋ어느 곳이든 높이올라가는 타워같은 경우에는 밤에 가는게 진리! 오호리 공원에서 후쿠오카 타워를 가는 경우에는 3번버스에서 내렸던 곳에서77번을 타고 가시면 타워정류장 바로 앞에 내려줍니당ㅋㅋ 바로 요기!! 버스를 타고 10분정도 가면 후쿠오카타워에 도착!바로앞에 건물을 통과하면 바로 도착합니당ㅋㅋ 후쿠오카타워도착!그렇지만 우리는 모모치해변을 먼저 갈꺼니까 건물 뒷쪽으로 이동ㅋㅋ어디로가야하지 헤맬필요도 없어요,다들 걸어가는 곳으로 따라가면됨ㅋㅋㅋㅋㅋ 타워 뒤로 돌아가면 요렇고 계단이 보이는데.. 2017. 6. 20.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에서 오호리공원으로!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에서 오호리공원으로!" 원래는 마리노아시티로 가서 관람차를 탈 생각이었는데그거 하나타자고 한시간 거리를 가기엔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급 오호리공원으로 변경!근처에 또 그렇게 유명한 디저트카페가 있다고...사실 그 디저트가 목표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하카타역에 있는 텐진호르몬에서 점심을 먹고 출발했어용,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타고 가시면 됩니당, 하카타버스터미널 지하출입구입니당, 지상보다 지하로 다니는게 길 찾는게 더 편해져서일단 길 모르겠으면 지하로...ㅋㅋㅋㅋㅋ 버스터미널은 1층에서 3층까지 있어요, 오호리공원은 2번 승강장에서 3번버스를 타시면되는데요,버스를 타기전에 기사님께 오호리공원 가냐고 물었더니 안간다고!!헉, 깜짝 놀래서 인포메이션 데스크로 가서 도움을 요청.... 2017. 6. 12.
후쿠오카여행 / 텐진 다이코쿠 드럭스토어 쇼핑 "후쿠오카여행 / 텐진 다이코쿠 드럭스토어 쇼핑" 일본여행을 간다하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드럭스토어 쇼핑!저희도 살게 많아서 방문했어야 했는데요, 드럭스토어를 다 둘러본 결과제일 저렴했던 곳이 바로 텐진빌딩 지하에 있는 다이코쿠 드럭스토어였어요, 저희는 100엔버스를 이용해서 텐진으로 이동! 버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텐진버스터미널에서 하차 하신 후미쓰코시백화점을 등지고 왼쪽으로 쭈----욱 가시면됩니당,횡단보도를 건너면 건물에 작게 다이코쿠 마크가 있어요,ㅋㅋ 바로 건너서 들어갈 수 있는 방법도 있는거같은데 못찾아서 길 따라서 가다가건물 입구를 찾아서 들어갔는데 뭔가 다이코쿠가 없을 것같은 로비가 등장...일단 지하로 내려가보자! 해서 엘리베이터에 탑승ㅋㅋㅋㅋ 결과적으론 여기로 가는게 맞음ㅋㅋㅋㅋㅋ요 엘.. 2017. 6. 11.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 맛집 텐진호르몬!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 맛집 텐진호르몬!" 후쿠오카 가기전에 일정을 짜면서 제일 기대했던 텐진호르몬!직접 다녀온 친구들의 추천에다 가이드북에도 맛있다고 극찬이ㅋㅋㅋ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리도 난리야?!라며 기대만땅ㅋㅋㅋㅋ 영업시간 : 오전 10 - 밤 11시가격대는 1,280엔 ~ 하카타역 지하는 다 연결되있어서 도대체 어디가 어디여.. 아뮤플라자 동쪽으로 들어가면 가깝다는 블로그 글을 찾아보고 갔는데없다?!?!? 결국 근처에 있는 분에게 물어보니헉 친절하게도 근처 입구까지 데려다 주셨다....감사해요 ㅜㅜ (동쪽으로 내려가면 한큐백화점을 가로질러서 가야되서 더 찾기힘들어요ㅜ) 요렇게 하카타 1번가로 들어가면 왼쪽에 뙇!바로 옆에는 신칸센 타는 곳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 2017. 6. 9.
후쿠오카여행 / 캐널시티 러쉬매장에서 쇼핑을! "후쿠오카여행 / 캐널시티 러쉬매장에서 쇼핑을!" 우리나라 러쉬매장에서는 팔지않는 고체치약을 사러 러쉬로 고우!원래 전날 캐널시티에 갔었는데 프랑프랑에서 엄청난 쇼핑을 하고 난 후라그냥 러쉬는 다음날 가자하고 텐진으로 갔었거든요ㅋㅋ 캐널시티 건물에 있는 러쉬매장!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로 가는 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후쿠오카자유여행 /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 프랑프랑으로!(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다시 방문한 캐널시티!정각마다 분수쇼를 하나봐요, 촌스럽게 구경하던건 친구와 저 둘뿐...ㅋㅋㅋㅋㅋㅋ 러쉬 매장이 어디에 있는건지 몰라서 들어와서 찾아봤어요,캐널시티 곳곳에 설치된 터치스크린인데오른쪽 위에 환영이라는 글자를 누르면 한글로 짠!매장을 클릭하고 해당 브랜드를 찾으면된답니당! .. 2017. 6. 8.
후쿠오카여행 / 텐진 다이마루백화점에서 손수건 구입! "후쿠오카여행 / 다이마루백화점에서 손수건 구입!" 꼼데가르송에서 옷사고 너무 기쁜마음에 미쓰코시 백화점 가서 손수건 사야하는 것을 깜빡!헉, 길건너와서 생각난거에요 ㅠㅠㅠㅠ뭐 여기 손수건 파는곳이 미쓰코시뿐인가!검색해보니 바로 앞에 있는 다이마루백화점에서 판다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손수건 사러 직행ㅋㅋㅋㅋㅋㅋ 다이마루 백화점은 미쓰코시 백화점 바로 건너편에 딱! 벽면에 이렇게 다이마루라고 적힌 작은 깃발들이 펄럭이고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인포메이션으로 가서 손수건 어디파냐고 물어봤더니오잉?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었네.....좀 더 찾아볼껄 죄송해여......... (1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어요!)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에서도 손수건을 샀었는데그거보다 훨씬 많은 종류에 대만족! 이.. 2017.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