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하와이 신혼여행 / 대한항공(KE001)타고 하와이로!

by 즐거운다시마 2018. 5. 7.

"하와이 신혼여행 / 대한항공(KE001)타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지로 체코와 하와이중 한참을 고민하다가 일이 찌들어 관광은 무리라고 판단하고

휴식을 위한 신혼여행을 위해 하와이로 결정!

 

 

부산에서 하와이로 가는 방법은

부산(김해) - 인천 - 호놀룰루공항으로 가는 방법과

부산(김해) - 도쿄(나리타) - 호놀룰루로 가는 방법이 있는데

도쿄에서 로이스 초콜렛을 먹으면서 비행을 하겠다는 일념하나로 도쿄 경유를 선택!

 

 

부산(김해)- 도쿄 - 호놀룰루였으면 좋았을텐데

오빠가 현대 프리비아로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

그 사이트를 이용하니 이상한 루트로 가게 된 것....

 

 

부산(김해) - 인천 - 도쿄(나리타) - 호놀룰루......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식 끝나고 바로 서울로 와서 김포롯데시티호텔에서 하룻밤 자고

다음날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

 

 

대한항공은 제2여객터미널로 가야한당,

호텔에서 택시타고 바로 나르니까 30분정도 걸리고 택시비는 4만원정도 나왔던듯!

 

 

글을 지금써서 그렇지 신혼여행은 2월말....ㅋㅋㅋㅋㅋ

외투를 두껍게 입었기에 외투보관서비스도 이용!

1층에 중앙 엘리버이터를 나오면 바로 보이는 한진택배에 보관!

 

 

대한항공 발권하는 곳에 갔더니(B였나?) 웹체크인을 이미 했으면 D로 가라하고

D로 갔더니 직항이 아니라 경유면 C로 가라하고 C로 갔더니 이번엔 미주편만 담당하는 F로 가란다......

F로 갔더니 이번엔 또 경유라고 C로 가라네???

 

 

결국 열받아서 지금 몇 번째 돌고 온건줄 아냐고 짜증 한 번 냈더니

바로 옆에 인포메이션으로 부르더니 한 방에 일을 해결해준다...

 

 

 

 

 

 

 

분을 삭히고 면세점에 들어가서 쇼핑하면서 기분 좋아짐.....

 

 

도쿄를 경유하는 가는 비행경로라 2개의 표..ㅋㅋㅋㅋㅋㅋ

인천 - 도쿄 / 도쿄 - 호놀룰루 ㅋㅋㅋㅋㅋ

 

 

 

인천 - 도쿄 - 호놀룰루로 같은 대한항공 비행기인 KE001 편을 타고 가는 것이지만

짐도 안에 그대로 둘 수 없고 내렸다가 다시 타야하는 번거로움이....

그 타임을 노려서 로이스를 사려고 하였으나!!!!

 

 

경유의 목적이었던 로이스 아몬드 초콜렛바가 없다... 없다고!!!!

결국 사먹지도 못하고 풀이 죽은체로 앞에서 대기 ㅠㅠㅠ

 

 

 

 

 

 

 

비행기 예약당시에 신혼여행이라고 하면 비행 중간에 요렇게 축하 케익을 챙겨준당,

승무원분이 도쿄로 갈 때 줄까 아니면 하와이로 갈 때 줄까 물어보길래

도쿄갈 때는 별로 배도 안고프고 하와이로 갈 때 달라고ㅋㅋㅋㅋㅋ

 

 

다들 맛없다고 난리였는데 우리의 입맛은 저렴하니까...

먹고자고 먹고자고 사육 당하는 중간에 먹었던 케이크였어도 맛있네?ㅋㅋㅋㅋㅋㅋ

 

 

 

 

 

 

 

하와이에 일본인들이 많이 산다더니 우리가 탔던 비행기엔

수학여행가는 일본인들이 수두룩....ㅋㅋㅋㅋㅋㅋ

한국 사람은 4팀밖에 없었던걸로 기억한다ㅋㅋㅋㅋ

 

 

 

 

 

 

자다가 일어나서 창문 열어보니 너무 예쁜 하늘,ㅋㅋㅋㅋ

사실 저때는 예쁘고 나발이고 빨리 도착했으면 하는 생각밖에는 ㅋㅋㅋ

 

 

 

 

 

 

 

총 3번의 기내식...

 

 

정말 사육당하듯이 먹고 자다가 일어나서 영화보고,

먹고 자다가 게임하다가 그렇게 7시간정도의 비행이 끝나면 호놀룰루에 도착..

 

 

 

 

 

 

허리가 끊어질듯함을 느껴며 더 이상은 참을 수 없어!!!!

할 때가되면 아랫쪽에 호놀룰루가 보인다 ㅋㅋㅋㅋㅋㅋ

 

 

 

미국 입국심사가 까다로워졌다길래 살짝 걱정했는데

뭣땜에 왔냐 물어보길래 허니문 한마디 했더니 바로 통과,

정말 허니문 요 한마디했다 ㅋㅋㅋㅋㅋㅋㅋ

 

 

 

경유를 해서 좋은 점은 기내식을 1번 더 먹을 수 있다는 것과 중간에 잠시 쉬어갈 수 있다는것......

그러나 다 부질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직항이 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