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장산 맛집 / 살코기가 통통한 '갓쓴아구찜'

by 즐거운다시마 2017. 2. 9.

"해운대 장산 맛집 / 갓쓴생아구찜"

 

 

오빠가 오랜만에 아구찜이 먹고싶다고 해서

예전부터 자주가던 갓쓴생아구찜집을 다녀왔어요!

여기 아구찜이 살도 많고 맛있거든요 ㅋㅋㅋ

간판부터 센스넘치게 아구가 갓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냉동 아구가 아니라 생아구만을 이용해서 음식을 만든다고해요

냉동아구 사용시 신고보상금 1억원을 내걸고 있습니다 ㅋㅋ

 




 

살코기가 통통해서 너무 좋은 갓쓴아구찜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27-2

전화번호 : 051-746-0018

영업시간 : 10:30 - 21:00

매월 2,4주 일요일 휴무

배달가능

 

 

 

 

위치는 중동역 6번출구로 나와서 쭉올라오시다보면

마세라티 지나서 바로 있어요!!

코너에 바로 있기 때문에 찾는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ㅋㅋ

주차장은 건물 옆과 뒷 편에 있습니다!

 

 

  

 

 

테이블은 1층에 7개 정도가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또 자리가 있어요!

해운대 지역에서는 꽤 잘알려진 곳이라 오래된곳이라고 해요 ㅋㅋ

그래서인지 공중전화며 옛날물건들이 곳곳에 보였어요 ㅋㅋ

 

 

  

 

 

아구찜은 대,중,소로 있고 매운맛도 선택가능합니다!

예전에 왔을 때 순한 맛 먹었는데

제가 매운건 1도 못먹는데 진짜로 별로 안맵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아구찜(중) : 30,000 원

밥 2공기 : 2,000 원

 

                                                                     

 

원래 여기 오면 항상 시골파전도 주문했었는데

이 날은 아구찜으로 배터지게 먹어보자해서

2~3명이 먹는 양인 중자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참고로 시골파전은 진짜 밀가루는 거의 없이

파가 아주아주 많아요!

파전이라 해놓고 밀가루전인 그런집과

비교하시면안됩니다 !!!!!

 

 

 

 

'못 생겨도 맛은 좋다'

진짜 못생겨도 맛은 좋아요ㅋㅋㅋㅋㅋ

생긴거랑 다르게 부드럽고 맛있는 아구죠?ㅋㅋㅋ

예전에 자갈치갔다가 아구 실제로 보고 기겁했거든요 ㅋㅋㅋ

입을 떡 벌리고 있는데 이빨이.....헉

 

 

 

 

주문하고나면 반찬이 이렇게 바로 나와요

이 날 여기서 아는 분을 만나는 바람에

오빠랑 정신없이 얘기하면서

사진찍는건 까먹고 먼저 김치랑 단호박을 먹어버린거에요 ㅠㅠ

사진엔 더럽게 나왔지만 깔끔하게 가져다 주세요ㅋㅋㅋ

 

여기 올 때마다 전 저 단호박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

찐 단호박에 꿀?을 절여놓은건데

아구찜 먹다가 저거 먹으면 매운 것도 좀 사라지거든요 ㅋㅋ

 

 

 

짠! 드디어 나온 아구찜입니다!!!!!!

보통 소자나 중자시키면 콩나물만 한 가득인 집이 많은데

뒤집어보면 여기는 살코기가 많아요 ㅋㅋㅋ

음식이 맛이 없다면 해운대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계속 운영할 수 없겠죠?!

생아구를 이용해서인지 살도 부드러워요 ♡

 

 

 

 

사진을 이쁘게 찍었어야 했는데

이 날 아구찜보고 저 너무 흥분했나봐요......

먹는 거에 정신팔려서 사진은 일단 제끼고

먹기 바빴어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살이 진짜 통통해요 ㅋㅋㅋ

 

 

저희는 이 날 밥을 먹어서 추가를 안했는데

원래는 아구찜 다먹고 사리 넣어서 많이들 드세요!

그것도 별미니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ㅋㅋㅋ

 

 

 

사실 아구찜은 가서 먹는 일이 잘 없고

집에서 엄마 저녁반찬 하기 싫을 때 배달시켜서 자주 먹었어요 ㅋㅋㅋ

근데 시켜 먹는집마다 콩나물만 한가득이고

살코기는 커녕 뼈만 가득인 집도 많았거든요 ㅠㅠ

그래서 늘 아구찜은 시켜먹기 조심스러운데

집 근처에 갓쓴아구찜 있어서 여기서 시켜먹어요 ㅋㅋㅋ

혹시나 해운대 사시는 분들 있으시면

배달이나 가서 드셔보시길 바래요!

저녁 때 지나가면서 보면 계모임 하시는 분들도 많거든요 ㅋㅋㅋ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도 필요없는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