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온천장술집 / 맥주가 맛있는 부산온천장맛집 하이델베르크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14.

"온천장술집 / 분위기 좋은 부산온천장맛집 하이델베르크"



온천장은 해운대로 이사오기 전에 10년이나 살던 동네라 너무나도 익숙한 곳이에요,

하이델베르크 바로 앞에 있던 허심청도 주말마다 목욕을 오던곳이구요 ㅋㅋ

그래서 아직까지 여긴 나의 나와바리여!를 외치며

친구들을 이끌고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가자가자가자!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동 139-12

전화번호 : 051-552-4777

영업시간 : 오후 3시부터 새벽 3시






술마시러 오면서 설마 차를 가지고 오실까싶지만

주차는 가게 앞에 2대정도 가능할 것같아요,











위치는 허심청 바로 뒤에 있어요,

반짝반짝 매장이 크기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맥주여행 하이델베르크,


저희도 맛있기로 소문난 맥주마시러갑니당 슝슝 ♬






매장이 생각보다 커서 놀람!

오픈된 공간도 많고 5~6명이 와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할 공간도 있어요


저희는 3명이서 방문한거라 이런 자리는 괜히 죄송해서

그냥 오픈된 공간에 앉은 소심이들....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 사람 수 많이 오면 꼭 여기에 앉으리라!







좋았던 점 중에 하나가 10명 이상의 인원이 방문하더라도

테이블을 나눌 필요없이 한꺼번에 수용가능했어요,


처음에는 저 공간이 4명정도 들어가는 룸이구나 했어요, 

근데 갑자기 등산복 입은 어머님들 15명 정도가 우르르 오셨는데

익숙한듯 가운데 유리로 된 문을 드르륵 여는거에요!!!!!!!


헉, 저게 열리는거였구나!!







술집 치고는 문을 빨리 여는구나 했는데

오후 3시부터 7시까지는 식사도 가능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러왔다면서 안주 2개나 시킴ㅋㅋㅋㅋㅋ


                                                                                            



* 고르곤졸라 피자 - 16,000원

* 바베큐 훈제치킨 - 18,000원

* 아사히 380cc - 6,000원

* 호가든 - 6,500원

* 산미구엘 - 6,500원


                                                                                            



피맥도 완전 맛있는거 아시죠?

겁나겁나 좋앙 :) ♡♡♡

안주는 일단 비싼게 맛있는거라며 바베큐 훈제치킨도 추가!











주문하고 대놓고 돌아다니면서 매장 구경하기ㅋㅋㅋㅋ

매장이 전체적으로 조명이 밝은 편이에요,

우중충한 느낌이 아니라서 너무 좋음 ♡


저는 막 어두운 느낌의 술집들은 매장이 더러워도 티 안날 것 같고

그래서 못미더운데 밝은 만큼 위생에도 신경 쓰시는거같아요!








매장의 가운데 위치한 장식장인데요,

여기서 되게 특이한걸 발견했어요!!!







????????????

이게 대체 뭐죵???????????

징그럽기도 하고 실제로 있는 동상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뭔가 괴물영화에 나올것만 같은 애가 공을 가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돌아다니는 동안 나온 물수건이랑 팝콘!

역시 맥주에는 짭쪼름한 팝콘이 짱짱 ♡









고르곤졸라 피자가 먼저나왔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고르곤졸라 ♡ 맥주랑 먹으면 진짜 왓따입니당 乃乃乃

치즈도 아낌없이 팍팍팍!!!


같이 나온 꿀에 찍어먹으면 진짜 세상 부러울것없음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넹 헝







뒤이어 나온 훈제바베큐치킨,


처음엔 후라이드로 먹을까 하다가 오늘은 훈제가 땡긴다아아

닭고기도 완전 부드럽고 너도 내스타일이구낭 ♡

훈제 치킨이랑 밑에 깔린 양파랑 같이 먹으면 乃乃乃



안주들이 나왔으니 맥주도 따봅시당,

사실 안주먹느라 맥주는 뒷전,,,,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 쪽 바엔 요렇게 생맥주를 뽑아주는 기계가 옹기종기 모여있었어요,

여기도 안쓰는 컵들은 다 엎어서 보관중이라 위생적으로 보여서 너무 맘에 듦 ♡







주문한 아사히맥주, 호가든, 산미구엘 맥주






퐁 !


시원한 맥주를 따봅시당, 케케케


가끔 남자분들 맥주뚜껑으로 다른 맥주뚜껑 따는거봤는데 신기방기,

전 숟가락으로 따는 것도 못하거든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오프너로 열심히 따봅니다 ㅋㅋㅋㅋㅋ






안주가 맛있어서 실컷 먹다가  이제야 생각난 맥주ㅋㅋㅋㅋ

친구의 맥주는 거품이 한가득ㅋㅋㅋㅋ

급히 따르다보니 저렇게 됐어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시원하니까 맛만 좋음 :)

치킨하고 먹는 맥주는 언제나 만점짜리임 ♡








먹는 중간중간에 단체손님도 오시고 동네 주민들도 부부도 많이 오더라구요ㅋㅋ 

부담없이 누구나 와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집이라 그런거 같아요,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심 ♡


온천장의 특성상 등산객들이 진짜 많거든요,

그래서 3,4시쯤부터는 허심청도 바글바글 ㅋㅋㅋㅋ

산에서 내려오셔서 하이델베르크에서 맥주 한 잔 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