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양정 맛집 / 양정 양꼬치하면 화양!

by 즐거운다시마 2017. 5. 7.

"양정 맛집 / 양정 양꼬치하면 화양!"



양꼬치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저희 커플은
이번에는 양꼬치 맛집을 찾아서 양정까지 출동!
누린내도 안나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집이라고 소문난 화양!




주소 : 부산시 진구 양정동 394-20
전화번호 : 051-852-0080
영업시간 : 오후 4시 - 새벽 2시





양정역 1번출구로 나와서 쭉 오시다가
뚜레쥬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농협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다만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근처에 눈치봐서 잘 주차하는걸로..ㅋㅋㅋㅋ






농협 맞은 편에 보이는 화양!
요렇게 검은색 간판에 깔끔한 내부가 바로 보여요,






적당한 간격으로 테이블이 있고 내부도 깔끔깔끔,
저희가 들어갔을 때 젊은 커플부터 나이드신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계셨어요,






양고기의 효능은 이렇답니당,ㅋㅋㅋㅋ
눈에 띄는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
다.이.어.트에 좋다니 !!!!!

휴 요렇게 양고기 먹을 이유를 또 만들어감..ㅋㅋㅋㅋㅋ






양고기를 먹을까 꼬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 자르는건 귀찮으니까 꼬치로 선택!

오빠가 꿔바로우도 좋아하니까 요리도 하나 선택!


                                                                  



* 양갈비살꼬치 2인분 - 24,000원
* 꿔바로우 - 15,000원
* 칭다오 1병 - 6,000원

                                                                  


양고기에는 역시 칭따오 아니겠음?!
얼른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며 두근두근 ♡






주문하고 나면 나오는 기본 반찬들,


양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 깍두리아 고추,
함께 먹어주면 왓따임 乃乃乃






쯔랑과 카레가루도 센스있게 하트로,
양고기 찍어먹으면 하트 못생겨질까봐 조심조심ㅋㅋㅋㅋㅋ






오빠가 먹을 때마다 좋아하는 게살스프!
이건 어째 만드는거냐며 좋아하는뎅 
친절한 쏭표 게살스프 함 만들어줘야겠어요ㅋㅋㅋㅋㅋ







곧이어 나온 양갈비살꼬치!

하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짐 ♡
마늘하고 야채는 까먹으셨는지 나중에 가져다주심ㅋㅋㅋㅋ






요렇게 구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직원분이
스위치는 켜는 순간 판이 왔다리 갔다리 하는걸보니
요것도 자동으로 구워지는거로군!!!






양꼬치 끝에 있는 별모양을 하단에 있는 틈에 끼워주면 됩니당,
오빠가 다 구워줘서 꼬치가 다 저쪽으로 ㅋㅋㅋㅋㅋ






그럼 요렇게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자동으로 구워집니당,
나오는 연기는 자동으로 후드에 쏙쏙,

움짤을 보고있자니 또 먹고싶음 'ㅠ' ....







양꼬치는 함께 주문한 칭다오와 함께 ♡
2잔 다 붓긴했지만 맥주는 나만 마시고
오빠는 차를 가져온 관계로 환타로 분위기만ㅋㅋㅋㅋㅋ






짠, 오빠가 양꼬치에 뽑아서 옮겨줌 ♡
요즘 이쁜짓 많이하넹 내쉬킹







카레가루에 한 번, 쯔란에 한 번,

저는 개인적으로는 쯔란보다는 카레가루를 좋아합니당 ♡
찍어먹는 카레도 그냥 먹는 카레도 굿굿 :)






추가로 주문한 꿔바로우!






요것도 새콤달콤 완전 맛있음 :)
김해에서 먹었던 꿔바로우가 맵고 달달이라면
양정 화양의 꿔바로우는 새콤달콤이 딱임!






요렇게 썰어보면 쫀득한 찹쌀과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어시퓨요 ㅠㅠㅠㅠㅠ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잘 먹고왔던 양정 화양!
양꼬치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좋아하실거에요,
누린내 전혀 없고 완전 부드러움 ♡

양정 사시는 분들이나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완전 강력추천해드립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