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남포동 카페]쁘띠갸또

by 즐거운다시마 2017. 1. 17.

" 남포동 디저트 맛집 / 쁘띠갸또 "

 

 

 

점심먹고 오빠랑 국제시장 돌아보다가

와플이 먹고 싶다는 오빠의 말에

급히 찾아보고 들어간 쁘띠갸또입니다.

검색하면서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하길래

각오하고 갔는데 또 웨이팅없이 바로 착석했네요.

요즘 이상하게 너무 잘풀리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따뜻한 분위기의 디저트카페 '쁘띠갸또'

 

 

 

주소 : 부산중구 창선동 1가 43-2 2층

전화번호 : 051-231-5446

영업시간 : 12:00 ~ 23:00

(라스트오더는 9시 50분입니다.)

 

 

 

 

 

 

 

비프광장 지나서 비엔씨건물 맞은 편

VDL매장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근처에 있는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되요.

 

 

 

 

 

 

지도 찾으면서 보니까 서면에도 있는걸보니

아마도 체인점인거 같아요.

보통 이런 분위기의 카페들은 개인카페인 경우가

많아서 당연히 쁘띠갸또도 그런줄 알았거든요.

매장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소녀소녀한 느낌이고,

주문은 테이블에 착석하면 메뉴판을

직원분들이 가져다 주세요.

 

 

 

 

 

 

테이블마다 이쁜 꽃들이 다 놓여있길래

조화인줄 알았더니 진짜 생화아니겠어요?!

다 같은 꽃들이 아니라 테이블마다

다른 종류의 꽃들이 꽂혀있어요.

저희 테이블보다 옆 테이블 꽃이 더 예뻤는데,

얼마 안되서 가려고 일어나길래

찍으려고 하는 순간 다른분들이 착석하는바람에

결국은 못찍었네요.

 

 

 

식사종류의 메뉴판과 디저트 메뉴판

2개를 가져다주시는데요.

저희가 갔을 떄는 식사시간은 지났을 때라

많은 분들이 거의 디저트류를

드시고 계셨어요.

 

 

 

메뉴판 사진이 많긴한데 제가 또 누굽니까?

후딱 주문하고 다 찍어왔지요!

 

 

  

 

  

 

  

 

  

 

  

 

   

 

  

 

  

 

  

 

  

 

  

 

 


테이블마다 거의 수플레를 주문하시던데

궁금은 했으나, 오빠가 와플을 먹고싶다하여

저희는 고구마라떼, 그린티라떼,

그리고 디저트류는 멀티베리와플로 주문했어요.

 

 


  

 



왼쪽은 그린티라떼, 오른쪽은 고구마라떼입니다.

먹어보고 여기 왜 사람이 많은지 알거같더라구요.

진짜 일반 프렌차이즈 매장들보다

훨씬 진해요!

제가 스타벅스 그린티라떼를 좋아해서

어디 나가기만 하면 마시는데

여기 그린티라떼가 훨씬 맛있어요.

여름에 오면 그땐 그린티프라페도 마셔보고싶어요.

 

 

오빠도 고구마라떼 진해서 좋다고 하는걸보니

디저트를 제외하고라도 음료마시러 와도 좋을정도에요.

 


 

 

 


메뉴판하고 똑같이 나온 멀티베리와플!

여기는 재료는 안아끼고 쓰는거 같아요.

와플도 바삭바삭하게 너무 잘구워져 나왔고,

대신 블루베리는 아직 철이 아니라서 그런지

냉동 블루베리였어요.

그래도 새콤달콤 맛 좋은 메뉴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그리고 한쪽 벽면에 있는

여자들의 눈길을 잡아두던 

고풍스러운 식기들인데,

커피잔도 그렇고 이쁜게 너무 많았어요.

파란색 잔이 특히나 제스타일이라

따로 판매하시는거면 구입하고싶었어요.

 

 

 

 

저희가 먹고나가는 동안도

사람들이 계속 밀려들어오던데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것 같으니

방문하시는분들은 쪼금 각오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전 그린티라떼에 반해서

기다리더라도 또 가보렵니다. 히히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디저트카페 '쁘띠갸또'

데이트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이상 내 돈주고 먹은 후기였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