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연산동 이자까야 / 맥주가 생각나면 야타이미세!

by 즐거운다시마 2020. 1. 28.

"연산동 이자까야 / 맥주가 생각나면 야타이미세!"


오빠랑 술을 자주 마시는건 아니지만

아주 가끔씩! 한 3개월에 한 번정도? 둘이 같이 땡길때는 맥주 한캔으로 나눠마시는데

바로 오늘이 그런 맥주가 땡기는 날일세!!

집에서 시켜먹으면 치우는것도 귀찮고 해서 집 근처에 있는

맥주 맛있는집으로 검색하다가 발견한 야타이미세!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고분로 13번길 62

영업시간 : 오후 5시 30분 - 새벽 3시


저희는 집에서 300m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천천히 걸어갔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듯 ㅜㅜ




건물 하나가 통으로 야타이미세라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거에용,

건물 외관에서도 느껴지는 일본 이자까야의 향기.. ㅋㅋㅋㅋ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가운데에 꼬치를 굽는 곳이 있구 ㄷ자형식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중간에서 바로 꼬치를 주시는건 아니지만

뭔가 테이블에서 꼬치굽는 모습이 보이는건 좋은듯ㅋㅋ


우리가 너무 오픈하자말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6시 넘으니 조금씩 차더니 금방 가득가득,





테이블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가득,

예전에 오사카에 있는 꼬치집에 갔을 때

사이즈가 야타이미세보다 작았지만 딱 이런느낌이었는데!




 

2차로 와서 먹기에도 좋고

아예 우리처럼 저녁겸해서 와서 먹어도 좋을 메뉴들ㅋㅋㅋ





우린 맥주보다 꼬치를 더 많이 먹어치울거니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주문내역 ★


야타이 야키사라 한판 25,000원

돈코츠 오뎅나베 기본 - 22,000원

테라 생맥주 2잔 - 7,000원


TOTAL . 54,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 먹고 나서 나베에 면있으면 진짜 완전 좋겠다!

이랬는데 알고보니 사리추가 있었어!!!

나베 시키는 분들은 꼭! 사리추가하세용!!!





오른쪽에는 꼬치를 올릴 화로에 불을 붙여주시고

왼쪽에는 나베를 올릴 가스버너를! ㅋㅋㅋ

화로에서 꼬치를 굽는건 아니고

다 구워오신걸 화로 위에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끔 해주세용,

영상보면 증기가 솔솔 올라오는거 보이죵?




기본으로 나오는 아이들!

이자까야 많이 갔었어도 유부초밥 나오는 집은 처음이었던듯ㅋㅋ

근데 이 유부초밥 마싯썽 ㅠㅠㅠㅠㅠㅠㅠ

맛있는데 쪼꼬미해서 더 감질나 ㅋㅋㅋㅋㅋ





기본하고 같이 나온 생맥주!

테라 맨날 캔으로만 먹었는데 요기는 테라생맥주란다!

살얼음도 살살 낀게 반했당 ♡♡♡♡♡

오빠도 보통은 맥주 반잔도 안먹는데

오늘 요거는 한잔 다마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일본 맥주 다 필요없고 테라 생맥주 짱ㅋㅋㅋㅋㅋ





꼬치는 구워서 나오는거라 나베가 먼저나옴ㅋㅋㅋ

으잉? 오뎅나베라고 했는데 이따시만한 게가 위에 턱하니 올려져 있어서 깜짝놀람ㅋㅋㅋㅋ

게에서 보이는 포스만큼이나 국물맛이 왓따임을 먹기도 전부터 알수 있었어요 ㅋㅋㅋㅋ 





게를 요래요래 옆으로 치우면 안에 오뎅이 보여요,

오뎅만 있어도 국물맛이 예술인데

게도 있고 숙주까지 있으니 얼매나 시원할지 상상이나 갑니까?!!

오뎅은 하나만 그냥 요렇게 먹구 그냥 다 빼서 나베안으로 퐁당퐁당ㅋㅋ





사진찍는다구 꼬치는 최대한 나중에 먹었는데

사실 한꺼번에 꼬지가 우르르 나오는건 아니구

한번에 3~4개정도씩 순차적으로 나오는거 같아요!

우리 주문하고부터는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와서

한꺼번에 안나온걸지도..?ㅋㅋㅋㅋ





까먹기 귀찮아서 끝까지 버텼더니 오빠가 까줬던 새우,, ㅋㅋㅋㅋㅋ

새우는 어떻게 요리한건지 새우속살까지 짭쪼름한것이 맥주를 부릅니다 ㅋㅋ

나의 사랑 오빠의 사랑 염통구이도 2개 나와서 하나씩찹찹ㅋㅋ





닭다리살과 닭날개구이!

여기 꼬치들은 대부분 간이 아주 맥주가 땡기게끔 기가멕히게 되있는거같아요,

저는 치킨 먹으면 무조건 닭날개는 내꺼! 요건데

여기는 닭다리살이 먹기 편해서 그런지 더 땡김.. ㅋㅋㅋㅋㅋㅋ





햇감자라고 되있길래

꼬치가 있는데 뭔 감자야, 이랬다가 더 시킬까 고민했던 감자꼬치 ㅋㅋㅋ

이 짭쪼름한듯 달달한듯한 감자는뭐죵..?

만드는법 배우고싶음ㅋㅋㅋㅋㅋ 맥주안주로 기가 멕힙니당





요고는 앞으로 새로 선보일 메뉴라고 살짝 맛보라고 주셨던건데

시원한 국물인데 얼큰해요!

꼬치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요게 입을 싹! 시원하게 해주는듯!

여름에 나오면 인기 많을거같았어요!


주문했던 꼬치말고도 서비스로 몇 개주셔서 너무너무 잘먹었어용,

맥주 생각날때마다 이 집생각나서 자주 올듯ㅋㅋㅋㅋ

2명이서 저렇게 먹고나니까 배가 터질것같더라구요 ㅋㅋ

1차로도 굿, 2차로도 굿! 

연산동에 오시는 분들은 꼭 와보세용, 완전 추천입니당ㅋㅋㅋㅋ

특히 나베 베리굿 乃乃乃乃乃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