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수영 맛집 / 수영회식장소로 유명한 통바지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17.

"수영맛집 / 수영회식장소로 유명한 통바지"


동래사는 친구들이랑 해운대에 사는 저의 가운데 지점이 수영이거든요,
그래서 어느 맛집으로 가자! 이런게 아니면 수영에서 가끔보게되요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수영에는 어떤 맛집이 있나 찾아보다가
동네주민들에게 유명한 맛집으로 통바지라는 곳이 있길래 방문했어요:)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동 76-17

전화번호 : 051-753-3292

영업시간 : 오후 4시 - 새벽 3시






위치는 수영역 11번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꺾은 뒤 두블럭 가시면됩니당,

고기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통바지가 제일 나은듯ㅋㅋㅋ


차를 가지고 오신분은 통바지 맞은편 주차장이나 

좀 더 가셔서 프라임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당,







함께 머무는 통바지, 정식한 맛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간판에 적어놨는데  믿고 들어가봅니당 ♬


초벌해주시는 모습을 밖에서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3시까지,


저희는 입구쪽에 앉았는데 들어오는 사람들을 보니까

동네주민으로 보이는 가족 단위도 많았구

회식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새벽 3시까지 영업하는거보면 회식장소로는 굿인듯ㅋㅋㅋㅋ







매장은 ㄱ 자 형태로 되어있는데

안 쪽으로는 회식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쪼금 시끄러울수도 있다고 해서 

입구쪽으로 자리 잡고 앉았어요ㅋㅋㅋ

이 날 비왔었는데 톡톡톡 빗소리도 들리고 너무 좋음 :) 


회사에서 진상 거래처직원때문에 뿔난 친구는 이미 넉다운







헉 블로그 찾아봤을 때 못봤는데 하루 100인분 한정판매 라고 합니당,

미리 숙성을 해야되서 그런거같아요,

회식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시는 센스!







메뉴판은 따로 있지는 않고 벽면에 붙어있는거 보시면되요,


처음에 칼겹살을 먹을까 어쩔까 하다가

통바지의 시그니처 메뉴는 초벌구이 되어 나오는 메뉴라고 해서 

바로 통바지세트(3~4인분)로 주문했어요, 


                                                                                               



* 통바지세트 - 45,000원

* 미소된장라면 - 5,000원

* 콜라 - 1,500원


                                                                                               



사실 돼지갈비도 좀 땡겼는데 다음번에는 돼지갈비로 도전 !!









주문하고 나면 곧바로 요렇게 밑반찬이 나옵니다,


제가 은근히 까다로운 여자라

위생적이지 못하거나 밑반찬 맛없으면 안가거든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가게는 일단 들어올때부터 세스코로 관리하길래 맘에 들었는데

반찬들도 깔끔하고 상추 가지런히 담겨 나온거보고 더 맘에 듦 ♡








고기가 초벌되어 나오는 동안 요렇게 콩나물이랑 김치를 담은 그릇 멸치젓을 올려주시고,









초벌된 고기가 나오면 요렇게 목살을 먼저 구워주셨어요,

하, 언제먹어도 마시쪙!!!!!!!!!!!!!!!








구워진 목살을 먹고 있는 동안 요렇게 초벌되어 나온 고기를 굽기 좋게 잘라주세요,

껍데기부분은 드시는 분마다 호불호가 갈린다고 따로 잘라서 굽게끔 해주심,


이 맛있는 껍데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나요?????

지방이 쪼금 더 붙어있어서 완전 껍데기만 있는거보다 훨씬 맛있음 ♡








나머지는 이제 우리가 구워서 먹으면 됩니당,

사진 예쁘게 찍어보겠다고 애써 멸치젓주위로 삼겹살 둘러서 구워봄ㅋㅋㅋㅋ







데리야끼? 소스에 푹 찍어서 쌈싸먹으면 꿀맛 존맛 핵맛 ♡

어제도 고기먹고 그저께도 고기먹었는데

여기가 갑 오브 갑인듯ㅋㅋㅋㅋㅋ


고기도 안질기고 완전 맛있었어요!!!

적당히 구워진 콩나물하며 소스까지 굿굿 乃乃乃







고기 먹고 배가 부르지만 탄수화물도 짱짱하게 먹어줘야함ㅋㅋㅋㅋ

주문한 미소된장라면인데요

면도 적당히 익어서 나오고 국물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뭐를 넣으신건지 손이 계속가는 오묘함..ㅋㅋㅋ







다 먹고 디저트배는 따로 있다며 카페로 가려는데

짠, 요렇게 야쿠르트 3개까지 챙겨주셨어요ㅋㅋㅋ





왜 동네주민들이 인정하는 맛집이라는지 먹어보면 알 수 있으실거에요!

양도 많고 진짜 맛있음ㅋㅋㅋㅋㅋ

아, 실장님한테 주문하시면 더 많이주신다고ㅋㅋ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은곳이니 수영오시면 드셔보시라고 추천해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