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센텀 카페 / 인스타분위기 뿜뿜 켄코66

by 즐거운다시마 2017. 4. 18.

"센텀 카페 / 인스타분위기 뿜뿜 켄코66"


친구랑 센텀에서 만난김에 백화점가서 카메라도 보고
센텀에 있는 카페도 가자 해서 열심히 찾다가 발견한 켄코66.
사실 비오는날이라 걸어가기 귀찮음에 조금 고민했으나
결정한대로 일단 가보잣!!!!!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60 테아티타워 1층
전화번호 : 051-746-3566
영업시간 : 오전 9시부터 밤 9시





센텀시티역 4번출구로 나와서 쭈우우우욱 오시다보면 있어요,
주차장 내려가는 입구 바로 위에 있는거라 
잘 안보일수도 있으니 눈 또리또리하게 뜨고오세용






짠, 비를 뚫고 드디어 도착한 켄코66.

바람불고 비오고 진짜 힘들었어요, 엉엉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요즘 켄코66이 그렇게나 인스타에서 HOT 한 곳이래요,

날씨가 좋으면 사진 더 예쁘게 나올거 같은데ㅜㅜ








카메라도 어찌알고 초점을 빵에 잡음ㅋㅋㅋㅋ

음료뿐만 아니라 케익이나 빵도 구매가능합니당,







사실 다른분들 블로그에서 분위기만 보고 요기로갈랭!!!!

하고 온거라 뭐파는지는 보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와서야 아 여긴 그린티라떼가 읍넹? ㅋㅋㅋㅋㅋㅋ


                                                                            



* 클렌즈의 시작 250ml - 6,500원

* 물광피부 250ml - 6,500원


                                                                            



한참을 고민하다 친구는 클렌즈의 시작,

그리고 저는 꿀광피부가 되고자 물광피부로 선택







 주문을 끝냈으니 본격적으로 사진타임, ㅋㅋㅋ

왜 인스타에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어요,








소품 하나하나가 예뻐요,

여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카페임ㅋㅋㅋㅋ







1층에서 마실까하다가 2층으로 이동이동,

헛 아무도 없당

바로 지금이 폭풍 사진을 찍을 기회!







저 핑크핑크한 깃털?들고 사진 찍은 분들이 많으시던데

나무에 꼽혀있는거였구나.........

나는 또 어디 세워져 있었던건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스타에서 찍은 사진마다

요 두 자리에 많이들 찍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리는 그런거 필요없음...







파노라마로 찍어본 2층매장,


요로케 사진 촥촥 찍고있는데 시끄러웠는지 직원분 올라와보심..

너무 찰칵거렸나요ㅠㅠㅠㅠ







느낌 있는 사진을 위해서라면 나의 허리는 꺾여도 좋다!!

얍얍얍








이제서야 제대로 보는 물광피부, 클렌즈의 시작


처음에 그냥 별 생각없이 시켰었는데

이거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이 있는거였어요ㅋㅋㅋㅋ







다양한 종류의 건강한 음료들을

2시간 간격으로 6번 먹어주는 거였어요,

저희는 그런것도 모르고 그냥 내 입맛에 맞는걸로 고름ㅋㅋㅋㅋ







친구가 고른 클렌즈의 시작,


물도 설탕도 들어가지 않은 오로지 3가지 재료로만 만들어낸 음료에요,

2시간 간격으로 먹는 거 중에 이거를 제일 먼저 먹는거더라구요 ㅋㅋㅋ


한 입 먹어보니 당근당근함ㅋㅋㅋㅋ

당근주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당근주스에 사과때문인지 단맛이 많이 난다고 생각하심되요,



 




그리고 제가 고른 물광피부,


요건 3번짼가 4번째에 먹어야되는거였던듯,

선택할 땐 주황주황한 색깔이며 오렌지와 배만 보고 이거닷하고 골랐는데

먹고보니 으잉? 이 익숙한 맛은......하고보니

하하하하 양배추가 들어있어요


요즘들어 보고싶은 것만 보고 듣고싶은것만 듣는 이상한 버릇이생김 ㅋㅋㅋㅋㅋ


양배추즙 먹어보셨나용..........

달달한 양배추즙이어용ㅋㅋㅋㅋㅋㅋㅋ







얼음잔을 준비해주셔서 요로코롬 담아서 건강한 맛을 느끼며 잘먹었어요,


사실 설탕이 들어간게 아니라서

초딩입맛인 제가 느끼기에는 맛있어!! 이런건 아니었어요ㅋㅋㅋ

오늘도 나는 건강함을 마십니다,

요런 느낌?


근데!!!!

먹고 확실한 효과를 보았지용,

물광피부를 먹었더니 쾌변을.....부끄...

제가 스벅 돌체라떼를 먹어도 효과가 없거든요, 

근데 이거 진짜 짱임

화장실 댕겨오고 박수를 보냄 짝짝짝,







샐러드도 팔고있어서 다이어트 할 때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같아요,

은근히 다이어트 도시락 싸는거 진짜 귀찮거든요 ㅜㅜ







주문할 때 같이 주신 종이를 보니 주문도 가능하네용,


카카오톡 문의는 kenko66 


문의는 사진에 보이는 전화번호나 카카오톡으로 하시면 상담해주시겠죵?




분위기는 뭔가 인스타분위기인데 건강한 음료까지 팔아서 더좋은거같아요,

직빵으로 효과를 본 저로써는 추천추천 대추천입니다 ㅋㅋㅋㅋ

혹시 나는 돌체라떼로도 안돼.... 하시는 분들은

요기로 가보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