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여행박사 부산지점에 티켓 수령하러가기

by 즐거운다시마 2017. 5. 16.

"여행박사 부산지점 티켓수령하기"



일단 후쿠오카 가는 티켓은 예매해놓고 일정은 출발하기 일주일 전에 짜는 바람에
그 때 여행박사에 티켓을 구매했더니 택배는 안된다는겁니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방문 수령을 하기로 했어요!
부산에는 중앙동역에 있더라구요, 




주소 : 부산 중구 중앙동2가 43

전화번호 : 070-7012-7000




위치는 중앙동역에서 하차하셔서 5번 출구로 오면됩니당,

저는 남포동에서 오빠랑 같이 점심먹고 살살 걸어서 갔어요ㅋㅋ








중앙동 5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는 건물이 여행박사빌딩이에요!

5번 출구랑 2미터?ㅋㅋㅋㅋㅋㅋ

나오자말자 왼쪽으로 고개를 뙇!







짠, 1층은 카페로 이용중이고 2층부터 여행박사였어요ㅋㅋㅋ
여행박사 되게 작은 인원으로 시작했다고 들었는데
친절하고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듯!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일본패스 구매는 2층으로!
건물이 지은지 얼마 안된건지 깔끔했어요ㅋㅋㅋㅋ






바쁜 일상 속 쉼표, 행복을 드리는 여행박사


2층이라 걸어올라가려다 발바닥이 아픈 오빠 땜에 엘리베이터이용!
엘리베이터를 탔더니 요렇게 층별로 안내표지판이 있더라구요ㅋㅋ






2층으로 가셔서 들어가시면 친절한 직원분이 무슨 일로 오셨냐고 물어보실거에요,
티켓 수령왔다고 얘기하면서 이름이랑 전화번호를 적으면 바로 찾아주심ㅋㅋㅋ






짠, 구매한 그린패스 승차권과 후쿠오카타워 티켓!
일단 계획상으로는 둘째 날은 쇼핑하면서 마리노아시티쪽으로 가고
셋째 날은 다자이후로 쪽으로 갈까하는데...
계획과는 달라질 가능성이 다분 ㅋㅋㅋㅋㅋㅋㅋ






티켓과 함께 맛집길라잡이와 여러지도가 함께 왔어요ㅋㅋ
이게 뭐야 했는데 은근히 도움이 많이 됨ㅋㅋㅋㅋ
안에 무료 쿠폰도 몇개 들어있어요! 과연 여기 있는 가게를 갈까싶다만..ㅋㅋㅋ






구글맵을 쓰면 지도를 볼 일이 있을까 싶지만
그래도 갈 곳의 순서를 정하는 것엔 좋은거같아요ㅋㅋㅋ




<후쿠오카 테마 교통지도>



<하카타역 주변도>



<텐진 주변도>


<유후인 테마 교통지도>




<주요 관광지로 가는 방법>

관광지 가는 방법이 한방에 정리되어 있음ㅋㅋㅋㅋㅋ
가는 방법 찾는다구 블로그랑 구글맵을 그렇게나 찾아봤는데...
진작에 티켓구매하고 받을껄 그랬어요ㅜㅜ



<후쿠오카공항 3층 수속카운터 안내>



요게 은근 좋은거같아요,

항상 공항에 일찍 도착하는 편이라 수속카운터가 안열릴때가 많았거든요,

그럼 어디서 기다려야할지도 모르겠고 맨날 덩그러니...ㅜㅜ

근데 이거보니 카운터 열리는 곳 근처에 있으면 될 것같아요ㅋㅋㅋㅋ


저희가 이용하는 진에어는 체크인카운터가 L이네요!



+ 주문건당 돼지코까지! 

패스권 주문할때마다 쌓여가는 돼지코...ㅋㅋㅋㅋㅋ




급하게 일본가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하시고 

방문 수령하시는 것도 좋은 것같아요ㅋㅋㅋㅋ

이상 오늘 여행박사 다녀온 후기였습니당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