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전주한옥마을 맛집 / 다양한 만두가 있는 다우랑

by 즐거운다시마 2017. 5. 18.

"전주한옥마을 맛집 / 다양한 만두를 만나볼 수 있는 다우랑"



전주 간다고 하니까 친구가 다우랑은 꼭 가보라고 추천을 해줬어요,
제가 또 만두킬러다보니 꼭 가야지! 꼭 가야지!
전동성당에서 사진 찍고 제일 먼저 간곳이 다우랑만두!ㅋㅋ
밖에서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아 여기가 바로 다우랑이구나 알 수 있었어요,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교동 269-2

전화번호 : 063-285-5009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전주한옥마을 메인도로로 쭉 오시면 경기전 시작지점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사람들도 많아서 눈에 확 띄이거든요 ㅋㅋㅋ





입구에서부터 사람 엄청 많은거보이죠?

많이 있어도 안에서 먹는사람보다 사고 나와서

앞에 벤치에서 먹는사람이 훨씬 많아요ㅋㅋㅋ


줄도 금방금방 줄어드니까 오래기다릴까봐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당,







생각보다 더 다양한 만두 종류에 놀랐어요,

오빠랑도 뭐를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이 나겠냐며ㅋㅋㅋ

쌩전 처음보는 모양의 만두도 있고








야채 오븐 군만두도 특이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빠가 별로 안떙겨함.....








한참 고민하다가 직원분에게 어떤게 제일 많이 사가냐고 물어보니까

부추 군만두랑 철판새우 군만두가 제일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 직원분 추천을 믿어보자 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른 분들 사가는거보니까 왕만두가 많음....

설마 제일 잘안나가는걸 추천해준건아니겠지 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 쪽에 전자렌지가 있어요,

만두는 다 만들어진 상태로 대기중이기때문에 차가워요ㅜㅜ

요기서 데워서 먹어야합니당!








만두가 데워지는 동안 매장내부 찰칵!

사람 진짜 많죠?

날씨가 더워지면 밖에서는 먹을 수 없으니

안에서 먹으려면 전쟁일듯...ㅋㅋㅋㅋ







짠, 전자렌지에 데워서 바로 앞에 있는 벤치에서 먹었어요ㅋㅋㅋㅋ

나와서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부끄럽고 그런 것도 없음

다만 옷에 묻을까봐 걱정이 ㅠㅠㅠㅠㅠ







오빠 스타일인 김치만두!

저는 개인적으로 매워서 한입먹고 스톱...ㅜㅜ

생각보다 매워요ㅋㅋㅋㅋ 혼자서 땀 뻘뻘 ㅋㅋㅋㅋㅋ







내가 먹었던 새우만두!

새우가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이었지만

그래도 맛은있었어요ㅋㅋㅋㅋ 먹으면 톡톡 새우가 씹혀요ㅋㅋㅋ






아낌없이 재료를 넣은 부추군만두!


저는 개인적으로 성심당의 부추빵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부추군만두는 완전 좋음 ♡


직원분이 부추군만두 많이 나간다고 했는데 아무도 안사가서

의심했는데 먹고 나서 의심없어짐ㅋㅋㅋㅋㅋ

부추군만두는 꼭 드셔보세요!




전주한옥마을은 맛집 때문에 가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그렇다면 다우랑은 꼭! 방문해보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