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자유여행 /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 프랑프랑으로!

by 즐거운다시마 2017. 5. 25.

"후쿠오카자유여행 /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 프랑프랑으로!"



숙소에 캐리어 던져놓고 얼른 쇼핑하러 고고고!

혹시나 못사는 물건이 있을까봐 맘이 급했어요ㅋㅋㅋ

제일 먼저갔던 곳은 하카타역에 있는 딘앤델루카였는데 그건 난중에

하카타역에 있는 것과 텐진 솔라리아플라자에 있는거랑 합해서 포스팅할게요!




딘앤델루카를 한바탕 디비고 난 뒤로 바로 갔던 곳이 캐널시티에 위치한 프랑프랑!






영업시간 : 오전 10시- 밤 9시



사실 숙소랑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서 걸어갈까도 생각했으나

하루에 많은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스피드가 생명!



하카타역 앞에서 100엔버스를 이용해서 갔어요, ㅋㅋㅋ







하카타역을 등지고 서서 오른쪽으로 보면 

하카타 에키마에 버스A 승차장이라고 적힌 곳에서 타시면됩니당,



왼쪽 편에 BCD 승차장으로 가시면 오른쪽 A승차장으로 가라고 한국어로 적혀있어요ㅋㅋㅋ

버스 승차장이 다릅니다용!







요렇게 버스 정면에 100엔이라고 적혀있는 버스를 타시면됩니당!

거의 10분간격으로 오기 때문에 놓쳤다고 발동동 구르지 않으셔도 되요,ㅋㅋㅋ







버스는 뒤로 타면서 주황색 박스에 있는 종이를 뽑고

앞으로 내리면서 이동한 만큼의 요금을 내면되는건데

100엔버스는 사실 어디서 내리든 다 100엔이라ㅋㅋㅋㅋ

그래도 혹시몰라서 종이는 꼭꼭 뽑아서 챙겼어요.. 소심소심ㅋㅋㅋㅋ







버스타면 요렇게 앞에 다음역이 표시가 되는데

100엔버스는 한국인들이 많이타서 그런지 

한국말로 방송도 해주기때문에 어디서 내리지 걱정안해도됩니당ㅋㅋ



캐널시티는 3정거장을 더 가서 4정류장에서 하차!







버스에서 내려서 뒤를 돌아보면 요렇게 캐널시티가 뙇!!!!!


반가워 캐널시티!!!! 엄청 오고싶었엉ㅋㅋㅋ

나의 사랑 쇼핑천국 ♡


바로 건너갈 수 있는 횡단보도가 없기 때문에 일단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구름다리를 이용해서 건너가야해요ㅋㅋㅋ 







버스하차 후 왼쪽으로 쪼금만 걸어오면 캐널시티 건물로 들어가는 또 다른 입구!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쿄쿄쿄







캐널시티 건물이 많고 크기가 워낙커서 프랑프랑 찾는 것도 일이에요

버스를 내려서 들어온 곳은 캐널시티 센터건물!



프랑프랑은 이스트빌딩에 있기 때문에 

요 팻말 뒤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올라가서 프랑프랑이라고 적힌 화살표를 따라 구름다리를 건너면!

유니클로와 프랑프랑이!







반가워 프랑프랑!!!!!!

내가 오늘 이 곳을 한바탕 쓸어오겠다 쿄쿄쿄







곧 있으면 장마가 시작되서 그런지 비옷들이ㅋㅋ

저거도 살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패스...







캐널시티 프랑프랑은 면세도 가능!

나중에 면세 하는 곳도 알려드릴게요 :)


계산하면서 바로 텍스프리가 안되기 때문에 면세카운터를 찾아가셔야해요ㅜㅜ







프랑프랑하면 미키접시만큼이나 유명한 토끼주걱!

엄마가 사진보여웠을땐 시큰둥했는데

막상 사가니까 엄청 좋아했어요ㅋㅋㅋ

집에 있던 주걱은 바로 나가리되고 지금은 이 아이가 자리를 뙇!








한 번쯤은 봤을 미키접시!

사다드림 주문받은 접시들이랑 지인선물용으로

접시, 커트러리 셋트로 왕창 구입!



개인적으로는 빨강/네이비 조합이 제일 예쁜거같아요 :)







프랑프랑 에코백!

핑크색 꽃으로 파우치 사고 싶었는데 품절....ㅜㅜ

역시 인기많은건 어딜가나 품절인가봐요 ㅠㅠㅠㅠ








우산도 맘에 드는게 있었는데 저건 한국으로 들고가는게 문제...

캐리어에도 안들어가는 사이즈가서 포기, 


하나하나 눈돌아가게 예쁜 물건들이 많아서 

다 샀다가는 텅장되버릴듯 ㅜㅜ ㅋㅋㅋㅋㅋㅋ










커플로 쓰면 참 좋을 것같은데 요건 결혼하면 신혼살림에 보태는 것으로..ㅋㅋㅋ 







그리고 한 때 인기가 정말 많았던 모다시리즈까지,

여전히 구입하는 분들이 많았어요ㅋㅋㅋ







요즘 뜨고 있는 아이스캔디 스펀지!

생각했던 것보다 거대한 사이즈라서 놀랐어요ㅋㅋㅋ

일반 아이스크림 사이즈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

손바닥만한 크기에요ㅋㅋㅋㅋㅋ




안 쪽으로 들어가면 결제카운터가 있어요,

현금, 카드 결제 다 가능하지만 현장에서 바로 텍스프리는 안되기 때문에

1층으로 이동해서 환급받아야해요!







면세금액은 세금포함 가격이 5,401엔 이상이면 가능합니당!







결제한 물건을 가지고 다시 구름다리를 건너서 쭉 들어오면 요렇게

텍스프리 카운터는 요기로 가라고 표지판이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내려와서 바로 돌아보면 요렇게 텍스프리 카운터가 뙇!!

쇼핑은 금방인데 텍스프리가 시간 은근 잡아먹어요ㅜㅜ






면세카운터 운영시간 : 오전 10시 - 밤 9시 30분



* 면세수속시 필요한 것 *


구매상품 / 여권 / 영수증 / 결제한 신용카드(신용카드는 본인 명의여야함)




이것도 사고싶고 저것도 사고싶고

다 샀다가는 텅텅장이 되버릴 것만 같은 곳이었어요ㅜㅜ

그래도 토끼주걱같은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적당한 가격이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