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 여행 / 텐진 빅카메라에서 렌즈구입!

by 즐거운다시마 2017. 5. 28.

"후쿠오카여행 / 텐진 빅카메라에서 렌즈구입!"



원래 후쿠오카를 가는 주목적은 빅카메라에서 리코 GR2를 사는 것이었는데!

썽질급한 나는 이미 한국에서 소니 a5100을 샀고......

그건 생일선물로 사달라고해야지라며 다짐!

그 빌미로 또 한번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였다고한다 ㅋㅋㅋㅋ






GR2를 다음에 사기로 결정해서 안가려고 했는데 

엄마가 거기가 한국보다 렌즈가 싸다면서 사올 것을 요청했어요ㅋㅋ

나보다 더 많이 알아본 엄마....

빅카메라에서 면세받고 쿠폰까지 써서 추가로 할인받는 방법까지 가르쳐줌ㅋㅋㅋ







빅카메라는 100엔버스를 타고 텐진버스센터 마에 역에 하차하시면됩니당.


정류장에 내려서(미쓰코시백화점을 마주보고 서서) 왼쪽으로 쭈욱 오시다보면 

미츠코시 백화점 끝나는 곳 건너편에 빅카메라 1호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당!






짠! 빅카메라 1호점!


1호점에서는 렌즈는 구입하실 수 없어요 ㅜㅜ

2호점으로 가셔야 합니다!



미츠코시 백화점 코너를 돌아서 쭈욱 가다보면 작은 신사가 보이는데요,

그 신사끝 코너를 돌면 10미터쯤 앞에 빅카메라 2호점이!







한 건물을 통째로 쓰는 빅카메라 2호점!

1호점이랑 거리가 얼마안되서 찾기도 쉬웠어요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요렇게 층별 안내도와

올라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당,







렌즈구입은 3층에서!


카메라랑 같은 층에 있네요.....

나에게 또 디카 뽐뿌가 오면 어쩌냐요 엉엉 ㅠㅠㅠㅠ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까지 올라오면 카메라 매장이 먼저 보이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렌즈와 안경을 파는 곳이 보여요!


일단 디카는 나중에 보기로 하고 렌즈부터 구입!







저희가 갔을 때 남자 두 분이서 얘기중ㅋㅋㅋ


어차피 이것저것 안따지고 살 것을 미리 정해왔기 때문에

엄마랑 제가 쓰는 렌즈 사진을 보여드렸어요!







무표정으로 

몇 개월분을 할껀지 선택하라고 하심,

쿨워터향 만땅인 직원분임ㅋㅋㅋㅋ








3개월? 6개월? 고민하다가 

어차피 또 올껀데 일단 3개월로 선택!



엄마랑 저는 아큐브 디파인을 사용중인데요,

3개월 분으로 구입하시면 17,364엔!

근데 면세 8%까지 하시면 15,974엔

쿠폰써서 7%까지 받으면 최종금액은 14,856엔!



쿠폰을 보여드려야 하는 적용해주는줄 알고 

주섬주섬 사진을 찾고 있으니 쿨내쩌는 직원 분이

필요없다며 바로 할인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구입한 3개월분!


원래 한국에서 구입하면 1통에 45,000원인가? 그랬는데

원래대로 구입했다면 27만원어치를 빅카메라에서 15만원에 구입!


이렇게 또 혼자 뿌듯함ㅋㅋㅋㅋ


그래 이걸로 돈벌었으니까 다른 곳에 쓰는거지 캬캬캬캬캬캬캬








주로 비치되어 있는 것들은 아큐브고,

쌩전 처음보는 렌즈도 많이 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친구가 쓰는 바슈롬은 안보임 ㅜㅜ


아마도 따로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찾아가는 방식으로 해야하나봐요,



그리고 그토록 고민하게 만들었던.....리코..








리코야 리코야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카드를 긁어버릴까 진짜 한참을 고민함 휴


그러나 나에겐 아직 a5100의 결제금액도 남아있지.......

생일까지만 기달령!!!!!!



참고로 5월 18일날의 금액!


빅카메라 홈페이지 금액이 훨씬 싸기때문에 

홈페이지 보여주시면 매장이나 온라인 가격 중 더 싼가격으로 구매가능합니다용!

물론 면세 8% 쿠폰 7%도 적용가능!




다음번 빅카메라 포스팅은

리코구입후기로 찾아올게용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