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텐진 무인양품에서 쇼핑을!

by 즐거운다시마 2017. 6. 2.

"후쿠오카여행 / 텐진 무인양품에서 쇼핑을!"



빅카메라에서 저렴한 가격에 렌즈를 구매 후 뿌듯해함도 잠시!

진행하는 사다드림에서 무인양품 주문이 많이 들어와서

근처에서 있는 텐진 무인양품으로 출동!

빅카메라와 걸어서 5분정도 거리라서 

천천히 거리 구경을 하면서 걸어가시면됩니당ㅋㅋㅋ






바로 옆건물에 포에버21이 있으니까 찾기 쉬우실거에용,

무인양품에서 쇼핑하고 저기도 가보자! 했으나

배가 너무 고파서 폭풍 쇼핑을 끝내고 바로 이치란으로...ㅋㅋㅋ











5층 건물을 통째로 무인양품으로 사용중이에요!

한국에 있는 무인양품은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작은 크기만 봤는데

5층짜리 건물이라니 우웡!!!!!







1층에는 의류매장,

한국에서는 보지 못했던 물건들로 수두룩!







살까말까 탐이났던 모자!

홍콩여행 갈 때 써야하는뎅!!!! 

그러나 무인양품치고는 비싼 가격에 패스ㅋㅋㅋㅋ







사람들이 애정하는 무지퍼셀!

세일중이라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득템 ♡








2층은 무인양품 카페가 있었고 화장품은 3층에 있었던 듯!

사실 다녀온지 보름정도 되서 가물가물..







여기는 4층!

아가들 용품을 파는 곳이에요,

주문이 들어온건 무인양품 도시락세트라서 여기를 뽈뽈거리며 돌아다녔어요ㅋㅋㅋ








아가들 옷 귀여운거 진짜 많아요ㅜㅜ

조카라도 있으면 사주고싶은뎅 주변 아직 애기놓은 친구조차 없어서 패스,







사다드림 1등공신 무인양품 빨대컵!

미키빨대컵보다 튼튼하고 다 분리해서 세척가능해서 인기가 많아용,

주문하시는 분들은 보통 3개씩 주문하시는 듯ㅋㅋㅋ







진짜 실물로 보고 꺅 소리낸 신발ㅋㅋㅋ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한참 만지작거렸던 아가용 무지퍼셀!

난중에 결혼해서 애기 낳으면 꼭 애기랑 커플로 이 신발 신을테다ㅋㅋㅋ








아가용 커트러리와 젓가락!

작은 사이즈지만 도시락 싸다니는 여자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나봐요,

옆에 있던 여자분이 자기를 이거 써야겠다고 사가는거 봤어요ㅋㅋㅋ


도시락을 싸다니시다닝 그대는 진정 부지런한 여성... 乃乃乃









쪼매나고 귀여웠던 보냉백!

딘앤델루카가 전부 품절이라 이거를 살까도 고민했어요ㅜㅜ







그리고 많은 분들이 심심풀이 입가심용으로 드신다는 딸기초콜렛!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패스,







무인양품 텐진다이묘 지점도 텍스프리 가능합니다!

캐널시티점은 텍스프리 카운터로 가야하는데

여기는 바로 되니 오히려 더 편하고 좋은듯ㅋㅋㅋㅋ



너무 넓어서 물건도 못찾고 어리버리했는데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게 다 찾아주시고 너무 좋았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