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 크로와상 미뇽

by 즐거운다시마 2017. 6. 5.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역 크로와상 미뇽"



후쿠오카 여행을 간다하니 친구가 하카타역을 가면 

꼭! 먹어보라고 했던 크로와상 미뇽!

친구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오며가며 보일때마다 먹었다고ㅋㅋㅋㅋ

빵이라면 환장하는 빵순이 출동합니다 :) 슝슝- 







어딘지 몰라서 헤매다가 멀리부터 풍기는 이 냄새는!

크로와상 ♡

냄새따라가다 보면 뙇!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







저희는 친구가 지하상가에 있다고 해서 무작정 지하로 내려갔는데

엥? 알고보니 1층에 있음....ㅋㅋㅋㅋㅋㅋ

하카타역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니 찾기 어렵지않아요!







저희는 아침 일찍, 그리고 출국 전에 방문했었는데요

오전시간에는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으셨고

출국할 때는 오후라서 그런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관광객이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아침 이른시간부터 운영을 해서 그런지 확실히 출근 전에 간단하게 사가는 일본분들이 많았던,









미뇽에서 파는 크로와상은 3가지


플레인 / 고구마 / 초콜릿


친구가 분명 초코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오전에 가니까 없는거에요!!!!

그래서 난 또 잘못된 정보를 얻어온것인가... 했는데


(크로와상뿐만 아니라 사과파이나 다른 빵도 팔아요)







여기서 봤을 때 기준, 초코는 오른쪽에만 팔더라구요....

오전엔 왼쪽에서 사서 없었던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 사실분들은 오른쪽에서 사세용 ♡

없다고 저처럼 짜는 소리하면 안됩니당ㅋㅋㅋㅋㅋ







크로와상은 그램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저희가 샀던 갯수 기준으로 개당 900원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같아요!







작고 달달한 것이 완전 입맛저격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는데 아침 안먹는 버릇이 되서 그런지

배가 살살 아파서 제대로 못먹었어요 ㅜㅜㅜㅜ


일주일 있다가 후쿠오카 또 가니까 그 때 또먹어야징ㅋㅋㅋㅋ


왔다갔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거같아요,

하카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