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이와타야백화점 꼼데가르송 쇼핑!

by 즐거운다시마 2017. 6. 6.

"후쿠오카여행 / 이와타야백화점 꼼데가르송 쇼핑!"




출발하기 전부터 오빠와의 커플티를 꼼데가르송으로 할 것인가 말 것인가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사기로 결정!

같은 색으로 은근한 커플템은 좋아하지만 대놓고 우리 커플이에요!

이런 스타일은 안좋아해서 안사려고 하다가

워낙 저렴한 가격에 결국 구입했어요ㅋㅋㅋㅋ

싼 가격엔 장사없군.....






이와타야 백화점은 100엔버스타셔서 텐진 버스터미널에 하차하시면

미쓰코시 백화점 바로 뒷 쪽에 있어요!

이와타야 백화점은 건물이 2개가 있는데 꼼데가르송은 본관 1층에 구석에 있어요,



이 건물이 맞는가! 하고 들어가자말자 인포메이션으로 갔더니

한국어로 꼼데가르송은 "직진해서 오른쪽으로 가시면됩니다" 라는 안내판 발견...

새삼 우리나라 사람들 꼼데사러 많이오는구나 ㅋㅋㅋㅋㅋ







생각했던것보다 작은 규모에 깜짝놀람,

오픈하고 바로 갔음에도 이미 사람들은 바글바글...ㅋㅋㅋ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구매하기 위해선

중국인들과 싸워서 이겨야 된다고 들었는데 엥?

전부 한국인....ㅋㅋㅋㅋㅋ


스미마셍 따위 필요없고 잠시만요, 이거좀볼게요

라는 말이 주변에서 계속들렸어요ㅋㅋㅋㅋㅋ




(요 디자인으로 레드와 블랙 구입!)



5월달에 갔음에도 이미 가디건같은 제품은 극히 적고

이미 반팔만 쭈욱 다 나와있었어요 ㅋㅋㅋ

다들 보더티 구하기 힘들다더니 엄청많던디용???



우리는 보더티는 얼마 못입어! 하면서 반팔로 구입!






처음에 사려고 했던 옷은 그냥 와펜 하나짜리 흰반팔티였는데

그건 들어오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더블와펜 반팔티 빨강과 네이비로 하려했으나!

네이비는 오빠 사이즈가 없네......








그래서 더블와펜 빨간색, 검은색으로 구입해야징!

하고 검은색라지사이즈를 봤는데....

응? 좀 작은데????

직원에게 맨? 맨? 했음에도 이 직원은

너무나도 당당하게 맨! 이라고 외치며 여자꺼는 다른 곳에 있다고...







일단 맞다고 하니까 꼼데가르송 반팔티 2장에 15,012엔으로 구입!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해서 룰루랄라 씐나씐나!!



근데!!!!!!!!!!!!!



오빠한테 입혔더니 왠... 네이트판에 나올만한 비주얼이...

내가 넉넉하게 입을거라고 남자미듐을 샀었는데...

내꺼보다 오빠옷이 작은거에요!!!


내가 그렇게 맨?! 이라고 묻고 직원이 맨! 이라고 했지만

이 옷은 여자라지 사이즈...........

하....... 이미 텍스프리까지 받고와서 교환도 환불도 불가....


확인 제대로 안했던 나도 몽총이지만 그 직원도 너무해!!

내가 두번이나 물어봤는데 ㅠㅠㅠㅠㅠㅠㅠ


할 수 없이 검은색라지사이즈는 내가 입고

남자 레드 미듐은 보관중......

사실 분 계신가요....?

오빠 덩치라도 작으면 입히겠구만 젠장젠장!!!!!

안팔리면 동생이라도 입힐예정 힝 ㅠㅠㅠㅠ








텍스프리는 현장에서 바로 되는 것은 아니고

신관건물 1층으로 가시면 텍스프리 카운터가 따로 있어요!

인포메이션에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니까 걱정은 노우!



옷을 사실 땐 직접가세요....ㅋㅋㅋㅋㅋ

저 처럼 선물 하려다가 낭패 볼수가있어요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