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텐진 다이마루백화점에서 손수건 구입!

by 즐거운다시마 2017. 6. 7.

"후쿠오카여행 / 다이마루백화점에서 손수건 구입!"



꼼데가르송에서 옷사고 너무 기쁜마음에 미쓰코시 백화점 가서 손수건 사야하는 것을 깜빡!

헉, 길건너와서 생각난거에요 ㅠㅠㅠㅠ

뭐 여기 손수건 파는곳이 미쓰코시뿐인가!

검색해보니 바로 앞에 있는 다이마루백화점에서 판다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손수건 사러 직행ㅋㅋㅋㅋㅋㅋ






다이마루 백화점은 미쓰코시 백화점 바로 건너편에 딱!







벽면에 이렇게 다이마루라고 적힌 작은 깃발들이 펄럭이고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인포메이션으로 가서 손수건 어디파냐고 물어봤더니

오잉?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었네.....

좀 더 찾아볼껄 죄송해여.........



(1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어요!)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에서도 손수건을 샀었는데

그거보다 훨씬 많은 종류에 대만족!







이번 손수건을 사러 온 목적은 아빠!


엄마의 요청은 5.18 민주항쟁기념식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눈물닦으시던 손수건을 사오랜다....

그게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히 검색찬스 ㅋㅋㅋㅋㅋㅋㅋ


체크무늬였는데 닥스인가 버버리인가 ㅠㅠㅠㅠㅠㅠ

뭐가 됐던 여기엔 없어......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보기에 예뻤던 아빠꺼는 랑방손수건으로 3장,

엄마건 웨스트우드꺼 1장! 랑방 1장!







요렇게 구입한 손수건!


땡땡이 손수건 2개와 파란색 랑방손수건은 친구가 구입한 것ㅋㅋ

5천엔이 넘어야 텍스프리가 되기에 함께 계산했어요!



손수건 가격은 랑방남색만 1500엔, 나머지는 1000엔!

왜냐면... 남색손수건이 다른거보다 쪼금 더 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랜드이름이 적힌 봉투에 포장을 하면 추가요금 300엔인가? 였고

그냥 다이마루 종이봉투에 포장하면 공짜!








그럼 이제 텍스프리를 받으러 가면되는데!!

찾기 어렵게해서 못받게 하려고 그럽니까ㅠㅠㅠㅠ

엄청 귀찮게 해놨음 ㅠㅠㅠㅠ



보통은 1층에 텍스리펀카운터가 있는데 동관 5층으로 가라넹???







5층으로 올라와서도 구석진 곳에 있어요...... 아오!

여권과 구입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텍스리펀 받는데는 5분도 안걸려요!

단 수수료를 1프로 조금 넘게 떼더만요 허허



텍스리펀은 귀찮았지만 그래도 맘에 드는 손수건사서 대만족!

물론... 내 맘에 드는 것이었다만ㅋㅋㅋㅋㅋ



혹시 손수건 구입하실 분들은 다이마루도 이용해보세용!

생각보다 손수건 종류도 다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