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 & 텐진 솔라리아플라자 딘앤델루카

by 즐거운다시마 2017. 5. 26.

"후쿠오카여행 / 하카타 & 텐진 솔라리아플라자 딘앤델루카"




센스있는 맘들의 잇템 중에 하나라고 하는 딘앤델루카 보냉백!

이제 곧 여름도 다가오니까 도시락을 싸다니는 오빠한테 유용하게 쓰일 것같아서 

저도 구입하려고 캐리어 던져놓고 제일 먼저 갔던 곳이 하카타역에 있는 딘앤델루카!







하카타역 지하가 아뮤플라자며, 한큐백화점이며 다 연결되어 있어서

어디 지하에 있다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끙

그냥 공항철도 타는 입구 근처에 있다고 밖에 ㅜㅜ ㅋㅋㅋ


맥도날드 바로 옆에 있으니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스미미셍 매그도나그도를 외치세요!




<하카타역 딘앤델루카>



외관부터 깔끔한 딘앤델루카!


도착하자말자 갔어도 오후시간대라서 보냉백이 있을까 걱정만땅,

안에 구경이고 나발이고 가방있는 곳으로 직행했어요ㅋㅋ



 



두둥, 엠사이즈가 없음 ㅜㅠㅠㅠㅠㅠㅠ

사이즈라도 보려고 했건만 샘플도 다 가져가부렸네 헐


하는 수 없이 남은 보냉백은 우리가 싸그리 구매!

내일 오픈시간에 다시 와야지! 하며

호기롭게 외쳤으나 여행하는 내내 오픈시간에 가도 물건은 들어오지 않았다...ㅜㅜ








장바구니랑 에코백은 차고넘침...

친구언니는 장바구니를 사오라고 해서 구입!


흰 색은 면이고 검은색은 약간 비닐같은 재질인데

막상 들었을 때는 검은색이 더 깔끔하고 밑으로 축축쳐지는게 덜했어요ㅋㅋ








식료품 천국답게 진짜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은 밀크잼!

사갈까말까 고민했는데 이미 넘쳐나는 캐리어의 짐들로 포기 ㅜ

어차피 다음번에 후쿠오카 또 올테니 그때 사야징 ♡








그릇이나 컵도 많고, 예쁜 병에 담긴 소스도







싱싱한 샐러드와 햄도 포장되어 있어요,


매장안에서 커피도 먹을 수 있어요,

단 매장의 크기는 텐진보다 작다보니 종류도 작은 듯ㅜㅜ





그럼 다음은 텐진 솔라리아프라자 지하에 있는 딘앤델루카 매장으로!







텐진에 있는 딘앤델루카 매장은 하카타역에서 100엔버스를 타고 가면 됩니당!

저희는 가는 길에 캐널시티에 있는 프랑프랑을 들렸다가 갔어요,




후쿠오카자유여행 / 하카타역에서 캐널시티 프랑프랑으로!

(하카타역에서 버스타는 법 이 포스팅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카타역에서 타시는 분들은 6정거장을 더가서 텐진버스센터 마에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이상하게 7번정거장이 없더라구용, 왜없징????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미쓰코시 백화점에 가려서 

뒤에 있는 솔라리아플라자가 안보일거에요,

건물을 가로지를 수 있게 통로가 있으니 거기로 쏙 들어가시면됩니당ㅋㅋㅋ







솔라리아플라자로 들어가는 입구!

딘앤델루카는 솔라리아플라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시아 최대 크기라는 텐진 솔라리아플라자에 있는 딘앤델루카!

도대체 얼마나 크길래?! 살짝 기대하고갔어요ㅋㅋ








확실히 하카타역에 있는 딘앤델루카 매장보다는 큰 느낌!

하카타역의 딘앤델루카가 한눈에 들어오는 사이즈라면 

텐진은 거의 한층을 통째로 쓰는듯한 느낌?


안에 레스토랑이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하카타역에서는 보지 못했던 파스타소스까지 등장!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은 양의 재료들이 있었어요









샐러드도 더 다양하고 샴페인도 판매중!







매장이 크니까 물건이 더 많겠지 했는데

사람들 생각이 다 똑같나봐요, 다 쓸어가고

여기는 물건이 더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딘앤델루카의 인기를 실감했던 날이었어요,

다음 번에는 미리 일본에 전화해보고 출국해야겠다고 다짐했음ㅜㅜ

기필코 사오고말리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