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점에서 숙박을!

by 즐거운다시마 2018. 9. 9.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점에서 숙박을!"



하와이 신혼여행을 떠날때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거라

결혼식 끝나자말자 바로 비행기를 타고 서울로 출발했었어요,

아침에 일찍 인천으로 갈까 하다가 그럼 잠도 제대로 못자고

새벽부터 바쁘게 움직일거같아서 어차피 결혼식 당일은 피곤한거ㅋㅋㅋㅋ








저희가 선택한 호텔은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점!

결혼식 끝나고 서울도착했을때가 거의 밤9시가 다 된시간이라 

멀리 이동하기 싫어서 공항과 바로 연결된 곳으로 선택!









결혼식 끝나고 바로 간거라 머리도 화장도

누가봐도 이 여자는 오늘 결혼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



리셉션에서 오늘 결혼하셨냐구 방은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주겠다고ㅋㅋㅋ

오예 !! 감사합니다 씩씩하게 외치고 ㅋㅋㅋㅋ




룸의 커튼을 열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김포공항 국제선터미널!

어차피 인천공항으로 가야하는거지만 그래도 비행기 뜨고 내리는 광경을 볼 수있다는 점은 굿굿!

새벽부터 비행기때문에 시끄러워서 깨진 않을까했는데 방음이 아주 잘되어있어

소리가 하나도 안들리니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당!










침대는 푹씬하게 잠은 꿀잠잤어요, ㅋㅋㅋㅋ

침대 사이즈는 좀 작았던걸로 기억해요,

우리부부가 둘다 키도 있고 덩치도 있다보니 

뭔가 꽁기꽁기 쫑겨잔느낌ㅋㅋㅋㅋㅋㅋ









저녁을 먹을 때 유용했던 테이블ㅋㅋ


저녁을 먹을시간이 없어서 못먹고 서울로 올라왔는데

호텔과 연결된 롯데마트쪽으로 가는길에 포장가능한 음식점들이 많아요!

저희는 거기에서 음식 사와서 먹었어요ㅋㅋㅋ



룸사이즈는 큰 편은 아니에요, 바닥에 28인치 캐리어 두 개펴면 꽉 차는정도?









기본적인 메모지와 티비채널가이드!

케이블티비는 엥간한건 다 나왔어요 ㅋㅋㅋ










샤워는 욕조 안으로 들어가서 해야했어요,

저는 원래 바닥에서 물기있는게 싫어서 욕조안에서 샤워하는 사람이라

불편하진 않았어요, ㅋㅋㅋㅋ

다만 들어가고 나오고할 때 안미끄러지게 조심!!!









어매니티는 가장 기본적인 것만 준비되어 있었어요,

샴푸와 바디클렌저, 비누

그리고 칫솔 2개, 빗, 샤워캡!


린스는 사람들이 어차피 안써서 그런지 없더라구요ㅋㅋㅋㅋ










절대 없으면 안될 드라이기!

바람의 세기는 약하니 기대는 마시길...ㅋㅋㅋㅋ









준비되어 있는 샤워가운!

사실 어딜가든 잠옷은 잘 안챙기기때문에 샤워가운 없으면 매우 당황하는데

다행히 2개가 준비되어 있었어요ㅋㅋㅋㅋ










온도조절과 룸서비스는 부르는건 터치패드로!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들었는데

역시나 깔끔한 룸컨디션과 서비스! 





사실 결혼식 3일전까지도 부산에 있다가 오전에 출발할지 

서울에서 자고 출발할지 고민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미리 올라가길 잘했던것같아요,



1박 하는데 15만원정도 되는 금액으로 편안하게 잘쉬고 

다음날 인천공항으로 가서 비행기탔습니당!

김포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갈 때 공항열차를 이용해도 되는데

저희는 캐리어 끌고 가는것도 너무 힘들고해서 그냥 호텔앞에서 택시타고 갔어요!




택시비는 4만원조금 넘게 나왔던듯? 40분정도 타고 갔는데

뭔 통행료랑 이것저것 내니 그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당ㅋㅋㅋ

평소같으면 그냥 지하철탔을텐데 신혼여행이니까...ㅋㅋㅋㅋㅋㅋ




금액대비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혹시나 아침일찍 인천공항에서 출국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편리함을 느끼실겁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