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쏭슐랭가이드

해운대 맛집 / 우연히 찾은 맛집 다편백향

by 즐거운다시마 2019. 5. 27.

"해운대 맛집 / 우연히 찾은 맛집 다편백향"

 

 

신혼집을 괴정으로 구하면서 잘안돌아다니게된 중동 ㅜㅜ

친정이 여기 있지만 막상 여기서는 외식안하고 오히려 멀리 나가게 되는거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는 오빠때문에 뭘 먹을까 고민하던차에

스시먹자!! 하고 스시야마를 갔더니 오잉? 이전했네....

스시야마 찾아서 가다가 발견한 다편백향!!!

예전에 광복 롯백에 있는 편백찜을 먹었을 때 깔끔하고 괜찮았던 기억에

스시야마 가다말고 편백찜으로 변경ㅋㅋㅋㅋ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57번길 9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5시)

전화번호 : 051-744-0258

 

 

 

저희는 주차를 이마트에다가 하고 갔는데 따로 주차장은 없었던것같아요,

 

 

 

 

 

 

그 맛있다고 유명한 이베리코 흑돼지로 편백찜을!

 

#편백찜효능

 

- 면역력 향상

- 악취제거 및 생리기능 활성화

- 피부재생

- 불면증해소와 스트레스 해소

- 인체 유해 물질 제거

 

 

악취제거 하니까 어제 보디빌딩대회 응원차 갔었는데...

옆 자리에 앉아서 신발벗고 있던 그 아이의 발냄새가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숨쉬기 힘들정도로 괴로웠는데 휴....

이베리코 흑돼지좀 먹을래...?ㅋㅋㅋㅋㅋ

 

 

 

 

 

 

사실 블로그에 쓸 계획없이 그냥 내가 소장하려고 대충찍었던 사진이라 

메뉴판 사진도 이따구... 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편백찜(1인분) 10,000원

이베리코 편백찜(1인분) 12,000원

이베리코 흑돼지 샤브샤브(1인분) 13,000원

 

소고기 덮밥(규동) 6,500원

간장 새우밥 6,500원

흑돼지 김치찌개 6,500원

소고기 된장찌개 6,500원

 

 


 

 

오빠한테 이베리코 먹자하니 자기는 소고기가 더 좋다며

결국 소고기 편백찜으로 2인분 주문!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요,

쓸데없이 반찬 많이 나오는곳보다 필요한만큼만 나오는 곳을 더 선호합니당ㅋㅋ

 

배고픈 오빠의 급하디 급한 젓가락..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요렇게 편백찜을 할 수 있는 찜기가 배치되어 있어요,

예전에 롯백에서 갔던 곳은 1인분씩 할 수 있게끔 되어있었는데 여기는 크게 통짜로!

 

 

 

 

 

찜기위에 담아온 고기를 보여주시고 6분후에 드시면 된다는 말과 함께 

위에 스탑워치를 올려주고 가세용,

 

알람이 삐비빅 울리면 뚜껑과 함께 시계도 가져가심ㅋㅋㅋㅋ

 

 

 

 

 

선홍빛이던 소고기는 6분 후에 요렇게 맛있게 쪄서 나옵니당!

연기 폴폴 맛있는 냄새 폴폴 ㅋㅋ

 

 

 

 

 

 

바닥에는 숙주가 깔려있고 위에느 파와 소고기가!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굿입니당,

 

 

소고기와 숙주자체에는 간이 되있는게 아니라서 간을 쎄게 드시는 분들은

싱겁다고 느끼실수 있을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삼삼한 맛이 좋아요!

싱거운건 소스찍어서 먹으면 해결될일! 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주문했던 소고기규동!

 

식사메뉴라고는 하지만 쪼매난 크기의 그릇에 나오기 때문에

편백찜 안시키고 규동만 먹기에는 크기도 작고 

별도로 그것만 시켜지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편백찜과 같이 먹기좋은 사이즈!

 

 

제가 개인적으로 날계란을 못먹어서 한 입먹고 말았는데

오빠는 맛있다고 다이어트만 아니었으면 한 그릇 더 먹겠다고 하드라구요ㅋㅋ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다편백향!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건강한 음식 먹은 것같아 대만족이었어요, ㅋㅋ

생긴지는 좀 된 것같은데 확실히 이 동네를 잘안오긴했나봐요 ㅠㅠ

 

 

저희가 쪼금 일찍 도착했었는데 6시쯤부터는 사람들이 몰리더라구용,

웨이팅 있을 수도 있으니 전화해보고 가보세용,

아이들도 어르신분들도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완전 추천입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