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을해봐요

마린시티 헬스장 PT / 다이어트는 프라임휘트니스 마린시티점 ♬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2.

" 해운대 헬스장 프라임피트니스 마린시티점에서 운동을 ♬ "

 

 

베네시티 상가에 있는 헬스장이 올해 1월에 더펄스트에서 프라임피트니스로 바꼈어요,

프라임피트니스 ...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하고보니

 

사직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 경기할 때 이벤트하면 주는 피트니스 1년 이용권! 거기더라구요ㅋㅋㅋ

아하, 유명한 헬스장이로구먼!! 찾아보니까 부산대랑 부산역, 괴정 등 지점이 많았어요

요즘 점점 헬스장도 프랜차이즈화 되어 가는거같네요ㅋㅋ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32 베네시티상가 지하 1층

전화번호 : 051-731-1111

운영시간 : 오전 5시 30분 ~ 오후 11시 30분

 

 

 

 

 

베네시티 상가 지하 1층에 있어요,

주차시설 짱짱임, 한 번도 주차땜에 고민한적이 없어요ㅋㅋㅋ 매우 큰 장점임ㅋㅋㅋ

헬로우스시 입구에서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면 뙇!

 

 

 

 

 

 

 

요로코롬 프라임입구가 있어요ㅋㅋㅋ

원래는 태닝샵도 있었는데 없어졌....ㅜㅜ 태닝샵 자리까지도 공사해서 확장했더라구요ㅋㅋ

문열고 들어오면 바로 입구에는 골프장이 있어서 쪼금 더 들어가야되요,

표지판에서 꺾으면 카운터 있어요, 새로 오신 분들은 거기서 상담받으러 왔다고 얘기하믄되용

 

 

 

 

 

 

센터로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프라임간판 번쩍번쩍ㅋㅋㅋㅋ

공사하고 나서 벽돌모양도 생기고 기둥에 이상한 나무? 같은거도 생기고 ㅋㅋㅋㅋ

근데 그 나무는 왜 있는건지 모르겠...ㅋㅋ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제가 PT 하는 공간입니다!

땀을 찔찔 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이 늘 부끄러운곳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늘 수업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날은 주말인데다 운동끝나고 마감할 시간이라 사람들 없을 때 사진찍을수 있었어요 ㅋㅋㅋ

 

 

 

 

 

 

요것은 체형분석기???? 라고 했던듯ㅋㅋㅋㅋ

흰색 발판에 서면 내 몸틀어진거 다나옴ㅠㅠㅠㅠㅠㅠ

이거 하고 나서 쌤이 마사지도 해주고 저한테 필요한 근력운동도 가르쳐줬어요ㅋㅋㅋㅋ

 

 

 

 

 

 

요건 인바디 재는 기계ㅋㅋ

하고나면 체중이랑 체지방, 근육량 다 나와요ㅠㅠㅠㅠㅠ

할 때마다 충격임. 뜨악!

 

 

 

 

 

 

운동기구 있는 장소ㅋㅋㅋ

예전에 장산신도시쪽에 있는 헬스장 가봤는데 거기는 사람이 드글드글해서 기다려야되고ㅜㅜ

여기는 기구 사용할때 안기다려도 되서 운동하기 좋은거같아요 ㅋㅋㅋ

 

 

 

 

 

 

반대편에 있는 런닝머신이랑 자전거 있는 장소에요,

저는 근력운동보다 그냥 런닝머신 걷는게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근데 쌤은 맨날 런닝머신만 타면 살 쳐진다고 ㅜㅜㅜㅋㅋㅋㅋㅋ

 

 

 

 

 

 

요기는 원래는 태닝샵이었는데 스피닝장으로 바꼈어요ㅋㅋ

스피닝 자전거도 전부 새거인듯!

아직은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안기다려도되고 딱 좋아요!

뭐 번호표받고 기다리는 곳도 있다던데ㅋㅋㅋ

 

 

불꺼져있는것도 사진찍으니 켜주시는 착한 우리 슨생님ㅋㅋㅋㅋ

 

 

 

 

 

 

 

요기는 줌바랑 요가, 필라테스 하는 공간이에요, 요건 안해서 잘모르겠...

그래서 일단 시간표만 찍어왔어요 ㅋㅋㅋ

 

사실 요거 1월중순쯤 찍어서 아직 저 시간표인지는 모르겠어요ㅜㅜ

센터로 전화 한번해보세용!

 

 

 

 

 

 

예전에 요런 빈티지 느낌의 카페 진짜 많았잖아요,

프라임도 새로 리모델링 싹하면서 약간 그런 느낌이에요ㅋㅋ

그리고 오른쪽사진은 개인상담하는 공간인데 아무래도 내 개인적인 몸상태를 얘기하는거다보니

이런 다른사람이 듣지 않는 공간이 있는게 좋아요 ㅋㅋㅋ

 

 

 

원래는 사우나시설만 있었는데, 리모델링하면서 샤워실이 생겼어요!

그래서 사우나 안하고 헬스만 이용하면 샤워실 이용하고 가격이 더 저렴!!!

대기구필라테스도 생긴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건 아직 안들어온듯ㅜㅜ

 

 

 

 

 

 

이 분은 우리 PT 트레이너 카일슨상님!

3년전쯤? 베네치아 일때 팀장으로 계셨었는데 프라임으로 바뀌면서 다시 오셨어요ㅋㅋ

다른 분들도 다시봐서 너무 반갑다고 다들 인사하고ㅋㅋㅋㅋ

참고로 이 쌤 피티할때 빡십니다... 대신 효과는 만땅임.

단기간에 효과보기 짱짱ㅋㅋㅋㅋㅋㅋㅋ

 

 

아래로 전화나 문자, 카톡주시고 방문 해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PT 할인도 짱짱 하다고 하시니 연락 후 방문해주세욥 :D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꾹! 눌러주세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