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필리핀 입국신고서(세관신고서)를 작성법을 알아봅시다 ♬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6.




"필리핀 출입국신고서 / 세관신고서 작성법"




한 때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필리핀으로 여행을 떠났었는데요,

필리핀에서 한국인 피살사건이 많이 일어나면서 요즘은 태국으로 많이 가시는거같아요,

그래도 필리핀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곳들이 참 많죠?

보라카이, 보홀, 팔라완, 세부까지!

이 곳들은 여전히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인것같아요






필리핀에 입국할 때에는 무비자 30일 체류하는 방법과

59일 비자를 발급받아서 입국하는 2가지 방법이 있어요.




입국하실 때 입국신고서세관신고서를 제출해야하는데요,

우선 필리핀 입국신고서 작성법부터 알아볼까요?





 




기본적인 입국신고서를 요렇게 됩니다.

이번에도 알아보기 쉽게 예시도 하나 보여드릴게요ㅋㅋ







칸에 딱딱 맞춰쓰려니 넘칠까봐 두근두근ㅋㅋㅋ

이름대문자로 모두 작성해주시고, 항공편명은 비행기 티켓에 있으니 확인하세요,


직업은 간단하게 EMPLOYEE(직장인), EMPLOYER(사업가), STUDENT(학생), HOUSEWIFE(주부) 정도면 되겠죠?





세관신고서는 가족당 1장만 있으면됩니당ㅋㅋ

한 가족당 1만, 커플로 오셨다면 각각 1장씩 2장을 적어주셔야해요


 


          





요거도 간단하게 예시로 보여드릴게요,

생년월일 적으실 때 월/일/년도 순으로 작성하셔야합니당.

도착일자와 발급일도 동일하게 월/일/년도







어째... 예시가 더 복잡한 느낌은 뭘까요ㅋㅋㅋ

신고서 작성하실 때 내용만 잘 채워넣어주면 별문제없이 통과하실 수 있어요!


저는 필리핀내 체류지 주소를 판 퍼시픽 마닐라 호텔로 적었어요,


정확한 주소는 Pan Pacific Hotel, M. Adriatico, Gen. Malvar Street, 

Malate, Malate, Manila, 1004 Metro Manila, Philippines 입니다ㅋㅋ


근데 이렇게까지 자세히 안쓰고 호텔명만 적어도 상관없어요ㅋㅋ

한국내 주소지도 정확하게 적으면 좋겠지만 칸도 모자르니 간단하게만 적어도 통과됩니다,


그럼 필리핀 여행하시는 분들 즐거운 여행되시길바랍니당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