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을떠나요 ♬

홍콩 입국신고서(+마카오 입국신고서) 작성법을 알아봅시다 ♬

by 즐거운다시마 2017. 3. 6.




" 홍콩 출입국신고서 작성법 "



날이갈수록 중국의 사드배치에 대한 보복이 심해진다고 하는데요,

홍콩도 중국령인지라 가도 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요

홍콩 여행 다녀오신분들 말로는 어차피 홍콩은 워낙 많은 나라 사람들이 경유지로도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무 상관이 없다고는 하지만 살짝 신경쓰이는 것도 사실이죠?


일단 먼저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그렇다고 취소할 수도 없는상황이기 때문에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 조심해서 다녀오셔야 할것같네요

뭐든지 조심해서 나쁠건없으니까요 :D





홍콩도 무비자 90일 체류가능합니다.

무비자로 갈 수 있는 나라들 너무 좋은거같아요 ♡



그럼 홍콩 입국선고서를 보여드릴게요,



 




생각보다 간단하죠?

저는 원고지처럼 되있는것보다 이렇게 자유롭게 쓰는 입국신고서가 더 좋아요 ㅠㅠ

괜히 칸 수 쪼임은 싫습니당 엉엉



예시를 하나 보여드릴게요!





성별에 남자분들은 M, 여자분들은 F를,

이름은 여권과 동일한 이름을 대문자로 작성하시면됩니당

항공편명은 티켓에 나와있어요,




주소지 영문변경은 여기를 클릭




많은 분들이 주소 영문으로 어떻게 쓰지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링크걸어놨으니 이용하시면됩니당ㅋㅋ

우리에게는 네이버가 있습니다!!! 케케케



홍콩체류지는 레갈 에어포트 호텔로 적었어요,

자세한 주소는


Hong Kong International Airport, 9 Cheong Tat Road, Chek Lap Kok Lantau Island, Hong Kong


참고하실분만 하세요ㅋㅋㅋ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홍콩에서 지내다가 이틀정도는 마카오에서 여행을 즐기시는데요,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갈 때도 입국신고서가 필요해요,

대게는 비행기안에서 입국신고서를 주는데

첫장은 한국 -> 홍콩 가실때 필요하고 두번째장은 홍콩 -> 마카오 가실 때 제출하시면됩니다 ㅋㅋ



마카오는 이제 출입국신고서 작성제도가 폐지되어 입국신고서가 필요없어요,

대신 입국할 때 QR코드가 있는 작은 종이를 발급해주는데 

출국시 필요하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럼 즐거운 홍콩여행되시길 바랍니당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