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대만 자유여행 / 대만 출입국신고서 작성방법 "

 

 

 

일본은 방사능으로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대만을 차선책으로 많이 생각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작년부터 대만으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급격히 늘었다고해요 ㅋㅋ

 



 

우선 대만은 일본처럼 무비자로 90일동안 체류가능 합니다!

단, 6개월 이상 남은 여권 / 왕복항공권 / 체류지숙소확인증이 필요합니다!

무비자로 떠날 수 있는 나라라서 더 많이들 가는거같아요,

요즘 사드의 영향인지 중국은 비자 신청을 하면 사진으로 트집잡기도 하고

잘안내준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조금 걱정이네요 ㅠㅠ

 

 

그럼 이제 대만 입국신고서 작성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대만 입국신고서는 요렇게 생겼어요, 번호에 맞춰서 작성해주시면되는데요

 혹시나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에도 예시로 작성한걸 보여드릴게요!

 

 

 

 

 

11번의 주소는 저희집 주소는 아니고...

부산에서 제일 비싸다는 아파트로 알려진 제니스로 선택해봤어요 ㅋㅋㅋㅋㅋ

만약에 아파트 동 호수를 넣으시려면 33 앞에다가 적어 넣으시면되요

 

그리고 12번의 대만내체류주소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페이 호텔로 했는데

진짜로 묵으시는 장소를 적으시면됩니당

 

 

 

 

 

대만은 특이하게 출입국신고서를 온라인으로도 미리 작성이 가능합니다!

비행기에서 적기 귀찮다 하시거나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서

내가 다 적어야해~ 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신청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려요 ㅋㅋㅋ

 

 

https://oa1.immigration.gov.tw/nia_acard/acardAddAction.action

 

위 링크를 눌러주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이름, 생년월일, 국적, 여권번호, 비행기편명, 입국일, 직업, 비자종류, 출국일, 여행목적,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차례대로 적은 뒤 확인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따로 인쇄해서 뽑아가지 않으셔도 됩니다ㅋㅋ

 

 

이때, 국적은 " Korea, Republic of " 를 선택해주세요,

비자 선택은 무비자로 여행하시는 분들은  Visa-Exempt 를 선택해주시면됩니다

 

 

대만입국심사를 할 때도 일본처럼 한국어를 잘하는 분들이 계시니까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입국심사서를 달라하면 당당하게 그냥 '온라인'이라고만 말하면 다 알아서 처리해줍니다ㅋㅋㅋ

그럼 대만 여행 다녀오시는분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당 :D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