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마도 맛집 / 카이칸식당"

 

 

겨우 출국심사를 마치고 나와서 점심을 먹으러 바로 GOGOGO

원래는 다른 가게로 가려다가 저희가 갔던 화요일이 휴무라서 카이칸으로 갔어요 ㅋㅋㅋ

출국심사를 기다리면서도 사람들 점심먹으러 다 몰려서 기다려야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설마가 역시나였어요 ㅜㅜㅜㅜ

 

 



주소 : 943 Kamitsushimacho Hitakatsu, Tsushima, Nagasaki Prefecture 817-1701 일본

전화번호 : +81 920-86-2223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나가사키 짬뽕 국물이 예술인 카이칸식당

 

 

 

 

카이칸식당은 터미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기때문에 걸어가면되요ㅋㅋ

걸어서 5분정도의 거리!! 택시타면 타자말자 내려야해요 ㅋㅋㅋ

택시 기본요금도 비싼데 돈낭비할 필요없잖아요!

 

 

  

 

터미널 문을 열고 나와서 정면으로 보면 길 건너편에 사랑이 아빠가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

내리자말자 보이느 간판이 추성훈씨라니!! 그렇게 반가울수가 없어요 ㅋㅋㅋ

사랑이 아빠가 보이는 쪽으로 그냥 쭉 걸어가면되요 ㅋㅋ

 

 

  

 

 

 

한 3~400미터? 정도 걸어가면 왼쪽에 쇼핑센타라고 적힌 건물이 보이실거에요ㅋㅋ

그럼 대각선 앞쪽에 있는 횡단보도로 길을 건너면됩니당ㅋㅋ

길을 건너서 저기 옅은 민트색 건물보이시죠? 작은다리?를 건너서 저쪽으로 걸어가면되요 !

 

 

민트색건물 바로 옆옆 흰색건물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당!!

골목입구 사진을 깜빡해서 구글맵스에 있는 사진으로 대신할게요!

 

 

  

 

 

요 흰색건물 옆 골목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에보면 카이칸식당이 보입니다!

친구가 예전에 왔을 때 안기다려도 된다고 했었는데

그 당시에는 니나호가 오션플라워보다 빨리 출항을 해서였나봐요ㅜㅜ

갔더니 먼저 온 오션플라워타고 온 손님들로 이미 바글바글....

 

 

 

 

 

 

그래도 쫌만 기다리면 먹겠지 싶어서 기다렸는데 40분넘게기다렸어요.....

혹시나 점심 드시려고 하시는 분들....

사람이 이렇게나 줄을 서있다면 쇼핑을 먼저하세요 !!!!!

저희도 이렇게 기다릴줄 알았다면 쇼핑먼저 했을거에요

밥먹고 나면 시간이 빠듯해서 밸류가서 진짜 정신없이 쓸어담아야해요

물건도 이미 다 쓸어간뒤라 거의 없구요 ㅠㅠㅠ

 

 

  

 

 

겨우 40분을 기다려서 들어온 카이칸식당!!!

기다리는 동안 어찌나 춥던지ㅜㅜ

대마도 날씨 누가 따뜻하다고 했나요 !! 부산보다 더추웡ㅠㅠㅠㅠ 

배고프고 춥고 완전 예민해져서 사람들 언제 나오냐면서 크앙!!!!

음식점 내부는 시골에 가면 있는 맛집느낌?ㅋㅋ

한쪽 벽면에서 만화책이 한가득 있어요!! 한눈에도 알아볼수 있는 원피스만화책들ㅋㅋㅋㅋ

 

 

 

 

안에 들어와서 보니까 아버지랑 아들 두 분이서 운영하는 식당이었어요

음식만들고 테이블치우고 설거지하고 정신없더라구요ㅜㅜ

그래도 그 와중에 아들분은 세상 친절하고 ㅋㅋㅋㅋ

 

 

아, 자리 비었다고 바로 들어가면 할아부지가 나가라고해요.....

자리 다 정리하고 나면 들어오라고하니까 그냥 입구에서 기다리세요ㅋㅋㅋ

괜히 밥먹기 전에 기분 상할 이유는 없잖아요ㅋㅋㅋ

 

 

 

 

 

양이 많다고 유명한 집이지만 저희는 매우매우매우 배가 고팠으므로

요렇게 4가지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 우동 - 550엔

* 돈까스덮밥 - 850엔

* 짬뽕 - 800엔

* 새우튀김 - 800엔

 

                                                                       

 

 

  

 

  

 

 

저희는 배통이 큰가봐요ㅋㅋㅋㅋ

전부 양이 많아서 남기고 왔다는데 우리는 새우까지 시켰으면서

전부 싹싹 비워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특히, 저는 짬뽕이 대박.......

국물에서도 숯불향이 나고 양배추도 어쩜그리 맛있는지 ㅜㅜㅜㅜ

지금 쓰는 중에도 또 먹고싶어요 ㅜㅜㅜ

카이칸을 가게된다면 짬뽕은 적극 추천입니당 ♥

 

음식은 제 입맛에 맞는걸 보니 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먹고 나와서 계속 친구도 저도 목이말라...목이말라.....ㅋㅋㅋㅋ

 

 

대마도로 여행가신다면 한번쯤 꼭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ㅋㅋ

물론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거라 테이블 순환은 좀 늦어요ㅜㅜ

그래도 기다려서 먹어볼만 한 집이니까 줄을 많이 서있다면

쇼핑먼저 하고 오시면 안기다려도 되실거에요!!

 

 

 

 

이상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D

로그인도 필요없답니당 ♥

 

 

 

댓글
공지사항